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OUDIFU 여장 브랜드 이조량 발표회 제목'재미의 여행 '

2013/10/29 11:37:00 29

OUDIFU 여장 브랜드여장이조량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110 /29 /20131029 /29 /115256 _sj.JPG'-'


‘p ’은 지난 28일 오후 8시 30분 베이징호텔 대잔치 홀, 오티부 (OUDIFU)의 여장 브랜드 손도장, ‘a target =‘유블랜크 ’ href =‘http: ‘wwww.sjfzxm.com)’을 통해 ‘디자이너 (사전에 ‘재미 여행 ’을 이끌고 다시 중국 국제패션무대에 오른다.

바로 < p >


의 이조량은 이 쇼를 ‘재미의 여행 ’으로 명명하는 것도 한 해 동안 디자이너이자 생활, 여행, 디자인에 대한 깨달음의 작품이다.

이 쇼는 ‘재미 ’가 짙고 가볍고 쾌적하고 담담한 향기가 느슨해지고 따뜻한 햇빛이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든다. 이 쇼는 미묘한 여행이 될 예정이다.

바로 < p >


은 20여 년 동안 디자이너 이조량은 설계의 정교함에 집착하여 더 많은 길을 걷는 데 더 많은 기회를 알고 있다.

이조량은 자기 자신에 도전하는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저조함과 침착하고, 인생은 설계, 삶에 대한 수련이다.

바로 < p >


‘좋아하는 일, 즐겁게 하는 일 ’은 이조량의 설계 태도로, 사업을 가장 좋아하는 일로 여기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사람, 그의 설계 작품은 더 많은 사람들을 동원할 수 있다.

이 기회는 이조량에게 상업의 가장 큰 부유로, 현재 오티푸 (OUDIFU) 브랜드가 전국 240여 개 매장에 입주하고 있다.

바로 < p >


'재미 여행 '이조량 (OUDIFU)'의 여장 브랜드 봄 여름 트렌드 게시물이 중국 디자인에 더욱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이조량의 디자인에는 그의 패션 태도가 비춰져 생활의 피로함으로 세부적인 세부와 품성, 편안함과 패션의 관계를 살피고 있다.

바로 < p >


'재미 여행'은 이조량 디자인 이념의 흔적으로 그가 마음껏 발휘하고 있는 유미선에 대한 통제력을 더해 우아한 원소들을 심쿵하게 담아냈다.

순수 천연 소재의 운용은 오티브 (OUDIFU)가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제작된 제작원두를 잘 활용하고 있는 입체 재단과 니트 원단의 맞춤으로 제작된'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m.com'(의상 /a)를 잘 활용하는 < 풍부한 근리 효과와 편안함'은 시즌 의상의 핵심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 /29 /20131029 /20131029 /1153319. JPG'에 서


의'f.s.s.s.com /news /index f.aaaaaas'가 바로'봄여름 유행 브리핑'과'패션 스텝'으로 구성됐다.

바로 < p >


‘p ’은 첫 시리즈 ‘재미여행 ’ 시리즈에서 가볍게 점프하는 색채와 펄럭이는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모두 꿰뚫고 있다.

이조량은 이 일련의 사료 원단과 니트 원단으로 활용한 신취화, 신선은 아름답지 않고 순진했다.

여행 중 각종 미묘한 체험을 의상의 실루엣과 편안한 형태로 소화한다.

바로 < p >


'팝 오티브 (OUDIFU)의 독보적인 시각적 충격력을 가진 아트토템'티브격'은 예전처럼 부드럽고 여러 차원의 변화 원단에 등장했다.

이조량은 직접 이 원단의 패턴과 꽃형 조합을 디자인해 독특한 꽃형과 원단 조합이 두 번째 시리즈에 다른 전시와 해석을 갖는다.

바로 < p >


‘p ’과 유미는 이 시리즈에서 완벽하게 결합하여 이조량의 아이디어가 변한 각색 도안 원단이 다시 한 번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그가 보기에 티브격은 영원한 패션 잠재적 으로 운동과 유미원소의 재연역으로 더욱 평탄한 분위기를 더했다.

바로 < p >


'춘광'에서'재미 여행'을 함께 거닐 예정이다.

바로 < p >


의 두 번째 시리즈도 압축적인 ‘패션 스텝 ’ 시리즈로 가득 찼으며, 이것은 상서로운 아이디어가 가득한 디자이너 이조량은 새로운 패션의 의미를 부여했다.

올림픽 종목의 ‘ 패션 스텝 ’ 은 일반적으로 씩씩하고 기승예술의 최고 경지에 인상을 남긴다.

디자이너 이조량은 디자인을 통해 그의 시리즈에 전달했다.

예모, 합체 재단의 윤곽, 마화, 이러한 원소와 영감은 더 세련된 자세로 표현된다.

테프격과 마원소 패턴의 조합, 해체, 이조량은 다시 한 번 심혈을 기울인 다재소재 원단을 어우러져 패턴에 맞춰 이 시리즈의 정정하고 적당한 점치와 우아함을 뽐내며, 적당한 점치나날날로 ‘패션스텝 ’을 만드는 법식 패션을 선보였다.

바로 < p >


은 이 그룹의 색채에 스타일을 맞추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적극적이고 실용적이고 야심도 있고, 성대한 댄스 스텝도 상업적 기질과 운동미학의 결합될 것이다.

바로 < p >


'재미의 여행 '이조량 (OUDIFU)의 여장 브랜드 봄 여름 트렌드 브리핑에 사람들이 필요한 청춘 에너지가 가득하다. 마음과 해석에 대한 패션 해독 디자이너로 하여금 만족스럽게 살아가는 스타일링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110 /29 /20131029 /20131029 115307. JPG'에 이르기,

  • 관련 읽기

신진조판 인터넷에서 평가 가방을 판매하다.

패션 브랜드
|
2013/10/28 21:16:00
18

프라다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 패션 내습

패션 브랜드
|
2013/10/28 18:50:00
30

샤넬, J12 Monphase 월상 시계 출시합니다.

패션 브랜드
|
2013/10/28 12:47:00
36

백리 지참 13대 브랜드 강세

패션 브랜드
|
2013/10/27 21:16:00
23

Roger Dubuis 블루 시계 팔목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패션 브랜드
|
2013/10/27 19:08: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가을 겨울 롱 트렌치코트

가을 겨울에는 싹이 돋는 느낌을 입기 위해 부해 하지 않고, 우선 의상을 고르는 것을 배워야 하며, 그 다음에는 의상 코디 기교를 활용해 몸매의 결함을 감추어야 한다.다음은 추동이 가장 날씬해 입는 법을 소개하고 롱 코트에 슬라이스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다.이맘때 꼭 옷차림 위에 공을 들여야 해. 아주 멋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