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조 ·신직성 대란이 모직 산업의 새로운 과정을 이끌다
제18회 중국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직물 교회'.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7일까지 브라운 모직 무역센터에서 열린다.
2001년부터'직물 교회'.이미 17회 연속 열렸는데 올해 11월 또 곧 그의 ‘ 18세 성인례 ’ 를 맞이했다.무틈 직기 부터 스마트 제조 로 신형 방적 소재 부터 원천 설계 를 국내 영향력 부터 국제 영향력 까지 한 단계 한 단계 씩 한 단계 를 거쳐 18년 의 꾸준한 노력 을 거친 밝은'직물 교회'는 이미 국내 외모 직물 업계 에서 가장 인지도 와 영향력 을 지닌 경제 무역 성회 를 이어갈 예정 이다.
‘직물교회 ’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현재 직물교회 모집 업무가 90% 완료되었으며, 10월 초 모두 확정될 것으로 예상된다.전시기간은 6일 (전3일간 전문전으로, 이후 3일 동안 관객 개막식, 디자인 대회, 앵커 대회, 유행 트렌드 발표, 디자이너 연회, 업계 포럼 등이 포함됐다.이번 《직물교회 》는 모직 무역센터를 주최 회의장을 설치하고 글로벌 무역광장과 방직 세계를 분회할 예정이다.전 방위 전시 큰 란털 산업 은 원작 디자인, 신형 지능 제조 등 발전 추세 의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를 추진 해 '직교회' 를 또 새로운 계단 을 추진 하 며 전 세계 에 전시 중국 모직 산업 의 지능 화 새로운 미래 를 형성 했 다.
지조 구동 미래 -모직 산업 생산 방식'새로운 혁명 '
스마트 제조는 전통 업계 생산 방식에 대한 혁명이다.모직 산업에 대한 지조 구동 미래는 이미 밝아 일정에 올랐다.‘직교회 ’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큰 란털 의탁과 완전한 ‘1 +2 +5 +N ’의 관리 서비스 체계를 파악해 원창설계, 신형 사선, 지능 제조 3대 추세를 파악해 두 개의 ‘10 ’(10평방킬로미터의 모직 상업성과 ‘직교회 ’ 등 10대 업종의 특색 행사를 통해 지조산업, 패션산업과 문화산업을 통해 ‘기계교환인 ’과 ‘인터넷 +’을 통해 새로운 미래 발전을 이룩한다.
스마트 제조 방면에서 이번 ‘직교회 ’는 ‘지조 ’ 주제를 꽉 채우고 전문 기계 전시관과 ‘모직지조관 ’을 전면적으로 선보이며 가장 선진적인 모직 자동화 수준으로 모직 직업계 고품질 발전을 이끌고 있다.한편 영파자성은 올해의 모직지조관을 계속해 전시업의 최신 기계설비를 전시할 예정이다.
사선은 지조의 원천이고 금년은 금년이다'직물 교회'.신형 재료, 선진 기술을 적극적으로 보급해 중국 전통 방직 산업은 녹색 환경 보호, 고단 패션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국내외 방직 용두기업과 심화합작을 심화시켜 방직 산업과학기술 속성을 깊이 파헤쳐 신형 사선 구역을 만들어 전시회 포인트가 되며 전통모직 을 이끌어 중국으로 나아가 국제으로 향하고 있다.
모직 업계를 위한 지혜를 모으는 원칙으로 이번 ‘직물교회 ’는 지조 와 지사 ’를 중점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혁신 산업 -앵커 대회'새로운 '변화
현재 대랑은 모직 관련 업체 1만5000여 명, 모직 종업원 20만 명, 전진은 수제어 직기 총량을 10만 대 이상으로 전 세계에서 디지털 직기를 가장 집중하는 곳이다.전 세계 6개 점의 스웨터는 자대랑, 모직 의상, 방적, 기계 등 전 산업 사슬의 연간 거래액이 600억 위안, 사선 업계의 연간 거래액만 300억 위안을 넘어 전국에서 가장 규모와 산업 사슬이 가장 완벽한 모직 산업 집단이다.이와 함께 털음, 빠른 플랫폼의 급부상은 대랑인들이 더 많은 창출 가능성을 볼 수 있다.더욱더 큰 낭랑모직은 지조산업, 패션 산업과 문화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이번 ‘직교회 ’는 ‘지조. 신직성 ’이라는 주제를 단단히 끌어 올리고, 소셜 마케팅, 인터넷 생방송 등 신형 전기 상업 운영 모델을 적극 시도해 전시회를 창의성, 이끌 성과 실효성을 더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직무교회 ’는 첫 번째 중국 (낭) 모직 의상 신예 앵커 대회도 열린다.‘직교회 ’로 기대되는 하이라이트 행사로 이번 생방송 대회는 왕홍, 생방송, 단영상 등 전파 방식을 활용해 모직과 생방송 패턴을 뚫고 ‘생방송 +육성 +산업띠 ’의 혁신 마케팅 패턴을 만들어 IP 가치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다.마케팅 효능의 전면 향상을 실현하여 모직 업계에 더욱 새로운 유행을 가져다 준다.
모직과 농구 명함 -환의'새로운 '대랑 도시 브랜드
광동성 중심진, 대란은 실내 농구장 300개, 전국 최고급 농구 리그전 WCBA 홈을 보유하고 있다.끊임없이 농구 경기, 성숙한 농구 체제, 완벽한 제대 건설, 두터운 대중의 기초 때문에 큰 밝은 농구 명함의 명성을 높였다.최근 몇 년 동안 브라운진 남자 농구팀이 시리그에서 12년 9관점을 이루며 2018년 FIBA 3X3 U18 아시아컵을 대표하여 준우승을 강탈하고 대만구 스포츠사업과 스포츠산업 발전을 돕고 인문만 구축했다.
모직과 농구의 쌍명진.모직과 농구의 기묘한 결합도 대랑진과 ‘직물교회 ’가 더욱 매력적이다.한편 전국 방직업계 농구 리그에서는 2019년 10월 28일부터 11월 3일 대랑진에서 성대하게 열릴 것으로 알려졌다.리그 는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주최, 낭랑 조직 위원회, 낭랑체위, 낭랑산협, 골목 커뮤니티 커뮤니티 를 통해 농구 및 모직 명함 두 장 을 통해 한층 밝은 도시 브랜드 다.
신중국 창70주년 을 맞아 대란마을이'만 구 강진, 품질대랑'의 총체요구해'과학 기술, 패션, 녹색 '시대의 새로운 위치, 새 라표, 새로운 인식, 새로운 디자인, 신창디자인, 신형 방선, 지능 제조 3대 업계의 발전 추세를 계속 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설설설설설계속'세계기술, 품질품질, 품질, 품질, 품질, 품질, 품질, 중국 기술, 패션 산업, 산업, 도시, 홍콩 홍콩, 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기술, 홍콩 홍콩 홍콩 도시 건설 건설, 지조, 새로운 도시, 새 뜨제목의 신라라라라라라이름, 새 탭, 새 탭, 새 탭, 새 탭, 새 탭, 새 탭, 새 탭, 새 탭, 신직 라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아!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중앙은행은 예금 준비금률 & Nbsp; 인플레를 억제하는 것은 주인이다
- 소비권 | 본토복은 양마 지갑 & Nbsp; 외국 이름으로 폭리를 벌었다
- 분석 연구 | 아이패드에서 복장: 본질적으로 문제를 고려하는 사고방식이 부족하다.
- 업종 투석 | 사치품 전자 비즈니스 원년: 종이화 의 이폐
- 전시회 뉴스 | 잭 제7회 중국 의류 브랜드 연도 대상 반짝반짝 회의장
- 뉴스 택배 | 고양이는 10년 동안 검과 Nbsp, 두꺼운 모발, 속옷 시장 파란을 일으킨다
- 매일 첫머리 | 일본 대지진 이 전 세계 사치품 에 충격 하다
- 업종 투석 | 지진기 & Nbsp; 아시아 패션 산업 예측과 추측
- 국제 뉴스 | 유럽연합 대화 구두 반덤핑
- 패션 인물 | 힘을 주다포브스는 패션계 부자 순위를 발표했다
- 가을철 여자들은 이 가을 카희의 명품으로 파우더를 소공으로 들게 한다.
- 초가을의 외투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양복을 입고 상선에 올랐다.
- 구덩이를 밟지 않다.여성복 브랜드 운영에 주의해야 하는 5대 뇌구
- 창업 여장 가맹점 돈 벌어 가맹 여장점 필수 22개 문제!
- 짧은 현금으로 유연하게 제시한 가격은 몇 시까지 견고하니?원료가 약해졌는데, 베일 베일 기업은 여전히 이익 운행을 부담하고 있습니까?
- 8월 전국 규모 이상 공업기업의 이윤이 전년 대비 2% 하락했다
- 콘웨이 일본 X Paul Smith 새로운 연명 All Star 100신발이 다가온다
- 개발도상국 방직 복원 관리 관리 관리 관리 관리 관리 승주시 시찰
- 제3회 중국 방직 비유대회 전항 행사 완료 심사, 대회 개막 카운트다운
- 세계 방직 제 2 회 세계 부상 대회 를 연동 하여 소흥 코교 에서 성대하게 개막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