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의류 기업 포럼 네트워크 연합

2012/3/16 16:15:00 15

의류 브랜드 인터넷 전자 비즈니스 블라우스

의류권 내 전자상무에 대한 토론이 더욱 심해졌다.

실체점 경영에 의한 대부분의 기업들은 인터넷에 진출하는 것은 기회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기업노총들은 간신히 변혁의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

이어 현재 여러분이 보시는 의상망 판매 상황: 전문 신설 부문 자체 건축 사이트가 브랜드 네트워크 채널을 만들어 아예 대형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에 직접 입주하는, 인터넷 판매 업무를 전문 회사에 직접 포장하는...


현재까지 의상망 판매 분야에서는 고전 사례로 미뤄질 만한 기업이 없기 때문에 제후혼전의 국면이 한순간에 변하기 어렵다.

최근 실체기업 전자 비즈니스에 대한 검색이 또 새로운 돌파를 보이고 있으며, 갈수록 많은 지방복 기업들이 포옹 네트워크 연영을 시작하는데 ….


사례 1


'남해 염보 속옷 '포옹


뉴스 재방: 전통적인 루트로 만들어진 광동성 불산 염보 속옷 산업, 기업 및 브랜드 자체 시수전자상무 외에 현재'남해 염보 속옷'으로 이름을 짓고 있는 집단플랫폼, 포팅 네트워크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염보 내의협회 회장, 오리농 내의그룹 회장 하병상 회장은 지난 2003년 말, 오리노는 토파렌이라는 인터넷 브랜드를 등록했다. "점점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쇼핑을 좋아하고, 인터넷 쇼핑을 하려면 이 루트에 들어야 한다. 2010년 오리노이언은 타오바오 개설점에서 1년 넘게 팔린 느낌이 좋다.

현재 우리도 토끼 피렌 브랜드에 투입력을 높였다. 이 브랜드는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으로, 모두 인터넷 판매로, 계획대로 조만간 전면 상장될 것이다.

하병상이 말했다.


미사, 리만리, 가리시, 의지늬 등 염보 여성 속옷 브랜드는 타오보상성에 기함 매장을 개설해 인터넷 판매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7년간의 신고를 거쳐 현재 ‘ 남해 염보 속옷 ’ 이라는 집단 상표는 공시 단계에 놓여 있어 조만간 국공상 총국이 비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병상은 이 집단 상표에 의존하고, 염보 속옷 협회는 앞으로 한 달 안에'남해 염보 속옷 '브랜드 전자상무플랫폼으로 협회 회원 업체에서 제품 디자인을 제공해'남해 염보 속옷' 상표를 찍어 인터넷 판매할 계획이다.


"우선 이 플랫폼을 이용하여 염보 속옷을 더 밝게 닦는 것을 고려해 새로운 브랜드 기업의 성장을 도우려 하는 것이다."

하병상은 새 브랜드 기업의 인지도가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염보 속옷 ’이라는 패를 달고 그들의 판매 등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염보 속옷 표준 연맹은 국가급 품질 검사센터와 속옷 박물관을 적극 조성하며 속옷 업체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그들


진위강 염보 속옷 협회 회장: 염보 현재 400개, 브랜드 초60개, 비교적 유명 한 20여 개, 연간 매출액이 60억 원 이상이다.

현재 염보 가 큰 속옷 업체들은 모두 성급 이상의 영예를 가지고 있어 업계 지명도가 점점 커지고 있다.

집단 상표가 손에 든 후 표준연맹과 집단 상표의 보급 호항에서 염보 속옷 발전을 믿는 두 번째 봄이 곧 장래할 것이다.


사례 2


온상: 제3방전상 마케팅 업무


뉴스 재방: 며칠 전 국내 인기가 가장 많은 전기상 플랫폼인 천고양이 (즉 타오보상시)와 온주 의류상회연합, 온주 복상포럼에서'온주 복상포럼 천고양이와 온주 복장 전장 대합회', 천고양이가 주관, 의류 등 10여 명의 타오보계가 천고양이 상담 정책을 강연했다.

회의에 참석한 120개 온주시 의류 업체 중 이미 법파 등 50여 개 기업이 천고양이에 입주하고 있으며, 제니헌시, 광활 등 중소브랜드 업체와 스티커 무역업체들이 라인을 바꾸어 2차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의상 매장 대합회에서는 온주인들이 항주에 투자한 의상 브랜드 ‘델마치 ’와 ‘나문 여장 ’이 현장에서 온주 기업에 참석해 그들의 전기상 발전의 길을 소개했다.

‘델마치 ’ 브랜드의 사장은 창남인으로 원래 복장 가공을 위주로 했다.

2009년 이 브랜드는 천고양이 플랫폼에 입주하고, 현재 판매량은 천고양이 남장 3위에 머물고 있으며, 일부 단품 상품 판매량은 3만5000건에 달한다.


온주의류상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대합회는 온주의류 업계 포퓰리즘이 전기상경영을 개척하는 내용이라고 소개했다.

현재 상회는 전자 비즈니스 서비스 외가방 제3자 기구, 국내 전상 플랫폼, 온저우 전상 마케팅, 물류 집합 장소, 금융서비스 등 자원을 통합하는 데 힘입어 온주전상들의 발걸음이 늦어지고 전체 경영 환경이 좋지 않은 등 부족함을 극복하고 기업에 진출하는 발걸음을 가속화하고 있다.


온주의류상회의 설상에 따르면, 온주 중소브랜드의 의류 기업이 전기상의 길을 개척하여 집집합 경영 방식을 마련하고, 각 기업들이 한 사무실에 모여 전산업체, 물류 회사, 인재 양성, 은행 등 기업을 도입하고 새로운 판매업을 양성할 계획이다.


그들


온저우 의류 상회 부비서: 최근 온주 시내에서 의류 전기업체의 마케팅 센터와 물류센터의 장소를 찾아 전기 상업의 중소브랜드를 가동시키려는 중소브랜드들이 함께 모여 사무실을 공유하고, 인재, 가방, 후방 등 자원을 공유하고, 기업들이 적당한 비용으로 전기상경영을 재개할 계획이다.

또 상하이 등지에서 전제품 제3자 서비스 기구와 천고양이 밖의 다른 전기 상플랫폼, 이런 자원과 온주 의류업과 대합할 예정이다.


오남우 정협 위원 오남우: 온주에서 인터넷 소매를 벌이는 전통기업은 1500개에 불과해 온주신발 등 제조업 소매업체 수는 5%, 온주 인터넷 소매 전자상거래 분위기가 아주 부족하다.

기업계 위원 장신재 (의류) 전자상무발전에 대한 건의 > 에서는 온주에서 전기상업의 집합센터가 급히 필요해 인재부터 서비스회사와 물류의 건설을 강화해야 기업이 전기 상업의 발전을 가속화시킬 수 있다.


온주 의류 상회 회장, 온주 의류 전상 연맹 주석 정천애: 항주, 상하이 등지에서 출범한 관련 전자 상무 부축 정책을 참고해 온주 전상 발전의 환경과 인재 유치 정책을 양성할 수 있으며, 온주 전기 상업의 운영센터와 물류센터를 건설할 수 있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巴比龙两大品牌SLVR与杰克林将亮相CHIC2012

즉시 뉴스
|
2012/3/16 15:02:00
10

ICAC & Nbsp; 인도 면화 수출 금지령이 출주해서 시장에 불확실성을 만들어 준다

즉시 뉴스
|
2012/3/16 14:35:00
14

면화 시장 봄빛이 어둡다

즉시 뉴스
|
2012/3/15 16:21:00
7

국내 면가 단기 안정 중 편약 & Nbsp; 공급 사항이 현저하다

즉시 뉴스
|
2012/3/15 16:18:00
14

양회 보도: 전형 업그레이드'기술공 시대 '

즉시 뉴스
|
2012/3/15 15:30: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국가 질검 총국: 7종 구두와 4종 위생수건 품질 문제

불합격한 제품은 소비자가 불리할 뿐만 아니라 생산업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질검총국은 앞으로 일용소비품에 대한 검사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