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상'스텔스 챔피언'의'가벼움'으로 몸을 돌리다

2012/11/2 13:19:00 15

아코덴복장스텔스 챔피언

이에 종경빙은 신경쓰지 않고 김홍면이라는 의류업체가 국내 일선 브랜드 티셔츠 80%의 주문서를 독점했다. 심지어 소량은 아르마니를 위해 스티커 를 했다.


금홍면에게 `

아코덴

"터미널 소비자를 향한 브랜드 이미지다.

2010년 9월 김홍면은 타인의 스티커 생산을 위해 10년 만에 최초의 브랜드 아코덴을 선보였다.

의외로 김홍면은 각 대도시, 백화점 광포채널이 아닌 IBM 과 함께 인터넷 쇼핑몰을 만들어 경동, 천고양이 플랫폼과 이동 APP 플랫폼, 아코덴, 그리고 불산 최초의 온라인 패션 브랜드가 됐다.


몸을 돌리다.


자유브랜드든 전자상거래든

불산 의류 업계

말이 가볍지 않다.


자연히

브랜드 변형

업계에서 여러 해 동안 호소되지만, 중국 땅이 넓고, 국내 시장의 수요가 커다란 동시에, 높은 루트와 마케팅 비용을 의미하는 만큼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방식을 다짐하기 어렵다.

전자상거래는 채널 장애를 돌릴 수 있지만, 인재와 분위기의 부족은 기업이 파악할 수 없다.


하지만 의상 비즈니스는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에렐 컨설팅 통계는 2011년 의류 인터넷 쇼핑몰 시장 규모가 2049억원으로 2010년 1052억4억4억원으로 94.7% 증가해 향후 2 ~3년 동안 빠른 성장을 이어갈 예정으로 2014년, 복장 쇼핑 시장 규모는 5195억 위안에 이른다.


미국 온라인 남성복 소매업자 제이 힐브론 (Hilburn) 연합 창시인 힐데이비스는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가장 창의력 있는 분야가 의류 업계라고 생각한다.

2010년 9월 김홍면은 최초의 브랜드 아코덴을 정식 출시했다.

이 기업은 각 대도시, 백화점 광포루트가 아니라 IBM 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을 건립하고 경동, 천고양이 플랫폼과 모바일 APP 플랫폼, 아코덴은 장나아가 불산 최초의 온라인 패션 브랜드가 됐다.


자유 브랜드는 금홍면의 의미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김홍면 부사장 종경빙은 기자에게 현재 기업이 국내 일선 브랜드 티셔츠 80%를 독점하고 있으며 매년 10%—15%의 속도가 안정되고 있지만 노동력 원가 대폭 상승 등 원인으로 김홍솜은 더디어 대생산 규모를 확대하지 못하고, 할인 이윤은 이미 천장을 만져가고 있다.


하지만 자체 브랜드는 어떻게 건설해야 하나요? 김홍면은 인터넷 쇼핑 채널을 선택하면 번잡한 선 아래 채널을 피해 발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가벼운 자세로 자체 브랜드의 회전을 완수하고, 온라인 아래 채널과 대공 고객이 직접 경쟁하며 원유 주영 업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김홍면은 ‘아코덴 ’을 위해 전자상무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전자상무로 ‘아코덴 ’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종경빙은 "아코덴"을 처음부터 온라인 브랜드로 정위해 25 ~35세 남성 소비 인파를 잠그고 있으며, 이 그룹은 현재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의 중견역이다.


이성과 화전


‘가벼움 ’은 의상 인터넷 브랜드가 운영하는 것이 가벼운 일이다.

종경빙은 현재'아코덴 '판매량이 가장 높은 경동상성 기함점의 예를 들어 월평균 판매량은 35만 ∼40만원이다.

그는 이 성장 속도와 규모가 인터넷 의상 브랜드에서 두드러지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인정했다.


하지만 종경빙은 급박하지 않다. 김홍면의 실체기업 출신과 아코덴 브랜드가 큰 관계가 있다고 본다.


현재 의류 전자 상무는 장기간 자본 총아로 많은 인터넷 의류 기업들이 판매량을 위해 조금도 거리낌 없이 ‘화전 ’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국내 패션 브랜드 인터넷 광고 투입 규모가 3월 이후 성장률이 크게 떨어지기 시작했다.

올해 8월 의류 브랜드 인터넷 광고 투입량은 7월보다 55.4% 떨어졌다.


종경빙은 기자에게 김홍면은 차근차근하고 안정적이고 필요한 인터넷 보급을 제외하고는 ‘ 아코덴 ’ 이 브랜드 내포와 문화에 더욱 관심을 갖는다.


지난 9월'아코덴'은 주년을 빌어 불산 최초의 의상을 주제로 한 패션 행사를 선보여 많은 광불명류를 초청했다.

10월 아코덴 (A코덴) 은 또 수리 도시에서 복장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세계 10남모, 이탈리아, 그리스 풍경 등이'아코덴'으로 꼽혔다.


금홍면은 ‘아코덴 ’을 선정해 고급스러운 브랜드, 한 티셔츠의 출하 가격은 300여 위안에 달할 정도로 높은 복장 브랜드 중 가장 적다.

실업의 경력은 종경빙의 인식이 여전히 저가 덤핑을 하면 실제로는 생산자원을 점용할 수 있지만 효익을 높이지 않는 국면을 나타낸다.

“이런 기업을 알고 인터넷에서 저가 브랜드를 판매하는데 브랜드는 점성이 없다.”

종경빙은 현재 ‘ 아코덴 ’ 의 고객이 고개를 돌리는 비율은 이미 80% 에 이른다고 말했다.


실제로 김홍면은 여전히 돈을 태우는 곳이 있다.

‘아코덴 ’을 창설할 때 김홍면은 IBM 과 협조하여 자주전자상도시에서 ERP, 재무관리, 데이터 분석 등 일련의 정보화 개조를 완성했다.

종경빙은 이 시스템이 5 ~10년도 우세하다고 말했다.

한편 김홍면은 지난 3월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이동 APP 플랫폼을 내놓았다.


IBM 불산지사는 올해 8월 출범했을 때, 조영은 김홍면 사례로 소개했다.

그는 김홍면은 전통적인 의상 제조업에 의류 B2C 플랫폼으로 변신해 큰 통찰에서 상업가치를 발굴하는 능력을 완성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고 평가했다.


라인 아래'체험점 '전략


종경빙은 기자에게 현재의 ‘아코덴 ’은 계획이 아닌 전모, 김홍면은 ‘아코덴 ’이 전 가정이 덮인 브랜드로 떠올랐다는 의미로 ‘아코덴 ’은 미래에 여장과 아동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 아래도 마찬가지로 아코덴 계획에 있다.

종경빙은 "아코덴"의 첫 3년 계획은 국내에 5 ~10개'체험점'을 개설할 예정이다.


힐데이비스는 전자상거래가 여전히 일부 인성화된 루트로 소비자가 의상을 입어보는 효과, 터치 원단의 손감과 자세하게 의상을 검사하는 디테일을 온라인 모드로 복제할 수 없고 반품의 부담도 없다.

인터넷 쇼핑 체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기업은 이 과정에서 인간접촉을 다시 첨가하는 것이 김홍면과 비슷한 생각이다.

종경빙은 “ 아코덴 ” 이 전통적인 선을 반복하지 않고 새로운 패턴을 사용하여 선진 기술로 새로운 체험 모델을 만들어 낸다.

  • 관련 읽기

사계절 청 브랜드'터치'기

성공 사례
|
2012/11/2 11:48:00
14

클래식 신발 구두 구두 구두 구두 디자인

성공 사례
|
2012/10/28 10:59:00
36

햇빛 암호 브랜드 세일 목표 는 단지 판매 뿐 이다

성공 사례
|
2012/10/27 13:50:00
18

정건군 인터넷 경방성이 성취되었다.

성공 사례
|
2012/10/21 16:25:00
39

속옷 가맹점 원가 계산

성공 사례
|
2012/10/21 12:05: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시민 소비 관념 발생 발생 브랜드 복장 이 우위 를 발휘 하다

최근 10년 동안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대외 무역 상품도 사람들이 추구하는 인기 상품으로, 스타일링의 독특한 의상이 시민의 생활에 들어서면서 중고단 브랜드 의상이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