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12가을 겨울 원단 및 컬러 트렌드 분석 (1)

2010/8/26 16:15:00 76

원단 색상 트렌드

  


 

 


계절 개술


2011 -12가을 겨울은 적극적으로 올라갈 때 기다림과 관망 태도를 단호하게 거절하고 내면적으로 낙관주의를 유발했다.

캐주얼룩을 통해 패션에 폭넓은 영향을 주며 고상한 경계를 다시 정의할 것을 요구한다.

꿰뚫다

양모

순면 세계와 소통하는 교량, 패션과 캐주얼 세계의 권위를 높이고 있다.

정교하고 안일한 결합, 캐주얼

운동복

지위가 더욱 견고하다.


  


 

 


원단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심층 품질을 확보한다.

과부하지 않고 적당한 처리를 통해 기성복까지 적용할 수 있다.

거즈가 어렴풋하고 구조가 또렷하고 감촉감을 느낄 수 있다.


  


 

 


고전과 숙지된 참조는 당대 풍격의 영향을 받는다.

화식직물과 평직 직물, 지속 가능, 과학기술, 진실과 비정상 사이의 경계는 유머와 농담식의 수법이 모호하다.

장식물의 존재는 더 이상 우뚝 떨어지지 않고 약화돼 새롭게 이번 시즌에 더욱 작용한다.


  


 

 


원단은 유연함을 핵심으로 부드럽게 보호성을 증가시킨다.

따뜻하고 가벼운 숨결이 시의 정복을 그려내다.

색채 처리와 장식 표현의 정교한 차원감.

도안이 종횡무진하고 기이한 만물은 완벽하지 않고 의외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패션시야를 적극 넓히고, 이번 시즌에는 예민한 지식과 열광적인 탐색정신으로 더 깊은 영역을 시도해 더 많은 혁신적인 선택을 강구하도록 권유하고 있다.


*PREMIERE VISION

원단 박람회

*


PREMIERE VISION 원단 박람회 (PV) 즉 프랑스 첫 시각 원단 박람회.

1973년에 창건되었고, 이미 유럽과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최신 원단과 유행 트렌드를 선보인 플랫폼은 매회 미래의 세계 방직품의 최신 유행을 발표한다.

프리미ere Vision 전개는 최근 몇 년 동안 글로벌화 및 현지 시장의 급속한 연결에 힘쓰고 스웨덴 네덜란드, 이탈리아, 영국, 일본, 브라질, 중국 등이 잇따라 펼쳐졌다.

PV 전의 트렌드를 종합하여 유럽, 미국, 아시아 각국의 방직 제품 개발 추세를 이끌었다.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Camilla & Nbsp; Skovgar2011 봄 여름 신품에 더 많은 패션 요소를 녹여

Camilla Skovgar 2011 봄 여름 신상품이 2010년 봄 여름 출시된 톱니기하학의 밑창 디자인을 이어가며 더 많은 패션 요소를 담아, 묶음, 동물 무늬, 나막신, 수술, 민족적 감각이 있는 컬러 디렉션 등 디자인뿐만 아니라 색도 더욱 화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