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락세 중 ‘ 강 건너 불 구경 ’ 에 주의해야 할 10시

2011/10/1 9:29:00 38

하락세 강 건너 불 구경 주의

  

강 건너 불 구경

삼십육계 제9계라는 것은 강을 사이에 두고 불을 피우는 것이다.

사외에 비유하다

수수방관

태도.


최근 하락 시세는 주식 시장에서 화재와 같은 시세에서 이익을 구하는 것은 마치 화재와 같다.

투자자가 이때의 가장 좋은 선택은 강 건너 불 구경, 주식시장의 위험을 멀리하는 곳에서 자신의 안전을 보호하는 것이다.


투자자가 먼저 해야 하는 것은 격안, 주식 시장의 간격이 창고이다.

화재에 격리대를 세우듯이, 하락추세가 막 형성된 초기 단계에서 중장선 투자자들은 반드시 유리한 시기를 파악하고, 제때에 주식을 팔아 지주 창고를 경감하고, 심지어 점차 공창 수준에 이르러야 회피할 수 있다.

위험

손실 확대를 막고 장래의 저위 매입에 자금 기초를 다졌다.


대규모의 조정 기간에 창고가 너무 무거운 투자자들의 자산 순액 손실은 창고에서 비교적 경량한 투자자의 순액 손실보다 클 것이다.

또 시의 조정 요소가 많기 때문에 큰 접시 추세가 아래로 내려갈 때 창고가 갈수록 위험이 커진다.

이 때문에 이 시기에 투자자들은 창고 조작을 실시할 때, 자신의 이익 여부를 너무 고려하지 말고, 이익에 대한 주식에 대해서는 팽개쳐야 하며, 손실에 대한 주식에 대해 더욱 폐쇄해야 한다.


창고의 구체적인 조작은 시간을 가리지 않고 환경을 가리지 않고 공황성을 투매하는 것이 아니라 시기를 잘 파악해야 한다.

이 시기는 주가가 반탄시세까지 운행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부근에 투자자들이 주가가 상승할 때 과감하게 던질 수 있다.


주식시장의 화재에 직면하고, 그 다음에는 인내심으로 불을 보고 기다리는 것이다.

주식시장이 하향 추세에 있을 때 투자자들은 시세가 기복이 일어나는 단선 수익을 지나치게 중시하지 마라.

지분

조금이라도 반등하면 맹목적인 판타지 우시가 다가왔으니, 더욱더 불꽃을 쫓는 단선 열점보다 인내심 있게 하락세를 기다려야 한다.


강 건너 불 구경 계책을 채택하고 다음 요점을 주의해야 한다.


일, 손실을 만회하는 데 급급해하지 마라.


하락시에서 투자자는 종종 투옥이 심하고, 장부 손실이 커서, 어떤 투자자들은 손실을 만회하고, 함부로 조작 빈도를 늘리거나 더 많은 자금을 투자한다.

이런 방법은 헛수고만 할 뿐만 아니라 적자 정도의 가중화를 초래할 수 있다.

대세가 약한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조작이나 조작을 적게 하지 않고 대세가 따뜻해지기를 기다리며 트렌드가 밝고 다시 개입하는 것이 안전하다.


  

맹목적으로 삼지 마라

폭락하다


주식시장의 폭락에서 원가를 따지지 않는 맹목적으로 창고를 자르는 것은 현명하지 않다.

파손은 현재의 연쇄와 후시장의 반탄 상승 공간이 크지 않은 주식을 선택하여 현재 하락한 주식에 대해서는 반탄 발생 시기를 기다리며 재택기를 팔아야 한다.


셋, 너무 조급해하지 마라


시세가 떨어지면 일부 새로운 주주가 자포자기하기 쉽고, 심지어 깡통이 깨진 도박식 조작이다.

그러나 누군가가 아무리 화를 내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가라앉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만약 자금이 거액의 손실이 생기면, 보충하기 어렵다.

그래서 투자자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자금 계좌를 통해 출납할 수 없다.

{page ubreak}


  

너무 지나치지 마라

당황하다


공황 정서는 투자자들이 폭락시에서 가장 자주 나타난 정서이다.

허둥지둥 할 뿐 아니라 오히려 손실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

시세가 떨어지면 투자에 실수가 생기면, 반드시 냉정하게 문제가 발생할 곳을 분석하고, 어떤 방법으로 보완하고, 어떤 방식으로 응변해야 한다.

주식시장에서 오르면 떨어지고, 느리면 빠르지만, 사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규칙이다. 주식시장이 시종일관 존재한다면, 그것은 영원히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결국 상승할 때가 있을 것이다.

투자자들은 주식시장이 저조할 때 열심히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주식을 골라 소시장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야 하며 시세가 좋아졌을 때 다시 폭락한 고질병을 추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너무 후회하지 마라


후회 심리는 항상 투자자가 연속적으로 실수를 하는 악순환에 빠지게 되므로 투자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후회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어야 실패에서 교훈을 받아들여 자신의 조작 수준을 향상시키고, 앞으로의 조작 과정에서 실수를 범하지 않고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여섯, 급히 반탄을 빼앗지 마라.


특히 하락세 미진 시세에서 반탄은 마치 불에서 밤을 먹게 하는 것 같다. 자칫 부주의하면 상체를 끌어들일 수 있다.

주식시장의 장구한 추세에는 허공 가능성은 존재하지 않으며 투자자는 절대 반탄을 탐구하는 파리의 이익에 빠져서는 안 된다.


7, 지나치게 폭락을 보지 마라


하락시 중 투자자들은 주식시장의 상승을 판별하는 사유가 운용하여 주식시장의 미래의 시세가 현재 시세의 복판일 수 없을 정도로 현재 시장 운행 특징에 근거하여 미래 시세를 직접 추측하는 것은 너무 단순하다.

연구 시세를 분석할 때 투자자는 불리한 상황에서 유리한 면을 봐야 시장운행의 본질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야 미래 시세의 변화를 더욱 잘 파악할 수 있다.


8, 순응하는 추세


주식 투매는 배를 몰고 있는 것과 같으며, 방향타를 보면 순조롭게 운항할 수 있고, 역세가 완강하면, 산주가가 아무런 자금도 없다고 하지 말고, 억대의 자금의 주력도 생존하기 어렵다.

그러므로 투자자들은 조작에 순조롭게 나서야 하며, 시세에서 시장을 거스르지 마라.


아홉, 미신 지량


주주들은 종종 지량이 지가가 있다는 것을 미신한다.

역사 시세로 보면 주식시장이 하락을 막는 과정은 때로는 지량의 출현에 따라 나타날 수도 있지만 지량의 출현은 주식시장이 일정 하락을 설명할 수 없다.

한편, 하락시 지량 이후 지량도 있고, 투자자들은 당시 거래량이 지량인지 확인할 수 없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지량이 땅값을 볼 수 없었고, 주식시장이 안정된 것을 더 설명할 수 없었다.


10, 공짜를 탐내지 마라


어떤 투자자들은 주가가 반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고 주가가 싸다고 생각하며 베껴도 된다.

그러나 하락시에서는 주가가 급락한 후에도 주가가 더 떨어질 수 있고, 주가가 허리를 자르고 다이빙도 할 수 있고, 저렴하고 매입하려는 투자자들의 경우, 사후에 자신이 탈락한 반산허리에 갇혀 있다는 것을 종종 발견할 수 있다.


어쨌든 주식시장이 하락세에 빠질 때 강 건너 불구경의 계책을 채택해 시세의 변화를 살피고, 불참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투자 비축 자금도 마련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주식 선정 기교: 삼수 약시에서 선두주를 잡다

주식 학당
|
2011/10/1 9:25:00
29

주식 시장에서 어떤 주식이 상승할 것인가

주식 학당
|
2011/9/30 16:18:00
39

어떻게 추등정지로 빠른 이익을 실현할 것인가

주식 학당
|
2011/9/30 16:16:00
29

股市中下跌过程中强势股五个特征

주식 학당
|
2011/9/30 16:14:00
32

주식시장에 시세 투자 전략과 기교를 쌓다

주식 학당
|
2011/9/30 16:12: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주식시장이 이윤을 안정시키는 20가지 경험

주식 시장의 변화에 순응하는 것은 엄격히 마찰을 줄이고 적막함을 견딜 수 있다. 시장의 파동적인 유혹을 견딜 수 있으며, 판시는 바닥이 없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투기할 수 있는 주식 (투기나 투자류형)을 기다려야 조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