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자, 진혁신 봉녀 성혼 &Nbsp

2011/5/12 14:37:00 92

해자 연기


해자 현장 워킹


홍콩1조 엄마로 불렸고, 해자 5월 10일 장사 녹화에 초대해'쾌락대본영'을 녹음했다.

각 대유행 파티에서는 모두 성공적 으로 요자 의 해자 를 습격 할 수 있다

짧은 치마

호피 무늬 양말을 매치해 값없는 가죽 팔찌와 과장된 목걸이에 매콤 본색을 드러내지 않는다.

최근 몇 년 동안 패셔니스타와 상부교녀를 주력하며 남편 진혁신과 딸 CANDY, 서자 얼굴이 달콤했다.

두 사람은 임신 때문에 10년 간 장거리 달리기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담딸: 롤러코스터 타는 걸 좋아해요.


홍콩1조 엄마로 불리며 최근 전면 밀접한 서호가 상부 교녀를 제외하고 패션계에 두각을 나타내고, 매 조류 모임마다 그녀의 모습이 없어서는 안 된다.

패션 감각이 예민하고, 해자 감돌면서 "우리 딸 6살 반, 분홍색 의상을 좋아하고 공주와 같이 검은색 의상을 입혀줄 것"이라고 웃으며 웃었다.

그녀는 비록 이런 색깔을 싫어하지만, 나는 그녀에게 도리를 말하여, 왜 이렇게 입어야 하는지 알려 줄 것이다.


딸의 교육은 특히 독특하고,

해자

웃으면서 가장 사랑하는 일은 딸을 데리고 롤러코스터를 타지 마라. “그녀는 지금 키가 허락을 받은 조건이 딱 나았고, 나는 그녀의 담력을 단련하길 바란다. 나는 약한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해자 역시 딸인 캔디가 가끔 어머니에게 사진을 찍지 못할 것 같다는 요구가 있었다.

그리고 나는 일부러 그녀를 데리고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남편: 우리는 임신 때문에 결혼한다


그해 연예계에 일석의 여지가 있었고, 지금은 기꺼이 아내가 된 서영이 남편을 언급하였다.

진혁신

얼굴 가득 행복하다.

그는 진혁신은 영화계에서 퇴장하는 것을 권했다. 나는 줄곧 연기를 좋아하지 않았고, 단지 돈을 벌어 패션을 사기 위해 사왔다.

우리 선생은 내가 만든 것이 붉지 않고 아예 산을 걷는다고 생각한다.

그는 “ 내가 돈을 벌어, 네가 돈을 잡으러 갈게 ” 라고 말했는데, 나는 오케이 ” 라고 말했다.

각 대패션파티에는 노출이 있다. 호주는 소문 속에 쓰이는 것이 아니다. “나는 사실 많이 쓰지 않는다. Eason (진혁신)의 물건은 나보다 많다. 그는 전자용품을 좋아하고, 나보다 많이 든다.”

해자가 외국에서 자랐던 진혁신은 옷차림에 대해 "잘 꾸몄고 스타일도 잘 꾸며졌지만, 겉치레를 자주 하지 않고 큰 아이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많이 빠지고, 서호는 지난 해 진신과 교제한 지 10년 만에 임신한 것은 "어쩔 수 없어! 나 임신했어!" 남편에 대한 애정을 감수하며 "프러포즈를 할 때 깜짝 놀랐지만, 전 임신 3개월이 됐다는 것을 알고 바로 생일을 알렸다.

내 생일이 2주일 정도 되었을 때, 나는 그가 내 친한 친구의 손가락을 재는 것을 보고, 나는 그가 혼인을 요구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당시 친구들에게 약속한 날 그에게 청혼할 것을 약속했다.

이미 알고 있었지만, 나도 그때 깜짝 놀랐지만 울지 않았다."

{page ubreak}


방송 간극에서 멀리 외국에서 촬영한 진혁신도 소홀히 동영상을 보내며 아내는 재치 있고 유능하고 유능한 모습을 자랑하며 서호가 감미롭게 감칠수 있게 했다.

두 사람이 분란을 겪고 있는 연예계에 대한 달콤한 룰을 언급했다. 그는 "우리는 소문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그냥 많은 친구들이 자주 찾아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누가 올해 칸의 레드카펫에서 이길까요?'더빙전 '탕웨이.

패션 인물
|
2011/5/12 13:37:00
69

14세 혼패션권 & Nbsp; 억만 장자 종영'바람둥이 '

패션 인물
|
2011/5/12 11:18:00
82

패션계 에서 가장 부유한 패션 대형

패션 인물
|
2011/5/12 11:08:00
122

판빙빙빙과 이빙빙 두염 제64회 칸영화제

패션 인물
|
2011/5/12 9:32:00
124

칸 영화제 개막 & Nbsp

패션 인물
|
2011/5/11 13:49: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셔니스타 인사들이'미련벽'에 걸렸다.

'곶감 얼굴'은 절대 포의어가 아니다. 얼굴형 각이 뚜렷한 마글나 Frackowiak 은 데뷔 초반부터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을 만나지 못해 얼굴과 몸매가 비례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까다로운 몸매와 까칠한 티태세로 표현력, 매그다레나 발전안정된 팬덤이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