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의 패션 해독 은 옛날부터 지금까지 의 군복 변천사 까지
보통 사람들은
군복
주로 전쟁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적당체, 튼튼하고 행동에 편리하고, 유리한 은폐 등이다.
옛날 양군이 대진할 때 장군의 위엄을 감안하고 기세로 적을 압도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제 삼군 의장대는 군위뿐만 아니라 국위를 장대하고 군복의 역할은 만만치 않다.
그러나 군복은 패션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색채, 장식 등이 시대적 의상 스타일과 일치한다는 것을 쉽게 생각할 수 없다.
같은 시대에도 군복의 길이가 짧고 비위고 모자 모양과 옷 원단 등이 바뀌고 있다.
중국 당대의 정치적 안정, 국민이 부유하고, 남녀 복식은 매우 신경을 쓴다.
그래서 당대 무장의 옷은 그야말로 호화롭다.
현재 당대에서만 화작, 석굴 소상과 무덤에서 토용으로만 당시의 군복이 정말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당한 무장, 금모는 갑옷, 전치마는 꽃과 다채로운 꽃과 알록달록한 데다, 입체장식도 노련한 이빨, 꽃다발 장식이 있는 장식 장식 장식 장식 장식, 모든 섬세하고 화려하다.
송대 이학이 범람하고'천리멸인욕'이라는 의식 아래 사람들은 옷차림을 간소화하고, 금장식도 줄어들고, 당시 회화에서 산수'거류가능'을 강조했다. 매란죽국화를 즐기는 분위기는 통일되었다.
그래서 군복도 간략하게, 갑옷, 갑옷 장식, 장식 등은 검소하고 소아함을 숭상하지 않는다.
당시 문인 원채는 《 세범 》 이라고 말했다. “ 오직 무결이 순결하여 남다르지 않다. ” 고 말했다.
민복도 이와 같이 군복도 마찬가지다.
서양 역사상 나폴레옹은 옷차림이 화려하고 아름다웠는데, 18세기와 19세기 초의 법국인도 의상을 극대화시켰다.
《장미 프랑시 》의 책 속에는 이렇게 서술한 “ 19세기 초의 법군은 나폴레옹을 이끌고 격정이 넘치며, 아무리 독한 전투도 그들의 예술의 천성을 말살할 수 없고, 근위군 관병들이 결백한 납치에 머물지 않을 것이며, 피얼도 경기병들이 평정모자 위에 높은 깃털장식을 버리지 않을 것이다.
기병의 헬멧과 흉갑은 영원히 반짝반짝 빛나고 보병의 파란 연미복은 영원히 꼿꼿하다.
당시의 법군 장병들은 공작 이자 독수리라고 불렸다.
현대군복으로는 이런 패션의 힘을 쉽게 느낄 수 있다.
군모 중의 하나인 철모를 계속 변한다.
20세기 중엽 때, 그 까만 반원형 헬멧을 보면 가장 정통인 것 같지만, 지금은 색깔은 새까맣고 순백이 매혹적이며 스타일링도 편원형으로 발전했다.
이것은 전쟁터의 필요에 근거해서 말해도 결코 무시해서는 안 된다
뉴 패션
영향.
시대 조류에서 군복은 결코 정체되지 않을 것이다.
세계평화부대는 모두 베레모로, 한 시간, 레드 베레모는 이미 ‘ 평화 ’ 의 표지가 되었다.
베레모의 형태는 패션을 직접 빼 패션의 이끄는 가운데 군복은 늘 따라가려고 한다.
중국 인민 해방군 군복은 개혁 개방 후 누누누이 업데이트, 우리의 장병들은 위엄을 더욱 높일 뿐만 아니라 시대의 풍채를 잃지 않는다.
점점 바다를 건너간다는 것은 사실상 세계와 연결되는 결과다.
65식 군복은 소박하고, 머리에 둥근 지붕 앞 처마 해방모자, 모자 앞에는 홍오성, 제복 수령군 사복은 당시에는 예복 이 없었다.
군평복의 제복 깃 위쪽에는 붉은 깃과 같은 붉은 영장이 있다.
순위 이하 전사들의 상의는 두 개의 포켓, 이상은 네 개의 포켓이다.
여군복과 남군 군복은 기본적으로 일치하고, 영형이 소양복 칼라.
발 아래 일률적으로 캔버스 면 녹색 고무신.
이 시기에는 민복이 이렇다.
30만 명의 지식 청년이 산으로 내려갈 때 모자가 없는 영장 외에 거의 군복과 똑같다.
85식, 87식 군복은 이미 껍데기 모자, 육군 장병의 큰 껍데기 모자에 붉은색을 두르고, 금빛 반짝이는 모자를 곁들여 예절이 아니다.
저고리는 비록 제복 깃이지만, 영화 · 견장은 이미 매우 신경을 써서 지휘관의 장군이다
교복
그리고 금속 단추, 군복이 점점 굳어지고, 군인 이미지가 점점 위풍적이고, 여병복과 문예병복은 누구나 느끼고, 군복은 패션과 동시할 것이다.
패션으로서는 군복은 민복 외에 빼놓을 수 없고...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以碰撞感使服装更好玩——恩格贝绒2019秋冬“我型我塑”发布会举行
- 수장 방송 | 보호환경은 너부터 —— 막말 ·소광 손김나 개인 작품 발표회
- 중경 | CIFW 2019:국제 메이크업 마스터. - 모고평 메이크업 아트미학 살롱.
- 중경 | CIFW 2019:경의 비유미 '류웨이 퍼포먼스 쇼
- 중경 | CIFW2019:패션 문명 •품질 생활 "-패션 중국 (충칭) 정상회담
- 수장 방송 | 디자인 과 공예 를 일체 의 시각 성연 인 풍상 경진 의 2019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 수장 방송 | 환경보호 T 대에 옮기는 ANDREA CREWS S20:MOMENTUM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 조류 풍향표 | 'SHOW ME THE ME MEY 'X Adidas 전신 연명 시리즈 사진이 공개됐다!
- 전문가 시평 | 기본 면의 이공은 폴리에스테르 롱사 시세가 편약될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 패션 업그레이드 ’ 의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어 ‘ 홍방 재봉사 ’ 가 발원적으로 다채로운 미래를 열다
- 하이힐 을 벗고 발 을 푸는 격으로 방법 은 오히려 그 피해 를 당하지 않는다
- '패션 태도로 피어나다 '(심천) 국제 브랜드 의상 거래회
- 방글라데시 와 네덜란드 의 합력 으로 기존 '더 청결' 복장 생산 을 조성 하다
- 심천 속옷 전시회 규모가 매우 크다
- 75신발단이 너를 분석해, 중소 단매 업계에서 스스로 양측을 구원하다.
- 루이비덴 의류 하의 비밀
- 인도 코코넛 섬유 수출 수량과 금액이 급증하다
- 진강슈즈 기업이 말을 타고 밭을 뛰고, 시장에 나가면 실질적으로 유명해지는가.
- 부처님 의 큰 붓 이 흠점 여자 모 에게 속옷 을 찍 어 사진 을 찍다
- 애니메이 2012 가을 겨울 의상 미리와 고급스러운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