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마케팅 새로운 사고: 백화점 저축처 찾기

2010/11/27 15:26:00 116

백화점 저축소 고객 참여 적극성


많은 친구들이 이 노래를 기억하고 있다. “날이 더워서 밀짚모자를 쓰고, 날이 추워서 솜옷을 입는 것을 잊지 마라 …….”

솜저고리를 입는 것은 그런대로 말하기 쉽지만, 솜옷을 벗으면 귀찮을 것이다.

말하자면, 백화점 저축처의 오래된 화제가 해마다 제기되지만 해마다 회답이 보이지 않는다.

겨울이 되면 대도시

상가

난감한 장면이 등장한다. 고객은 한손에 두꺼운 겨울옷을 껴안고 쇼핑 광주리를 들고 어렵게 컨테이너 사이로 나섰다.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젊은 어머니이고, 그녀들은 아이들의 솜옷을 안아야 한다.

매체는 한 전형적인 장면을 묘사했다: 경성의 한 큰 백화점에서 한 중년 여성이 한 브랜드 전매장에 들어가 묵색 캐시미어 코트를 카운터 앞 옷걸이에 걸어 입고 선택된 옷걸이를 착용했다.

그녀가 나올 때 판매원이 땅바닥에 떨어진 외투를 주우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마음이 아파서 서둘러 달려갔다.

그녀는 곧 쇼핑을 포기하는 결정을 내렸다.

많은 고객들이 옷에 보관할 능력이 없다면, 상점은 고객에게 큰 찬장을 설치할 수 있습니까? 동장과 가방을 모아 넣으면 됩니다.

이거 요청이 너무 높지 않아요?


촌촌금의 영업 장소에서 점측에 저의장을 추가해 달라고 요구하고, 이 점원은 '사치'를 요구할 수도 있다.

한 백화점 사장은 백화점 지반이 황금 수준이라며 한 카운터의 판매가 최소 20만 위안이면 1년의 손실도 240만 위안이다.

귀중한 공간을 가지고 ‘ 밑지는 장사 ’ 를 하는데 많은 상점들은 모두 명확하게 거절을 표시한다.

그러나 사장은 고객을 위해 옷을 차려 놓고 겉만 손해를 보고 실제로 벌어들일 수도 있다.

이런 잠재적인 효과는 매장에서 고객을 위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다. 고객을 붙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도 한다.

경성은 매장에서 재킷을 개설하고, 관찰자는 현장에서 보고, 고객은'보자기'를 내려놓고 백화점에서 체류하는 시간이 뚜렷하게 연장되고, 쇼핑 수량도 늘고 있다.

2년 전 한 정협위원 전문은 이 문제에 대해 제안을 제출했다.

이 정협 위원은 자신도 쇼핑을 좋아하는데 패딩을 안고 돌아다니면 퇴의가 생기기 때문에 너무 불편하다고 말했다.

의복이 부족한 아쉬움을 제외하고는 백화점 안에는 여의치 않은 디테일이 남아 있다.

예를 들어 나이 든 고객이 쇼핑을 하면 피곤함을 느낄 수 있으니 자리를 찾아서 앉고 싶다.

그러나 이 곳에서 손님들이 쉬는 의자를 찾지 못했다.

일부 슈퍼마켓에서는 고객이 저울을 회상하려고 하는데, 공평저울의 그림자를 보기 어렵다.

나는 어떤 명점을 구경할 때, 화물대 주변에서 거의 판매원이 보이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설령 찾아도 남들은 물으면 모르는 법이다.


백화점 마트는 영업 규모, 상품 화색, 인테리어 등에서 모두 국외 동도를 하지 못하게 하지만 인간화 서비스 방면에서 흔히 손색이 없다.

예를 들면, 한국의 큰 백화점이나 백화점, 고객의 수요를 충분히 고려하여 통상적으로 갖추고 있다.

옷을 보관하는 곳

.

유럽에서는 상가의 광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소비자 장소는 손님에게 무료 저축처를 제공한다.

일부 고급스러운 오피스텔이나 대기업의 사무실에는 전문적인 의복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있다.

왜 우리 나라의 서비스는 이렇게 꼼꼼하게 접근할 수 없을까? 옷을 보관할 수 있을지는 ‘사소한 일 ’이지만 사소한 일에는 큰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다.

사실 깨끗하고 안전한 옷차림이 하나 있다면 고객이 홀가분히 쇼핑에 참여하게 하면 더 많은 물건을 구매할 것이다.

면적이 크지 않은 저축처로 백화점 매출액을 전반적으로 끌어올리면 얼마나 수지가 맞는 장사인가.


현재, 크리스마스, 설날, 설날, 명절 연쇄, 세일, 세일 빈번히, 각 대형 상점 안에서 더욱 큰 판촉을 시작하고, 눈길을 끄는 행사도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어떤 백화점은 또 놀라운 구호를 제기했다. “핫쇼핑, 겨울을 떠나게 해!” 하지만, 옷장 같은 배려가 없다면,

고객 참여

적극성

얼마나 높을 수 있을까? 그래도 그들은 팔을 활짝 흔들지 못했다 —자신의 두 손이 차지했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외국인 선수 쇼핑 바쁘다 & Nbsp

돈 벌어줄게.
|
2010/11/26 13:31:00
152

韩国M&Q:开品牌专卖店的赢利技巧

돈 벌어줄게.
|
2010/11/25 17:00:00
141

아동복 판매 추천 기교

돈 벌어줄게.
|
2010/11/24 18:26:00
63

판촉 광고: 적당한 도발 & Nbsp; 고객 소비 욕구

돈 벌어줄게.
|
2010/11/23 16:53:00
195

사상 5대 가장 멍청한 인터넷 창업 아이디어?

돈 벌어줄게.
|
2010/11/22 18:23: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대만 차의 파도 유행 창의원 은 심천 의류 기지 에서 기초 를 닦다

어제 차의 파도 패션 창의원은 심천 의류 기지에서 착공하여 의류 기지 15개 입주 기업으로, 2012년 준공 후 연간 생산액이 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