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통 방직원 졸업생 디자인 작품 생산액 10억 원 초과
제10회 남통 방직직업기술대학 예술학과 졸업생 디자인 전시회 전 막 막을 내렸다.
학교 측에 따르면 이번 졸업생들은 일자리 실천 기간에 졸업 설계와 기업의 사업 유기적 결합, 실제는 정말, 설계한 5360개 작품은 기업에서 95%로 기업에 의해 기업에서 3900여 개, 이 작품이나 상장 판매, 공정 실천으로, 기업의 창출생산액이 10억 이상을 넘어섰다.
이 학과 8학급 졸업생은 3년간의 각고의 학습을 거쳐 우수한 졸업 설계작으로 모교에 제출한 만족스러운 답안지이다.
이번 졸업 설계 작품전은 대학 지도와 기업, 업계 전문가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중국 가방협회 부회장, 블루실드 가용 방직물 유한회사 회장 유건휘, 내몽골 알라선우 연방직 원료 유한회사 회장 유소용, 강소자자자자주홍파 등 20여명의 업종, 기업 인사 및 학원 지도자가 전시회에 참석했고, 참가 작품에 대한 평가를 받고, 2010년 중국 홈 디자인 대회에 참가한 작품들이 선정됐다.
졸업 디자인은 제품 설계 방안과 실물 형식으로 완료되었으며, 그중 가방전공 제품 44세트, 아카데미 침실 침대, 거실 장식, 레스토랑 장식, 위욕 용품, 차 장식 등 5대문 종류, 디자인에는 돈황 전통 예술, 현대 패션 요소를 융합해 현대적 약함, 전원, 신중식 등 다양한 스타일을 포함했다.
특히 기업 설계를 위해 생태성 낙타 신제품 및 소형 승용차 내장 등 신제품 개발방향성과 발전 추세를 갖춘 브랜드 제품을 개발했다.
상평기업은 학생들의 설계 작품에 대한 평가가 높고, 이달 말부터 현재까지 올 하반기 졸업생들을 설계 방안을 내놓고, 기업은 내년 졸업생 취업 쌍선 회의에서 학생들을 자신의 설계 방안을 소개하고 기업이 출자하여 학생들이 설계 방안을 현실로 바꾸어 작품을 완성할 것을 건의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