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성다네는 위조 이탈리아'영감 '의상 브랜드를 팔고 있다.

2012/4/8 20:57:00 20

노인위조 이탈리아소비자

어제 기자가 본 시의 각 대형 상점을 방문하였는데, 이 브랜드들은 여전히 일부 판매되고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기자는 시공상국에서 알게 되었지만, 올해는 여전히 가짜 명품 타격을 증진시킬 것이다

소비자

사서 안심하다.

니노페레 (Nino Ferletti Italy), 베스티벨리 미란은 상표사용으로 이탈리아 지명을 자가해 상표본국에서 상표등록 신청을 기각하고 있으며, 시달, 고필라, 스타일랜드 역시 이탈리아의 홍보를 철회했다.


기자 조사


'위조 이탈리아 '브랜드가 여전히 판매되고 있습니다.


어제 오전에 기자가 본 시의 각 대형 상점을 방문하여, 며칠 전에 발표한 30개 (元) 에 따라 기자가 방문했다.

이탈리아

"브랜드의 명단은 하나하나 찾아서 본 시 상점 안에는 여전히 일부'위이탈리아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으며, 예를 들어 영감 등이다.


어제 업무날이었고, 백화점 내의 고객은 그다지 많지 않았고, 남성복구도 상당히 쓸쓸하고 한구석에서 기자는 브랜드 카운터 앞에 몇 명의 고객이 묻고 있었다.

자세히 보면 이것이 바로 가짜 브랜드 중 하나인 노인 중 하나이다.

이어 기자는 길가의 작은 가게에서 영감의 깃발을 세일 상품을 보고 50원 원짜리 바지를 한 벌 받고 있다.


한 노인 전매에서 상품을 선출하는 중년 부부는 노인이 국외인 줄 알지만 구체적인 어느 나라는 알 수 없다.

"친구가 영감의 셔츠를 선물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와서 봐요."

여사가 말하다.

이 가게의 판매원은 "영감은 광저우산으로 적혀 있다"고 말했다.


의방 검증


이탈리아에는'영감님'이 전혀 없어요.


1980년대

영감

악어, 바람둥이 등 이름난 히트브랜드다.

그러나 이탈리아에서는 이런 브랜드가 전혀 없었지만, 노인의 소비자들이 수십 년 동안 소홀히 당하고 있다.


기자는 노인 홈페이지에서 상표 등록증에 따르면 이탈리아 노인 국제그룹 (홍콩) 유한회사로 등록된 것으로 나타났다.

어제 이탈리아 대외무역위원회 지식재산권부 베이징작업실 관계자는 본보 기자에 대해 사실상'영감 '브랜드가 이탈리아에서'이탈리아 영감 국제발전그룹'이 이탈리아와 중국 홍콩에서 존재하지 않고 있다.'루엔티오'나'루루엔누우'는 상표나 회사 명칭이 이탈리아에 등록되지 않았다.

이 관계자는'영감'이 존재하지 않는 이탈리아 기업을 날조해 소비자를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로 속이고, 광고 홍보에서'이탈리아 영감'이라는 말을 여러 차례 사용해 거짓 선전과 부당한 경쟁을 벌이는 행위도 혐의를 받고 있다.


■ 일부'위조 이탈리아 '브랜드


아베스OBOOSOOSI, 푸키니 Pochini, 오빠 필라가fer, SIMOSIMOSIMOOSIMOOSOBOSOBOBOOSIBOOOSBOOOSBOOSBOOSBOSBOOSBOOOSBOSBOSBOSBOSSBOSSBOSSBOSBOSBOSBOSBOSBOBOSBOSBOOBI, 세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보이기호

  • 관련 읽기

우리 나라 60세 이상 노인은 이미 1.8억 & Nbsp; 미부선로

재경 요문
|
2012/4/8 20:47:00
9

스포츠 브랜드가'청명절 '프로모션'이긴 사람'이 되었습니다.

재경 요문
|
2012/4/8 20:48:00
9

이탈리아 관측은 영감이 산채 상품이라고 증명했다

재경 요문
|
2012/4/8 8:42:00
14

6개 중국 방방기업이'위조 이탈리아 브랜드'로 선정됐다.

재경 요문
|
2012/4/8 8:32:00
13

IMF、世行报告认可中国金融体系改革

재경 요문
|
2012/4/7 23:28:00
6
다음 문장을 읽다

청두하이닝 청두하이닝이 영업 & Nbsp; 해녕피성

모피 가죽 시장을 운영하는 해녕피성은 3월 말 입금과 계약을 마칠 예정이다. 좋은 소식은 지난 주 금요일 해닝피성에서 오름을 막고 오름을 막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