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pk 아디 실리 수상복 양품 등장 국인 회고
홍백색 3색 점변, 라인 감동적인 상운 패턴, 왼쪽 가슴 앞 오성 홍기와 오환 로고, 뒤에는 황금빛'CHINA'가 있다.
어제 베이징 올림픽의 협력 파트너 아디다스는 중국 체육 대표단이 이번 올림픽에서 수상복을 발표했다.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2004년 아테네올림픽, 중국 대표단의 수상복은 줄곧 국산 브랜드 이녕이었다.
국산에서 외국 상품으로 변하면 상업경쟁의 결과라고 해야 한다.
중국 올림픽 개발위원회 주임 마계룡은 "이 수상복을 입고 수상 무대에 오르면 중국의 올림픽 풍채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많은 누리꾼들은 이를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들은 국산 브랜드 이녕으로 베이징올림픽의 중국 특색을 더욱 잘 구현할 것이라고 보편적이다.
한 신랑네티즌은 “우리나라는 의류 생산대국인데 왜 국산 브랜드를 쓰지 않느냐?
애국은 시합에서 금메달을 따는 것이 아니라 국산 상품을 지원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의류가 된다.
또 다른 시나닷컴 네티즌도 비슷한 관점을 나타냈다. 그는 올림픽 주최로서 가능한 한 중국 원소를 많이 구현해야 한다. 예컨대 몇 회 사용한 이녕 브랜드가 괜찮다고 생각한다.
한 소호 네티즌은 "의상 스타일 보기 흉해서 2000년 전 이녕 중국 용이 그립다"고 직접적으로 말했다.
물론 함축적인 표현도 적지 않다. “아디는 예쁘지만 답답한 느낌이 든다.”
"혹시 우리 중국에서 의상 브랜드 못 찾나요?"
한 온라인 네티즌은 설문 방식으로 그의 논술을 시작했다. "나는 내일 이닝을 사러 간다."
아래층에 잇달아 긍정을 주었다.
또 의류 오른쪽 가슴 위의 브랜드 로고, 왼쪽 가슴 위의 국기 사이즈에 가까운 누리꾼들이 많다.
■ 배경
이녕PK 아디가 실리다
당초 베이징 올림픽 스폰서 입찰에서 이닝은 자신의 실력에 따라 확정된 입찰 상한은 10억원이고 아디다스의 마지막 출가는 13억원이라고 한다.
이녕은 중국 체육대표단을 협찬할 권리를 잃은 가운데 수상복을 포함했다.
베이징올림픽의 협찬권이 실종됐지만,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하는 이녕사는 다른 방식으로 자신의 존재를 증명했다.
이 중 가장 절묘한 수필은 중앙방송국 스포츠 채널과 협력 협의를 체결해 2007년부터 2008년 말, 중앙방송국 스포츠 채널의 모든 코너 및 경사프로그램 MC와 오디션 기자들은 모두 이녕 브랜드 및 AIGLE 브랜드의 의상, 신발 및 배급품을 신는다.
《 중국 복식보 》.
■ 스타일
상운 은 점정 의 펜 이 되었다
이 영장복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화려하고, 주색조는 국기의 레드, 황양색에서 선명한 상징의 의미를 갖추고 있으며, 상의는 전체적으로 붉은색, 황색, 화이트 그라데이션 처리에 일종의 시각 효과적 인플렉스, 디자인 패턴에 베이징올림픽을 답습하는 고전 요소: 상운 도안, 디자이너 는 대담하게 불대칭적인 설계 방법을 사용하여, 상운'상승'을 만들어내며 율동, 장력 있는 시각 효과는 상징, 상징적인 상징으로 포인트가 된다.
■ 과정
해선 설계 섣달 그믐날 원고
올림픽에서 중국 체육 대표단의 수상복은 모두 국가체육총국 조직 설계, 내부적으로 결정한 것이며, 이번 대회를 집중시키기 위해 중국 선수가 본토올림픽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진짜 중국인의 영장복'을 만들어냈다. 아디다스와 중국 올림픽위원회는 2007년 2월'베이징 2008년 올림픽 대표 선수단 수상 디자인 대회'를 발표했다.
기자에 따르면 2000여 건의 후보 작품에서 창의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작품은 중국 올림픽위원회와 아디다스 전문가 팀의 전문가들이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년간 해선을 거쳐 올해 섣달 그믐밤, 의상학원 왕리 디자이너 팀의 상운 작품은 최종 승자가 됐다.
■ 가격
상복을 타다.
이 수상복의 작업은 매우 정교하고 프린트가 모두 태국에서 재봉되어 있다.
전체 제작 과정이 반년 동안 계속되었다.
광동에서 태국까지 차선공에서 인쇄공까지 이 옷의 판매가격도 낮지 않다.
아디다스 스포츠 (중국)유한회사 손기씨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 수상복 올림픽이 개막한 후 베이징 각 전문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상의는 680위안, 긴 바지의 가격은 380위안이다"고 말했다.
■ 대화 디자이너
왕리: 작업실에서 자려고.
결국 의상학원 왕리팀이 우승한 것은 어제 오후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왕리 씨는 "이 수상복은 너무 많은 사람의 심혈을 집중시켰다"고 소감을 전했다.
왕리는 의류 학원의 교사이자 젊은 나이에도 의류 디자인계에서 유명하다.
왕리는 "이 의상의 설계는 최종 수정을 거쳐 결국 많은 관문을 통과했다"고 말했다.
수십 번의 수정을 거쳐 결국 결정된 것은 매우 쉽지 않다."
그 험난한 디자인의 세월을 다시 떠올리면 왕리는 "이 수상복의 번호가 17개라서 도량생산을 할 수 없어 단독으로 인쇄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번 인쇄는 열이동 기술이다. 먼저 설계된 프린트 패턴을 종이에 인쇄하고, 등지를 건조한 후 원단에 옮겨 올리기 때문에 등 시간이 비교적 길다.
몇 번이나 최후의 효과를 보려고 작업실에 잠만 잤다."
디자인할 때 어려운 점이 하나 더 있다.
상운 패턴이 평면화돼 입체의 의상에 잘 어울리지 않으면 예상 효과를 내기 어렵다.
왕리는 "우리의 설계 방안을 여러 차례 조정해 여러 차례 수정을 거쳐 결국 상운의 동태미를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래서 이 작품은 결국 이길 수 있다는 것은 우리 팀이 공동으로 노력한 결과다.
스포츠 브랜드 차세 올림픽
나이키는 베이징올림픽의 스폰서가 아니지만 올림픽의 협력 파트너는 아니지만 여러 스포츠 종목과의 좋은 협력관계로, 나이커는 중국 레드 위주의 경기복을 선보이며, 몇 가지 경기복의 가슴 앞자리에는 중국 용의 암화 패턴이 있다.
경기복의 주색조는 대홍색이고 양쪽의 장식 컬러는 황금색이다.
가슴에 노란색 ‘CHINA ’를 맞추면 중국팀의 팀원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디테일 면에서 나이키도 중국 원소를 주표하고 네크라인, 등과 가슴 앞에는 모두 다른 중국 용암화다.
표마의 경극 스펙트럼 광고 표마의 경극 스펙트럼 디자인은 일품이다.
얼굴 전체의 눈썹이나 볼의 위치는 각각 형태가 다른 표마로고, 몇 명의 표마 모델의 얼굴에도 윤기가 나는 경극배우로 변신했다.
88위안 기념금은 농구와 패셔니스타를 주체했지만 이 회사도 제때에 08을 주제로 한 기념의상을 선보였다.
올림픽에 영합하기 위해 광웨이는 기념 티셔츠를 몇 개 내놓고 상의의 가슴에 번체전서를 찍는'부수수'라는 글꼴을 보였다.
또 젊은이들의 마음에 드는 캔버스 신발에도 중국 낙인: 번체의 ‘중국 ’과 ‘중국 ’을 맞아 중국 원소는 이 회사 제품의 큰 판매점이 됐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태자 제화 거물 유원 판매 이례적 2 개월 연속 하락
- 매일 첫머리 | ‘쌍십일’ 의류 판매 기록 돌파, 원료 시장 시세는 오히려 ‘힘을 주지 않는다’
- 패션 브랜드 | 보배 너처럼 습기!어린이 패션 추천~
- 패션 브랜드 | NEDLES 2019 가을 최신 액세서리 시리즈 게시 나비 로고
- 조류 풍향표 | NEDLES 2019 가을 최신 액세서리 시리즈 게시
- 회사 뉴스 | 최업송: 디지털화 재소기업가치
- 업종 종합 서술 | 신강피면 누계 가공 232만 톤 관망세트 보안
- 업종 종합 서술 | 브라질 면 수입 증가 난항
- 업종 종합 서술 | 면화 시장 시세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에서는 내년부터 최초로 중산복 단체 표준을 보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