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뿌리 대체스타 모델 & Nbsp
호출 천만 원, 각종 스타들을 초청하는 것은 국내 많은 스포츠 브랜드가 시장을 빼앗기 위한 관용수였다.
그러나 경제위기, 각종 원가 상승 등 충격으로 스타들의 돈을 부숴 기업들이 힘들게 했다.
기자는 어제 “ 포위 ” 를 위해 이 브랜드의 마케팅의 새로운 방식이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풀뿌리 마케팅 은 새로운 추세 가 되었다
“스타에게 모델을 부탁한다니? 그것은 오래된 길이다! 같은 돈은 풀뿌리에 쓰고 더 유리한 일을 할 수 있다.”
하문
만걸그룹의 허무걸 회장은 기자에게 이 기업이 네드림이라는 브랜드를 내놓고 80 후 90 후 시장을 주력했다.
홍보 과정에서 그는 스타 모델을 청구하는 ‘낡은 코스 ’를 버리고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한편'1 + E'의 새 플랫폼을 선보였고, 쇼핑 사이트나 웨이보에 있는 초근 명인과 상호 호응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허목걸이는 또 초근을 초청해 영화'범고가 우리를 속였어'를 초청해 광고를 마이크로영화로 심어주고 마케팅 솜씨가'붐'이라고 했다.
사실상 만걸론을 제외하고는 칠패, 칠피랑, 카빈, 안타인, 특보 중국 등을 비롯한 많은 민파 신복업체들이 잇따라 시수 풀뿌리 마케팅을 시작한다.
앞서 안디는 CBA 초근 오디션 프로그램을 일으켜 일반인들에게 초근부터 스타의 꿈을 실현할 계획이다.
안타인 관계자에 따르면 최신 TV 홍보 광고판도 스타를 버리고 주인공은 일반인이라고 전했다.
피크도 ‘초근족 ’을 통해 마이크로 영화 ‘죽음을 보낸 택배원 ’을 통해 투입한 두 번째 미니시리즈 ‘덩크슛 고수 3점 전환컵 ’도 지난달 상선에 올랐다.
원가 가 급증 관점 이 끊이지 않다
푸젠 스포츠 브랜드 기업들이 풀뿌리 마케팅을 좋아하는데, 한편으로는 전통 채널이 기업에 운영하는 족쇄가 끊임없이 두드러지고 있다.
국내 다각의 본토운동 브랜드에 따르면 2011년 연보에 따르면 복건체육용품
시장
전면 조정 시기를 맞아 안전, 피크 등은 어느 정도 실적이 하락하거나 속도를 크게 늦추고 있다.
"실적이 떨어지고 가게 세는 주범이다."
허목걸이는 기자에게 좋은 지역의 제곱미터의 가게를 빌려 200원에서 400원, 만걸륭이 중산로에 있는 가게를 예를 들어 한 달에 6만원의 임대료를 내야 한다.
그러나 경기 불황으로 구매력이 떨어지고, 각 대 스포츠 브랜드의 이익은 점차 하락했다.
이 배경 아래에서 점포를 감축하는 것은 적지 않은 본토체육용품사들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 되었다.
연보 표시
안달
피크는 지난해 매장의 신규 증가 수는 229개와 582개로 지난 몇 년 전 매년 브랜드의 최근 1000개에 가까운 신규 매장보다 훨씬 낮았다.
한편, 하반기 안담그룹의 신규 점포를 제외한 지난해 전년 안달한 중국 문점 관점 수백 개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피크도 올해'개점, 가게, 소매점 평균판매 면적'을 계속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의 모델성가가 떨어지다
기자는 현재 시장의 동질화가 너무 심해 스타 모델의 성가가 떨어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스타들은 확실히 기업을 고속도로 발전시킬 수 있지만, 불리한 요소도 많다.”
허목걸이는 기자에게 스타의 모델을 초청하고 비용이 비싼 것은 천만원이지만, 스타는 또 안정성이 없다. “오늘 빨갛고 빨갛지 않으면 몰라 ”라고 말했다.
“초근의 대언 비용은 저렴하고, 어떤 이는 수천원이나 몇 만 위안이면 된다. 절약한 돈은 피할 수 있다.
운동
브랜드는 제품 개발과 채널 건설 등 관련 측면에서 자금이 투입될 때 자금 부족을 늘리고 있다.
피크 관계자는 이 개성 추구, 신기한 시대에 대중은 스타들의 대목에 지겨웠고, 풀뿌리의 출현은 그들의 심리를 만족시키며, 흔히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허목걸은 초근이 마이크로 영화를 찍도록 청하고, 원가가 모두 십수만 위안이었지만, 현재 조회율은 오히려 수백만 위안에 달했다. "환산하고, 브랜드의 깊이를 심도식하고, 1푼의 돈으로 계산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지금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복건
스포츠 브랜드는 풀뿌리 마케팅을 시도하기 시작했지만 이성적으로 대해야 하며, 초근의 이미지가 브랜드 제품의 요구와 기업 이미지에 부합되는지 고민해야 한다. 또 풀뿌리 마케팅의 원가가 절약되지만 마케팅 품질이 떨어지지 않으면 소비자가 계산하지 않을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