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민의 이름 》은 5 호정의 단발머리로 완벽한 얼굴형을 수습한다.

2017/4/23 22:08:00 109

《 인민의 이름 》 단발 , 호정 , 이미지 , 스타일링

최근 ‘인민의 명의를 쫓고 있다 ’는 이 드라마를 좋아하기 때문에 극중 배우들에게도 각별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틀전 호정적인 웨이보에 짧은 머리를 자르고 단발머리를 자조했다.

긴 머리를 비교해 보면 단발머리 앞머리가 줄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기질은 긴 머리보다 낫다.

하지만 얼굴이 커서 단발머리에 안 어울리는 이유는 아니기 때문에 얼굴이 정말 크지 않잖아요. 한동보이즈와의 화상 속 그녀의 얼굴은 작은 뺨입니다.

나는 주로 그녀의 광대뼈가 높기 때문에 앞머리와 속단추가 잘 어울리지 않아 오른쪽에 놀라는 표정을 비교해 볼 때 광대뼈가 눈에 띄지 않아 헤어 스타일을 예쁘게 보이게 하는 것 같다.

앞머리 비주얼 효과에 얼굴이 줄어들기 때문에 광대뼈가 돋보일 수 있다. 앞서 머리를 길었을 때 앞머리를 자르는 사진도 발견됐다.

앞머리나.

무앞머리

얼굴의 면적이 많이 드러나면 모두 그녀에게 잘 어울려 기질을 돋보이게 한다.

하지만 이번에 새로 나온 단발머리라고 하던데, 역시 경업배우였구나. 인상적으로 단발머리였구나!

단발에 이르기까지 한 해 동안 그 열풍은 그치지 않았고, 점점 늘어나는 스타들이 단발 캠퍼스에 합류하고 있는 가운데, 이제 큰 꽃 꽃들이 점점 짧아지고 있다.

내수나 밖을 올리거나 부스스한 느낌은 얼굴에 바짝 달라붙지 않으며 평소에는 시간을 들여 관리해야 한다.

진달래는 한 해 동안 기본적으로 이 앞머리다. 때로는 앞머리를 말아 주고, 약간 호도를 가꾸며 얼굴형을 더욱 다듬는다.

송가의 얼굴형도 약간 네모난 편이다. 그녀는 최근에 기르고 있는 것은.

머리꼬리

웨이브를 한 옆머리로 단발머리를 한 뒤 길이가 턱을 넘어 이전의 초단발머리보다 훨씬 나은 것 같다.

올해 가장 유행하는 외부 단발 머리 를 시도해 볼 수 있고, 시시 의 시화 를 조금 줄여 볼 수 있다

휘청거리다

약간 복고적이다.

작은 얼굴들은 요정머리를 조금 잘라도 된다.

올해 유행하는 2차원 앞머리 모두 사랑스럽고, 곽채결은 국내 여자 스타가 단발머리에서 가장 기력이 있는 것.

어차피 말처럼 해마다 짧은 머리를 자르고 싶다면 용기가 있는 것 같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전 세계의 여자들은 모두 그녀를 배우고 있다: 키가 155인데 175의 모범을 입었다

패션 인물
|
2017/4/22 11:23:00
78

유시시는 드디어 단발머리를 잘랐고, 단발머리도 패션의 흐름표가 되었습니다.

패션 인물
|
2017/4/22 10:15:00
105

메리다이가창업자 최소홍: 세계적인 브랜드를 볼 거예요.

패션 인물
|
2017/4/19 11:19:00
431

맹목적으로 유행하는 건 안 돼요. 머리 고르면 얼굴 바꾸는 것 같아요.

패션 인물
|
2017/4/17 22:56:00
61

유시시시시시와 큰사촌 언니 유웬의 단발머리는 도대체 얼마나 아름다운가?

패션 인물
|
2017/4/17 14:37:00
235
다음 문장을 읽다

셔츠는 올해 가장 아름다운 봄날 스타일링이 유행이다.

요즘 날씨는 점점 좋아지고, 햇살이 화창해지고, 기분이 환해지고, 가장 편안한 4월 날은 아름다운 셔츠를 갈아입고 나가야 한다. 오늘은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셔츠 걷는 법을 이야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