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완 국제화 개막 을 앞두고 신발 유치 업체 관심 상업 찾기
국내외 의 많은 성품
신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다.
동완 국제화 전시회
11월1 -3일 개최, 주주주측측에서 알 수 많은 국내외신발 기업이 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브랜드 빌빌Eveverlast, 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스, Acupuncupuncture (보완시청시청시청후월단단단신발 공장), 소p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전시브랜드, 에veverlast, 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우 (광주시레이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버"BILLETE (이로폰) GML (광저우 이슬카 구두업 유한회사) 등은 백화와 함께 멋진 모습을 보였다.
이탈리아에서 온 밀라노 (Domilano)는 바로리 캐로리 바로1947, 기오바니코니, Lara 등 고단 남성화 및 가죽 브랜드 전시회를 선보여 클래식 광채를 방영한다.
이탈리아
구두
주문 브랜드 바로리 캐리바로리 1947은 지난해 전시 에 이어 바로리 가족 제3세대 후원자 에르마노라샤는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아로 이동완슈즈 현장을 찾아와 직접 중국 고객을 위해 이태리 구두를 주문해 우수한 전통 귀족대우를 가져다 중국에 주며 귀하고 독특하고 영원한 이탈리아의 우아한 이태리 우아한 이들을 선물했다.
밀라노 대행은 대부분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를 국내 보급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
부강 국제 유한 회사 는 20 년 넘은 업종 경험 을 가지고 있으며, 고급 진피 를 전시할 것 이다
남성화
브랜드 Grand Gudini, 그 제품은 전 세계 다국적으로 팔리고, 러시아, 유럽과 미국, 중동, 홍콩 등 지역을 포함하여 업종의 상업기를 다한다.
이상 브랜드 동대 의 두염 을 제외 한 이번 전시회 역시 망라해 내외 고품질 전시 업체, 관중 의 조류 신품 을 지니 고, 금액 을 포함 해, 이 는 무역 상하이 유한 회사, 해양 신발 업 유한 회사, 군양 실업, 연봉 국제, 대우 신발 공장, 금원 신발 제조 공장 등 이다.
신로
신발
구두재 전시회가 지지하다
신재와 신발 제조업체들이 전시 면적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전면 성장을 거두었으며, 많은 노전상들이 연초에 이미 전시 전시 전시장에 이미 미리 남겨 두었고, 근반의 신상전시회에서 새로운 기상을 가져왔다!
구두재 구 전람상에는 동완시 상덕
가죽
유한회사, 동완시 정합모피혁 유한회사, 심천시 피리영신가죽제품 유한회사, 진강순 스니커즈 비닐 유한회사, 조주 만보가죽행, 동완시 성모 구두재 유한회사 등이 잇달아 집들이 전시품을 내놓고 있다.
이 가운데 동완 태강 유한공사는 전시회 면적을 확대하고 시장, 기업 이미지를 조성하는 데 적극 대응한다.
동완 태강 포면 은 외상 미자 기업으로 개발, 과학 연구, 일체화 전문 생산 창, 발바닥 및 다리 등 친수성 물거품, 그 주요 생산 설비는 외국에서 수입해 고급 품질 제품의 생산 요구를 충족시켜, 제품 은 미국, 일본, 이탈리아, 한국 등을 원판매하고 있다.
동완시 아마수 제어 과학기술 유한회사, 동완시 김은래 자동화 설비 유한 회사, 흠강흥업 주식 유한회사, 천부실업 주식 유한회사, 동완시 척황우 자동화 설비 유한회사, 기주대 위정공 기계 기공 회사 등 최신 제화 기술 및 설비를 선보였다.
주목할 수 있는 것은 첫 전개에 나선 글로벌 유명, 봉제 기술 리더 D 예프 Adler 가 업계 선두기술로 구두업 분야에 발을 들여 구두업 및 전시회에 청신력을 가져왔다.
독일에서 온 DI의 rkop Adler (두크프애화) 는 19세기 중엽을 창건하여 공업재봉과 전송 기술을 선도한다.
그 M -TYPE 계열의 독특한 신형 기술을 개발해 주형 저널판 재봉틀을 개발해 다른 재봉선에 대비해 미조설비 배치에 가장 유연성, 조작이 간편하고 신속하고 신축성, 신발의 봉제에 큰 지지를 제공해 제화 설비 최우급 업체의 행렬을 제공했다.
예프의 rkpp Adler 가 새로운 시장을 끊임없이 개척하며, 이번에는 다양한 신발류 생산에 쓰이는 전문 봉제 기형 설비를 전시할 것이다.
제15회 중국 동완 국제화 전람회. 신발 전람전. 중국 경공 공예품 수출입 상회,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광동성 분회, 두셀도프 전시회 (상해) 유한회사, 아식 전람회사, 광동 현대회전 관리유한회사, 유한회사 공동 주최 유한회사, 화남 지역의 가장 전문적인 신발류 전시회, 또한 아시아 최고의 고급 구두 제품, 신발, 신발 및 구매 플랫폼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首届全国服装行业"十佳制版师"大赛正式启动
- 패션 라이브러리 | 중국인 소비 전 세계 1 /4 사치품: 자지 무전무전 구매
- 성사 속보 | 소흥현 은 중국 방직 복장 경사 ‘ 고지 ’ 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중저면:시장 가격보다 저렴한 저축은 결코 밑지는 것이 아니다.
- 즉시 뉴스 | LACOSTE 손잡고 CAMPANA 가 새로운 POLO 셔츠 만들기
- 협회 동태 | 국제화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 한다
- 천지를 대리하다 | 시니 단리 가 시장 을 돕고 눈부신 전망 을 열었다
- 뉴스 택배 | 중외 의류 브랜드의 가장 뚜렷한 차이: 브랜드 흡인력
- 업종 투석 | 양털 하락가에서 남성복 업계의 투자 기회를 보다.
- 업종 투석 | 중국은 수입 의류를 자신의 요구에 적합하게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