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포츠 브랜드 상인들은 서로 아운 실천 국제화 마케팅 전략을 찬조하고 있다

2010/10/22 11:13:00 48

브랜드 아시아 경기 마케팅

10월 22일 문자

아시안 게임

이미 꼴찌 단계에 들어서면서 많은 기업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인기를 끌었다.

아시아경기 기간에는 15만 해외 관광객과 50만 명의 국내 관광객이 광저우로 소비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각 상점들은 모두 시장을 노려보며, 차세를 빌려 아시아운상기를 발굴하였다.

운동화

브랜드

장사꾼은 더욱이 아시아경기를 찬조하며 국제화의 마케팅 전략을 실천하고 있다.


아시안 게임은 아시아의 스포츠 성연으로 모든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거대한 상업기이기도 하다. 베이징 올림픽, 상하이 엑스포에 이어 중국 전체의 스포츠 산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게 하는 대회다.

이번 차세 아시안게임은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한걸음 앞서고 이 좋은 시기를 한걸음 앞서며 자신의 브랜드의 성장세를 가속화시켜 브랜드의 진일보 확장을 위해 더 많은 시장점유율을 점령해 기초를 다졌다.


일전

361도

광저우에서 2010년 아시안게임의 고급 파트너로서 아시아경기의 주제 이념을 적극 내세워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가장 끓는 열정과 인기를 모으고 있다.

361도 연합 국제 디자인 팀, 국제 품질 및 과학 기술 표준 융합, 최신 세계 패션 원소 및 운동 복식 전통 클래식 설계 요소와 결합, 힘으로 아운 전문 시리즈 장비 를 조성 했 다.

361도 국제적인 대형 스포츠 경연에 의존해 국제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가 됐다.

한편, 361도에서 아시아경기의 활주로에 진출을 목표로 미뤄 아시아경기의 미래 국제화 발전에 부합되는 수요, 한편 아시아경기도 361도에서 국제마케팅 전략을 실천할 수 있는 중요한 무대다.


이와 함께 전공 농구 장비를 만드는 피크에 집중하는 등 최근 아시안 게임에 개입하는 방식도 있다.

업계 관계자는 "피크는 프로농구 팀을 둘러싸고 종합적인 스포츠 대회에 협찬하는 프로 팀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더 많이 이해하게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월드컵이 아시아운 마케팅 전략에 대한 획기적인 획득을 볼 수 있다. 아시아경기의 높은 관심도를 빌려 브랜드의 위치를 결합시켜 고액의 몰입, 끊임없이 완벽한 조립, 통일 기획 등 일련의 일련의 일련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동시에 브랜드의 미래를 종합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바꾸기 위한 기초를 다졌다.


아시안 게임 경기는 운동화 기업 브랜드 홍보에 강력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어 더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으며 브랜드의 2차 전파에 이롭다.

물론 스포츠 경기를 빌려 운동화 사업에 효익을 주는 패턴을 빌려 경기 전술을 채택해 소비자들의 눈치를 살피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선두된 전 스포츠 브랜드에게 국제화는 다음 역으로 가혹한 국제시장 경쟁에서 불패의 땅에 세워지고 싶다면, 이 명성이 높은 중국 스포츠 브랜드는 더욱 신복의 진재실감을 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스포츠 브랜드 업체들이 각 전쟁터에서 스포츠 브랜드의 세계 거두와 각력을 시작했다. 국제화의 야성이 점점 드러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NBA 는 중국의 영향력을 이용하여 지난 두 달 동안 중국은 거의 NBA 스타가 연기하는 무대가 되었다.

나이크는 6월 NBA 스타의 중국행을 시작으로 아디다스, 피크, 애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를 열고 있으며, 코비, 호워드, 카네트, 키네트, 두란트 등 20명의 NBA 슈퍼 스타를 포함해 미국 농구 드림팀과 맞서고 있다.


각기 위주로 코비, 두란트 대표는 나이크, 호워드는 아디다스의 로고로, 카네트와 애디다스를 합작해 자신의 브랜드 KG, 지드도 자신의 전속 부츠가 있다. 하지만, 그들의 모델을 홍보하는 브랜드, 새 신발을 팔고 팬들과 소비자를 환기했다.

명백히 피크, 앤드 등 국내 브랜드는 판매량의 상승과 실력이 강화되면서, 이들 중국 브랜드들은 이미 실력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page ubreak}


하지만 국내 브랜드는 글로벌 브랜드와 수준이 이미 다국적 브랜드와 가까워졌지만 브랜드 문화와 NBA 기질 융합 방면에서 국내 브랜드와 미국의 나이크, 그리고 NBA 구기 스폰서인 아디다스로서도 격차가 적지 않다.

하지만 국내 스포츠 브랜드 국제화의 발걸음을 보니 기쁩니다.

올림픽에서 이닝은 이미 뛰어난 솜씨로 국내 많은 스포츠 브랜드도 한 잔을 나누어 주었다.

도리어 국제 대패 아디다스는 자신의 실력을 과대평가해 제품의 대량 압박으로 최근 2년 동안 줄곧 판매재고 국면에 처해 있어 실적도 하락하기 시작했다.

아시안 게임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뛰어난 전장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面对节能减排限电加息  鞋企何去何从

구두업 동태
|
2010/10/22 10:48:00
40

신발 기업은 미세한 마케팅 으로 소비자 의 안구 를 점령 하다

구두업 동태
|
2010/10/22 10:31:00
43

하이 프롬프트

구두업 동태
|
2010/10/22 9:49:00
49

돌사자 신발 수출 고성장 등 5대 압력 제약

구두업 동태
|
2010/10/22 8:45:00
35

원자재 상승 & Nbsp

구두업 동태
|
2010/10/21 11:50:00
94
다음 문장을 읽다

스페인 브랜드 Bershka2010 년 가을 Lookbook

자A는 스페인 브랜드인 베르샤카가 자A의 가운데 가격을 맞췄고 베르샤카는 ‘저가 ’로 자리매김했다.최근 2010년 가을 Lookbook, 주로 니트 등 따뜻한 아이템 위주로 스페인을 찾아온 젊은 모델인 리버빅 Viperiperiper를 활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