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은 직장인 건강을 심각하게 해친다

2010/7/3 11:46:00 78

하이힐

화이트칼라 여성들은 직업 이미지를 유지해야 하며 하이힐은 빼놓을 수 없는 장비가 됐다.그러나 최신 연구에 따르면 하이힐은 발목을 삐고 편족과 오줌 실금 등 질환을 유발하고 정신분열을 유발할 수도 있다.


미국 하버드의학원에서 발표한 한 의학보고도 하이힐을 자주 신은 여성은 오줌 실금에 걸리기 쉽다는 지적이다.이 연구에 참여하는 전문가들은 여성이 하이힐을 신으면 항상 발바닥을 먼저 밟고 골반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지적했다.골반이 견디는 압력이 커질수록 부근의 근육은 요도 밖의 괄약근이 빠를수록 기저귀 제어 배뇨 기능이 약해져 오줌 실금 을 일으킨다.


최근 스웨덴 과학자들은 하이힐을 자주 신는 것이 정신분열의 요인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이에 대해 연구자는 정상적으로 걸을 때 두 다리는 조화로운 자극을 느끼며 신경개질 도파민을 통해 뇌를 자극한다고 말했다.하이힐을 신으면 종아리가 팽팽하고 중심이 바뀌고 도파민은 뇌에 자극을 줄여 뇌 피질활동을 바꾸고 정신분열을 일으킬 수 있다.


발은 신체를 지탱하는 데 세 가지 중점을 두고 첫 발가락, 다섯 번째 발꿈치, 중간 중공은 족궁이라고 한다.높은 굽이 종아리의 근육을 팽팽하게 하고, 활의 힘줄이 당겨져 오래 걸리면 힘줄이 느슨해지고, 활은 지지를 잃고 무너져 편족이 된다.


물론 하이힐은 신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신는 것이 제법 있고, 되도록 적게 신어야 한다.공식석상에서 한 켤레의 하이힐은 필요한데, 보통 굽의 높이와 신체에 대한 위험이 비례하게 된다.굽이 5센티미터를 넘지 말고 발의 힘이 균등하지 않도록 하세요.하이힐을 신을 때는 몸의 중심을 잘 조절해야 한다. 무게를 뒤꿈치에 눌러 두지 마라. 이렇게 지쳐 피로를 느끼는 것은 무의식적으로 몸을 앞으로 기울일 수 있다.


그리고 하이힐은 너무 오래 신으면 안 되고 하루에 4~5시간 신는 것이 좋다.직장인들에게는 운동화 한 켤레를 준비해 출근할 때 하이힐을 신고 퇴근할 때 운동화를 갈아 발의 여유를 회복할 수 있다.특히 ‘못굽’의 하이힐은 발목을 삐었을 확률이 크게 높아 여성이 안 신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나이키 VS 아디 & Nbsp

캐주얼
|
2010/7/2 18:16:00
114

구두기업강은 베트남에서 9번째 전문점 을 열었다

캐주얼
|
2010/7/2 18:15:00
70

전문가: 스타킹 & Nbsp; 가방실 스타킹

캐주얼
|
2010/7/2 18:06:00
60

덴마크 왕세자 현신 ECCO 상해 개념 구두점

캐주얼
|
2010/6/30 15:32:00
79

장백지 5촌 두꺼운 하이힐 부귀범

캐주얼
|
2010/6/30 15:23: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상무부: 우리 나라는 가공무역전환형 업그레이드 추진

상무부는 7월 1일부터 2일까지 강소소주에서 가공무역전환형 업그레이드 좌담회를 열었다.장요평 비즈니스부 차관은 가공무역이 우리나라의 국정에 부합되어 우리나라의 국내 두 가지 자원과 두 시장을 이용하여 취업 압력을 완화하고 산업 수준을 향상시키고 국제경쟁력을 증강시키는 중요한 방식으로 우리 나라는 가공무역의 전형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개혁 개방 30년 동안 우리 나라 가공무역이 뛰어넘는 발전을 실현하였으며 총량은 끊임없이 확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