가방 마이크로게이트 업그레이드 업계 도덕이 시급히 반성해야 한다.
'미트미트문 이벤트 업그레이드'가 바로'a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aastap'을 통해 ''미트미트앤나'를''나'를 기소할 예정입니다.
'p'은 지난 5월 초, 가방 3의 거물 중 하나인 몽결 가구 의사소통회를 열고, 회의에서 몽결 가방적'로래가방 플랫폼, 온재 가방, 천진로래 가방 '3개의 마이크로폰을 통해 몽결 제품 질량의'가짜 뉴스'를 발표했다.
한편, 상녕푸나 (상녕푸나)의 마이크로신호도 이 웨이보를 전달했다.
이 사건에 대해 몽결은 로레와 부안나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바로 < p >
은 가방직 업계에서 몽결, 로래와 부안나가 업계의 3거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번'위신문 '사건은 이 세 사람과도 관련돼 업계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다.
근백 개 매체들은 이 사건에 대해 보도했다.
바로 < p >
‘p ’은 매우 빨리, 로래가방적 응답에 따르면 몽결이 말한 플랫폼 몇 개도 로래가폰의 공식 플랫폼이 아니다.
부안나도 수사를 거쳐 몽결이 말한 플랫폼도 자신의 공식 위신이 아닌 언론과 무관하다고 발표했다.
바로 < p >
은 본래의 사건은 여기까지라도 끝났을 것이지만 사실상 로래가방도 이렇게 할 생각이다.
강천무 사장은 주주총회에서 이 같은 태도에 대해 "투기를 준비하지 않고 상대방을 추궁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회사 회장의 태도에 대해 “누워서 총을 맞았다 ”는 심천부 안나는 그다지 받아들이지 않고 법적 경로를 통해 자신의 권익을 지키느냐를 고려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astap)’가 사전의 가방업 경쟁의 백열화
사전의 몽결이 가방업의 거물 중 하나로 위신의 발표 정보만 보면 공개적으로 고소한다.
이후 로레와 부안나의 반응은 공식 위신이 아니라 몽결은 묻지 않겠다는 의미를 표시했다.
이런 방법은 대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너무 섣부른 것이 아니냐? 이런 섣부른 뒤에는 업계 어떤 현상이 숨어 있을까?··································································
‘p ’ 브랜드 연구 전문가, 군 상담 고급 파트너 하충군이 간단한 ‘마이크로게이트 ’를 사실상 반출한 것은 현재 국내 가방업의 경쟁이 이미 백열화되고 있다고 생각하였다.
바로 < p >
'p'은 인터넷의 발전, 전자상들의 부상, 1초의 세계의 변화 요구 기업이 생존할 수 있도록 현대화의 발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기업이 업계의 전환형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더욱 요구한다.
사실상 가방업에서 많은 기업들이 이 점을 깨닫고 O2O 분야에 착수했다.
바로 < p >
은 인터넷의 새로운 환경에서 가방적 거물들의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능력으로 결국 실적에 드러났다.
올해 1분기 실적에 따르면 로래가구 영업 소득 6억 57억 원, 순이익 약 0.99억 원, 안나 영업 수익 4.52억 원, 순이익 1억 5000억 원, 몽결 가구 방칭 영업 소득 3.180만 원, 순이익 2840만 원.
바로 < p >
사전의 1분기 데이터는 이 사건이 발생한 원인이 되지 않지만 최소한 가방업의 현재 경쟁이 이미 백열화 정도에 도달했다! -'미p '
'p `strong `호흑 사태 진작 사전에 < < < < strong > 을 의미 < < 의 < 의 > 을 아세요 >
'미트문 '사건 이전에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다.
2010년 로래는 부안나를 겨냥한'깡패 링크'로 기소됐다. 법원은 로래의 패소를 판결하고 관련 홈페이지에서 48시간 연속 사과 성명을 게재했다.
바로 < p >
은 2009년 9월 부안나가 Google 의 중국어 검색에'푸안나'를 입력한 후'부안나, 로보오'로 링크가 나왔다. 조회해 보면 팔래가폰을 파는 제품이 발견됐다.
이를 위해, 부안나는 로레가방, 로래가 패소를 기소했으며 법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48시간 연속 사과성명을 게재했다.
바로 < p >
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지만 부안나가 외부에 공개적으로 발송한'뉴스 원고'에서 이번 인터넷 침권과 무관한 묘사가 있었지만 눈에 띈다.
원문은 사실상 상장 기간이 1년도 안 된 로레가폰은 이미 대중의 의혹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달 전, 로레가폰은 내자 진신으로 폭로돼 비판을 받고 있다. 일부 분석사들은 이미 주식 설명서 구성 사기 혐의를 받고, 로레가폰도 때문에 세수 혜택을 상실해 기업의 이윤이 큰 영향을 미쳤다.
바로 < p >
가 <로즈a.aas >를 뜻하는 것이 악의유언에 속한다.
로래의 ‘ 주식 모집 설명서 사기 ’ 는 이미 조사한 결과 부안나가 주장하는 불법행위는 전혀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이번'위신문 '사건에도 불구하고 그동안'건달 링크'도 그렇고, 사실 배후에도 같은 문제였다. 그게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업계의 대기업으로서 어떻게 이런 경쟁을 양성경쟁으로 만들지, 서로 악의적으로 흑흑칠을 피할 수 있을까?
'위신문 '사건의 업그레이드, 소비자로서의 우리는 단지 사건 자체만을 주목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업으로서 더 깊은 사안을 생각해야 한다. 업계 경쟁이 날로 열화되는 단계에 기업이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켜 시청자의 눈짓을 얻을 수 있을까. 재자, 한 기업의 성장은 좋은 환경이 필요하고, 이런 호황은 기업의 성장을 잘 할 수 없다. 소비자들에게 업계의 거두가 품질에 비해서 상대를 공격하는 불량 환경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p >
- 관련 읽기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사치품 시장은 앞으로 10년 동안 아시아'전쟁터'를 개척했다.
- 일본 추세 | 한범 가인 상큼하고 완벽한 기질.
- 일본 추세 | 한범의 매력 룩 유유하고 여름이 가장 매력적이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매력 있는 카리스마. 여성의 가장 아름다움을 뽐낸다.
- 뉴스 택배 | 미국 최초의 부인이 세일금을 입고 선보였다.
- 이번 시즌 유행 | 本季流行的甜蜜桃花装
- 보물을 배합하다 | 潮搭秘诀大放送 穿出约会甜美范
- 매일 첫머리 | 온주 모드 요절: 산업 공심화, 기업 융자 는 도시 의 변화 를 도모하는 것 을 모색했다
- 거리 촬영 유행 | 巧搭韩式美造型 出街更显气质范
- 전시회 뉴스 | 중국 방직품 의류 무역 뉴욕전 매력 무한
- 느릅나무 숲 저가 정제 로 잠사 를 쓰 어 누에 잠사 로 삼다
- 청도 해상 가년화 서해안 고단해경 주택
- 팥 가방'진애 '추동 신상품 주문회
- 동양 자수 왕정나: 본영 과 브랜드 공존
- '이미지 -바이올렛 '2014 추동 신상품 발표
- 경축일 세일 세일 은 상태화 상인 이 다시는 ‘ 가짜 판촉 ’ 을 할 수 없다
- 날염 수도꼭지 구조는 염료 인상에 대비한다
- 염료 수요는 적에게 상류의 가격이 오르지 않는 가격 인상이 신중해질 전망이다.
- '정밀 소모 수온라인 측정 시스템 '날염 업체 에너지 절감
- 에너지 절감 조절 촉진 방직 날염 추진 녹색 날염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