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아동화 기업이 아동화 시장 쟁탈 융자 난제
10월 27일 뉴스, 2010년 천주 어린이 산업 브랜드 새해, 새, 늙은, 서양, 흙, 각종 브랜드가 우후죽순처럼 끊임없이 솟아오른다.
중국 1 ~16세 어린이는 3.8억 원, 1인당 6켤레를 소비하면 1824억 원
시장
이와 비슷한 계산, 아동복은 3040억 위안의 시장, 가방, 양말 등 조립을 포함해 업계는 중국의 아동산업이 5700억 위안에 가까운 시장을 예상하고 있다.
과연 천주 아동산업이 5700억 케이크를 뺏을 수 있을까? 기업마다 자신의 빚이 있다.
당일 부터 본보 는 `2010년 천주 아동 산업 보고 `를 내놓고 각각 기업 융자, 채널 혁신 `
자원
통합, 저탄소 과학 기술 등 각도, 천주 어린이 산업 현황에 대해 깊이 분석한다.
연초 민생은행은 천주 아동화 업종으로 1억 위안을 전수했고, 아동화 업계에 대해 산업사슬 융자 방안을 내놓았다.
‘산업체인 융자 방안 ’이 안정된 등 대브랜드의 환영을 받고 있는 가운데, 천주 아동화 기업은 물론이다.
자금병목을 당한 아동화 기업에 대해 왜?
이달'얌전한 개 '복건성 유명상표로 질보, 복건천주 남기창업 유한공사가 상공상은행 1500만원의 대출 한도를 획득해 천주 아동화 산업 상표대출의 선천을 세웠다.
과연 상표 대출이 원주 아동화 기업의 융자가 될 수 있을까?
큰 신발과 비교하면 천주 아동화계는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싶다면 가장 직접적인 병목은 자금 문제다.
어떻게 더 많은 루트를 기업의 융자를 이용하는지 업계에서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산업체인 융자가 현실에 부닥치다
민생은행이 산업체인 융자 방안을 내놓은 후 다수의 스니커즈 업체 사장이 모두 즐겁다. 이 패턴은 안전, 특보, 361 °등 기업들이 “ 단말기 융자 채널을 확장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고 증명했다.
그러나 기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들은 잔혹한 현실로 끌려갔다.
진강 화곤 구두업 유한회사 회장 주건화 회장은 산업체인 융자에 관심이 많았던 사장 중 하나였다.
산업체인 융자는 기업이 다르기 때문에 가장 통속적인 버전으로, 중개상, 대리상 대출 단말, 기업이 그들을 담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곰곰이 헤아리자 대리상과 소통하면 끝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주건화는 "나는 원하고 은행도 원하지만 대리상은 원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천주 아동화 기업과 외지 대리상 패턴은 “먼저 포장해서 지불한다 ”며 “원래는 대리상이 물건을 챙기는 것은 기업의 돈을 먼저 빌린 것으로 알려졌는데, 지금 그에게 먼저 은행에 돈을 빌려 주게 하면 가능한가? 어느 대리상이 이렇게 멍청한가?” 주건화는 “게다가 좋은 대리상 손에는 여러 명의 스니커즈 브랜드가 만들어져 있는데, 당신에 대한 불만이 좀 있으면 바로 당신의 브랜드 대리대리대리를 끝냈다.
이것은 기업을 매우 수동적으로 만든다.
이때, 네가 다시 그들에게 대출을 하라고 하면, 바로 절반을 놀라게 되었다.
중국 민생은행 천주 분행전략 고객부 시민생에 따르면 민생은행은 연초 천주 아동화 기업에서 1억원을 받았지만 산업체인 융자가 지금까지 한 집이 없다고 밝혔다.
아동화 기업의 브랜드 호소력이 전체적으로 강하지 않으며 중개업자의 충성도와 긴밀도가 부족한 것은 대출을 원하지 않는 큰 원인이다.
애드 등 대브랜드처럼 산업체인 융자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이들의 브랜드가 성숙해지고 루트가 완벽하고 대리상 충성도가 높기 때문에 기업의 지속적인 협력을 얻기 위해 투자를 늘려 더 큰 보답을 받기 위해서다.
{page ubreak}
상표 대출이 새로운 통로가 될 수 있습니까?
'상표도 1500만 원씩 대출할 수 있을까?'남기구두업은'얌전한 개 '상표로 저당 1500만원 대출을 받은 뒤 아동화 기업의 융자가 또 다른 희망을 본 것 같다.
과연 상표의 대출이 아동화 기업의 융자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하다. 기자가 천주에서 몇 개의 은행에서 받은 답변은 "신중한 태도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2008년 9월 영춘구 식초 유한책임회사'도계 '상표로 은행 100만원의 대출 수신 을 받은 이래, 천주에는 이미 14개 기업이 상표 전용권 대출 대출 대출을 성공적으로 받아 대출 금액 6.02억 위안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중우건재그룹 유한공사는 유명 상표인 중우 질압으로 은행 대출 한도 2억 9000만 위안을 받고 현재 복건성 최대 한도 상표 전용권 저당 대출 대출을 받고 있다.
"은행에 대해 상표권 대출 대출 대출 전제는 기업 경영 상황, 신용기록 등의 자질이 양호해야 한다."
상업은행 천주지점 관계자는 현재 상표권 대출이 천주에서 직면한 난처한 처지는 샘저우의 상표가치가 높은 기업들이 상장되었고 자금이 넉넉히 신용으로 은행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표권이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표는 변현 능력 부족, 위험이 크다는 이유로 대출을 받기 어렵다고 말했다.
“상표는 부동산과 달리 정확한 평가를 하기 어렵고 기업의 운영은 동태인데, 만약 기업의 발전 과정에서 경영 난처가 생기면, 대출 부족으로 은행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무형자산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고민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은행 관계자는 직접적으로 은행이 상표 저당 대출을 저당할 때 먼저 고려한 것은 다른 대출 심사와 유사한 조건에 합격해서 기업에 추가 상표 대출을 받았다.
상표 대출을 안 해도 이 기업은 그 자체로 상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쉽게 이해할 수는 없다.
샘저우시공상국 관계자도 이 모델은 브랜드의 우위를 가진 기업대출난이나 담보난을 해결할 수 있지만 기업의 업적, 경영방침과 경영자의 자질은 상표의 가치를 바꾸고 은행은 이를 위해 큰 위험을 부담해야 한다고 밝혔다. 현재 기업들은 상표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은행의 열정은 줄곧 높지 않아 샘저에서 보급되는 과정이다.
기업 간 ‘ 연보 ’ 는 거울을 볼 수 있다
기자는 천주 몇 대 은행에서 알기 때문에 ABC, 도도, 영고인, 카시룽, 낙타, 란타, 얌전한 개, 만태성 등 다수의 스니커즈 브랜드들이 은행에 대출을 신청했고, 대출 금액은 수백만 원에서 수억 원까지 불등했다.
어제 기자는 민생은행 샘저우에서 샘저우산업의 현황과 업계 발전의 공간을 고려해 원래의 1억원의 기초에 첨가수신 한도를 추가하여 저당률을 전통의 67퍼센트에서 150퍼센트로 올렸다.
현재 많은 아동화 업체들이 대출 심사에서 총액이 2억 위안에 가깝다.
“다양한 대출 방식에서 기업 연보 대출 방식은 좋은 대출 모델로 삼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현재 사자 원단과 남안석재 두 분야에서 잘 만들어진 것 같다. 이 역시 천주 아동화 기업이 거울을 볼 만하다 ”고 말했다.
시민생은 기업연보대출 소위 기업이 세 개 이상의 기업이 자발적으로 담보하고, 금융기관에 대출을 신청하는 신용대출 방식을 말한다.
기업 연보, 기업 간 상호 선택, 자유 조합, 한 번 위험을 낮출 수 있으며, 두 번째 수속 간소화, 시간 흐름이 짧고, 세 가지 이율은 전통대출보다 낮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연보체의 기업 경제력을 결성하는 것은 반드시 상당하고 전문적인 평가기관이 그것들을 평가하고 대출 후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기업운영 상황을 파악하고 대출 안전을 보장하는 것을 요구한다.
"현재 이 패턴은 상하위 협력업체 사이에서 보급되기 쉽고, 같은 행간으로 보급해야 할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복건성 구두업업종협회 사무총장 사가성 스니커즈 기업은 경쟁의 여건에 대해 협력을 추구해야 하며, 일부 우세상보형 기업에 대한 연보 형성을 방해하지 않고, 공승에서 발전할 것을 건의한다.
9월 29일 첫 항주에서 출시된 아동용품 업체인 박사 개구리는 국내 아동용품의 초점이 된 데다 천주아동산업이 부러워하는 대상이 됐다.
“ 상장할 필요가 없다. 기업의 최고 자금이다. ”
사가성은 현재 아동화 기업의 대출이 단말기 발전의 현황을 겨냥해 자금을 합리적으로 이용하고, 단말기 외에도 인재를 끌어들이고 기업 내부 규범 등 내공 건설에 돈을 써야 한다고 건의했다.
그래야 기업의 미래를 위해 출시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기술 보급 | 오레콘바마: FDY 모사 시스템이 포인트
- 금융재테크 | 은행의 재테크 제품이 지금 모두 매우 맞서다
- 지방상인 | 상반기 은태의 생활도 힘들고.
- 시장 시세 | 전기 상인은 성공적으로 타사 브랜드를 창조하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여름 원피스가 칠월 거리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찍다
- 패션 인물 | 시폰 치마에 어떤 상의를 맞추는지 이 여름에는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야 한다.
- 비디오 생방송 | 청도 세기 위풍 디지털 프린트 설비 유한회사
- 전문가 시평 | 노괴 해독 주식 시장: 양쪽 날개가 제비한 구도가 이미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 거시적 경제 |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이 모두 우시장을 빠져나가니 더욱이 중국 A 주식이 더구나
- 시장 동향 | 아마존 중국 이 ‘ 광환성전 ’ 을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