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케담 관리: 황금법을 따르다
관리
황금의 법칙
내가 지목한 황금법칙은 “ 너희가 너희를 어떻게 대하겠니, 너희도 어떻게 남을 대하겠니 ” 라고 말했다.
이것은 《성경 》의 7장에서 우리에게 알려준 것이다.
이 황금 법칙은 지금까지도 적용되고 있다; 물론,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인사 관리
준칙.
불행하게도 오늘 많은 사람들이 이 황금의 법칙은 지루한 어조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인사 관리의 관건이다.
장미케에서 우리는 이에 대해 황금 법칙을 숭상하고, 매 인사 관리의 결정은 모두 황금 법칙에 따라 제정한다.
황금의 법칙을 따르다.
내가 앉아서 이 책을 작성할 때, 나는 개인적으로 회사가 어떻게 작동해야 할 책을 작성할 때, 관리자에게 제공하고 싶은 것은 ‘사람 ’의 안내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어머니와 할머니로서 내 여성의 본능은 나의 동료를 위해 모든 어머니를 자식에게 해주고 싶은 일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타인을 위해 일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나는 사람에 대한 책임이 어떤 일인지 매우 잘 알고 있다.
사업이 시작되자 나는 일할 수 있는 열정적인 관리 방식을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내 회사가 내가 겪었던 전철을 절대 밟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하고 동인해야 한다.
나는 늘: “ 내가 이 사람이라면 어떤 대우를 받고 싶습니까? ”
오늘까지, 내가 인사문제의 해결 방법을 찾아낼 때마다, 나는 항상 자신의 문제를 묻는다.
이 방법을 사용할 때마다 가장 어려운 문제라도 순식간에 풀린다.
나의 초기 사업 생애 중 많은 불쾌한 경험은 나에게 많은 사람을 대하는 길을 가르쳐 주었다.
지난 10일 유테사스 주에서 마세주의 순회 버스 중 57명의 미용고문은 차를 집으로, 밤낮으로 판매했다.
그것은 정말 공포의 여행이었다. 도중에 버스가 닻을 내리고 있었지만, 우리는 무지개 같은 상을 추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었다. 그 대상은 바로 회사 총재가 손님이다.
그러나 그 공장이 공장을 참관해 왔지만, 그 공장은 오늘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완벽한 것이 아니라, 적어도 우리의 공장은 그렇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총재의 만남이다.
우리가 마지막에 총재집에 초청되었을 때 장미꽃밭에서 움직이는 것을 허용하는 데 있어서 결코 그와 만날 기회가 없다니 정말 실망스럽다!
우리 58개 뷰티 컨설턴트 모두 의기소침했다.
또 한 번, 나는 하루 종일 영업 강습에 참가했고, 어떤 판매 매니저가 사기를 격려하는 연설을 하고, 나는 그와 악수를 하고 싶었다.
나는 대열에서 세 시간 동안, 가까스로 내가 그와 만날 차례가 되었지만, 그는 한번도 나를 본 적이 없다. 다만 내 어깨를 바라보고 대열이 얼마나 길고 있는지, 그는 심지어 내가 그와 악수를 하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지 못했다.
나는 그가 힘들다는 것을 알지만 나도 마찬가지다 — 팀에서 3시간을 기다렸는데, 나의 피로는 그보다 못지않다.
나는 상처와 모욕을 당했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그는 나를 전혀 눈속에 두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때부터, 나는 어느 날 사람들이 줄을 서서 악수를 한다면, 모든 사람이 내 앞에 온 사람에게 전연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아무리 피곤해도!
{page ubreak}
나는 행운이다. 장미케는 오늘 큰 회사가 되었고, 나는 긴 팀에 여러 차례 서 있었고, 백명의 인사와 악수하는 시간이 지나면, 일단 내가 지쳤다면, 나는 항상 자신이 이전에 줄을 서서 그 매니저와 악수하는 모습을 떠올린다.
당시의 정경을 떠올리면 나는 즉시 정신을 차리고 악수자의 눈을 직시하고 가능한 한 비교적 친절한 말을 할 뿐, 아마도 몇 마디 간단한 잡담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너의 머리를 좋아한다 ”거나 “너의 옷이 너무 예쁘다 ”고 말하지만, 나는 가능한 한 상대방에게 주의를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일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악수하는 동시에 나는 상대방을 가장 중요한 사람으로 여긴다.
매달 한 무리의 업무가 다라스 본부를 참관하고, 훈련 계획을 수용한다.
매번 400명의 여사가 훈련을 받으러 올 때마다 나는 항상 하루 동안 그녀들과 함께 수업을 한다.
그녀들이 방문하는 동안, 나는 모두 집에 가서 다과를 좀 먹으라고 초대할 것이고, 내가 구운 과자다.
나는 그들에게 "장미케는 회장이 직접 구운 과자를 먹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총재집에 초대된 것을 잊지 못하고 총재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우리 집에서 직원들과 판매팀을 잘 대접하기로 결심했다.
내가 어떻게 살는지 잘 아는 이들이 중요한 일인지, 훈련여행의 고조였다.
나는 그녀들과 함께 있기를 기꺼이, 나도 그녀들이 참관하기를 기대한다. 왜냐하면 그녀들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신임 업무감독들이 계속해서 장미캐리어 다라스 본부에 와서 일주일 동안의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사기를 높이기 시작했다.
이들은 사업 발전의 중요한 순간에, 이번 주 동안 서로 알며, 회사 관리층과 사진을 찍는 등 장미케의 핑크 욕조 앞에서 각종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장미리케로 만든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훈련에 참가한 사람들은 모두 판매 실적이 상위권자에게 특별한 영감을 받을 수 있다.
관리자가 회사의 고위층으로 올라간 후, 그들이 승진하기 전에 받은 불공평한 대우를 잊고, 더 심한 것은 "내 상사가 내 개인적인 문제를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너도 너의 문제로 나를 괴롭히지 마라"거나 "내 상사가 위궤양에 걸린 것은 법대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실 이런 태도는 사람을 거듭 실수하게 할 뿐이다.
과거의 경험으로 많은 이야기들을 알려줄 수 있었지만, 내가 한 장면을 회상할 때, 내가 생각했던 그 관리자들은 내가 상상했던 것처럼 냉혹하고 무정하고 타인에 관심이 없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대부분 존중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이고, 단지 그들이 자신의 행동이 옳다는 것을 너무 믿는다.
그들은 아랫사람을 위해 몸을 구축하지 못했다.
그들은 자신이 가장 중요한 문제를 묻지 못했다. “내가 이 사람이라면 내가 어떻게 할 것인가?”
… 에
장미케트
회사의 판매 팀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끊임없이 발전할 수 있으며, 전통적인 회사인 피라미드탑을 타지 않아도 되고, 수백만 미용고문은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방식으로 독립경영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들은 자신의 사업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업무 감독으로 새로운 미용 컨설턴트를 끊임없이 지도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레이스 스커트
- 허튼소리를 하다 | 팬도라 보석 활동 에 관해 지성 기질 을 드러내다
- 기자 전선 | 수십 년 동안 방적 인 호업 은 제 21회 강소 국제의상 전시 패션 창의 를 전시 했다
- 협회 동태 | 브라질 산토스 항무국 최고경영자 중국 면화협회 방문
- 정책 법규 | 아크소시는 이미 3.3억 위안의 면화 가격 보조금을 지불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은 새로운 미국 농산물 구매 에 대해 추가 징수 관세 배제 를 실시하였다
- 매일 첫머리 | 무역전 에서 이긴 적이 없다: 동존을 구하는 것은 중미 교섭의 ‘ 파빙 ’ 의 관건이다
- 광동 | 광동: 미국 주문 유출 시장 예상 비관
- 시장 동향 | 업종 속임수?빠른 패션 발표 2025년 100% 가능 원단 사용
- 즉시 뉴스 | 환경 정책 상태화, 날염 기업 업그레이드 지능화 관리
- 중국 방직 기계 기재 공업협회 방적기 산업 '& Nbsp; 12 & Nbsp & Nbsp; 기획 청사진
- 페루와 멕시코 서명 & Nbsp; 유리방직품 및 성의수출
- 美海关修订纺织品及服装原产地规定
- 날씨가 변덕스러워 봄옷 판매'감기'&Nbsp; 일부 상가 들이 여름 옷을 팔다
- 면가 절로 상승 & Nbsp; 우루무치 순면 속옷 가격은 나란히 올랐다
- 초봄 길거리 체크 셔츠 광채
- 11일 16시 16분 일본 다시 7.1급 강진이 발생했습니다.
- 전국 최초 ‘ 인터넷 담보 ’ 가 온주 에 들어섰다
- 자본은 기업인 & Nbsp; 출시 이유를 묻지 않는다
- 개가 DIY 식물 애완동물점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