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려녀화의 전자상거래의 길, 성공은 쉽지 않다

2012/7/26 10:56:00 145

백려녀화전자상거래녀화

브랜드 여성 신발은 어떻게 전자상거래의 길로 나아갑니까?몇 년 동안 어떻게 0에서 몇 억 원의 매출을 올렸습니까?새로운 인터넷여성화브랜드는 어떻게 타오바오에서 2000만 위안의 매출을 달성합니까?짧디짧은 1년사이에 어떻게 3개 인터넷복장브랜드를 전환, 개발, 운영하여 손익균형을 실현할것인가? 저명한 녀화브랜드 백려전자상거래 총경리 사운립은 당기"전자상거래 우인대면"에 출연하여 우리와 백려의 전자상거래 이야기를 공유했다.


"전자상거래 소인 대면"은 브랜드 기업에 전자상거래 분야의 가장 신선하고 최첨단의 경험 공유를 제공하고, 더욱 합리적이고 더욱 효율적인 기업 전자상거래 운영 모델을 탐구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는 심수 남산공업단지 백려복장의 로사무청사에서 개최되였는데 이곳은 일찍 백려브랜드가 전국으로 나아가는 곳이였고 지금도 백려전자상거래의 발원지이다.처음 반층 건물 20여 명에서 현재 수백 명의 전문 전자상거래 팀으로 발전한 이곳은 바이리 전자상거래의 하나 또 하나의 영광을 목격하고 있다.


셰 사장은 이번 행사에 앞서 이미 1년 넘게 동업자를 상대하지 않았다. 그의 말로 지난 1년여 동안 바이리 전자상거래는 스스로 침전하거나 비공개 수련을 하고 있었다.사장이 말했다."바이리는 2007년부터 전자상거래를 시작했다. 전통기업의 전형적인 전자상거래에서 비전형적인 전자상거래로 2가지 과정을 거쳤다.작년 이전에 바이리는 전통기업의 전형적인 전자상거래의 길을 걸었다. 바로 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인터넷에 가서 파는 것이다.작년부터 바이리는 비전형적인 전자상거래의 길을 걸었고, 신발 전자상거래에서 신발 전자상거래, 의류카드도 기존 한 브랜드에서 4개 브랜드로 늘었다"고 말했다.셰 사장은 또 자신이 문외한이어서 전체 모색 과정이 매우 힘들다고 자조했다.


한 시간 남짓한 시간 동안, 셰 사장은 전체 바이리의 전자상거래 이야기를 우리에게 흥미진진하게 들려주었고, 작업 중인 게스트들도 마치 한 아버지가 자신의 아이의 성장 길을 이야기하는 것을 듣는 것처럼 매우 넋을 잃고 들었다.셰 사장은 여성 신발의 인나이어, 여성 의류의 랑민 (lavu), 마이웨이 (mywell), 남성 신발의 상어 황, 파르노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브랜드를 제외한 모든 인터넷 브랜드의 특징을 분석했다.이것들은 모두 바이리의 인터넷 전용 브랜드이다. 셰총이 보기에 자신의 인터넷 전용 브랜드를 만드는 것도 바이리 전자상거래가 걸어야 할 중요한 길이다.브랜드를 말한 후, 셰 사장은 또 인터넷 브랜드의 보급을 어떻게 할 것인가, 어떤 전략으로 보급할 것인가, 어떻게 광고 예산을 분배할 것인가, 어떻게 고객 관리를 할 것인가, 어떻게 통합 마케팅을 할 것인가, 어떻게 팀을 관리할 것인가, 어떻게 효과적으로 재고를 관리할 것인가 등 여러 사람들이 매우 관심을 가지는 전자상거래 문제에 대답했다.이 자리에 모인 귀빈들은 대부분 전통복식 신발류 브랜드의 책임자로서 백려의 전자상거래비적에 대해 자연히 많은 흥미를 갖고있었다. 모든 사람들은 일부 중요한 세부사항을 빠뜨릴가봐 진지하게 기록을 하고있다.서금린 안사휘는 사총에게 오프라인 브랜드에 비해 백려의 인터넷브랜드는 보급책략면에서 어떤 특별점이 있는가고 물었다.셰 사장은"온라인 브랜드는 브랜드 조성의 형성, SEO 최적화와 필요한 보급에 중점을 두고 키워드에 많은 공을 들여야 한다. 전통 브랜드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자연 검색량을 이용하여 온라인 브랜드를 유입시켜야 한다."바이리 전자상거래 성공의 세 가지 요점을 어떻게 총결할 것인가에 대해 물었을 때 셰 사장은 대답했다."첫째, 지도자의 지원이 필요하고, 둘째는 경영진의 의사결정과 직원의 효과적인 집행이며, 셋째, 추세를 포착하고, 현재를 주목하고, 미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그후의 회의분위기는 갈수록 홀가분해졌고 모두들 풀어놓고 토론하기 시작했으며 화제도 갈수록 넓어졌다.전통적인 전자상거래 마케팅 채널을 토론하는 것부터 웨이보, 웨이영화 등 일부 신흥 채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발표했다.셰총도 이런 신흥 마케팅 채널을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그는 인터넷의 끊임없는 혁신에 직면하여 전통 브랜드의 마케팅도 혁신해야 하며, 조류를 따라가고 개성화된 물건을 발굴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그는 개인적으로도 사회화 미디어, 모바일 인터넷 등 요즘 최신 유행하는 것들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탐색을 시도하고 있다.


행사 마지막에 모두들 다시 한 차례 자기소개를 했다. 영화 패션 은박, 부안나 임진성, 계후풍 수디신, 가리스 류단단 등 모든 회의에 참석한 게스트들은 각자 자기 회사의 브랜드 전자상거래 발전 상황, 현황, 어려움 및 각자의 전자상거래에 대한 이해를 소개하여 새로운 설명을 했다.이것이 바로"전자상거래 소인간 대면"활동의 의의이다. 모든 사람에게 수확을 주고 모두가 공유를 하도록 격려하며 브랜드 전자상거래의 휘황한 미래를 공동으로 창조하자!

  • 관련 읽기

아디다스 올림픽 판매전 결석

신발 속달
|
2012/7/25 11:23:00
104

신발 기업인 아디다스의 이동: 더 좋은 비약 을 위해

신발 속달
|
2012/7/24 9:53:00
183

구cci 신발 이행 장인이 처음 와서, 현장에서 귀중한 가죽 제화 공예를 선보였다.

신발 속달
|
2012/7/23 11:08:00
129

양미는 온주 여자 신발을 대변하여 청춘 패션의 새로운 활력을 해석했다

신발 속달
|
2012/7/23 10:42:00
104

신발 포장업: 신용 아래 주문서 는 좋은 책이다

신발 속달
|
2012/7/23 9:57:00
133
다음 문장을 읽다

디자이너로 유명한 의류 브랜드

Givenchy 는 모두가 낯설지 않다고 믿고 프랑스에서 온 패션 브랜드.중국 대륙의 역명 기범희.기범희는 최초로 향수를 주요 제품으로 삼아, 복장 케어 및 메이크업 사업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