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혁업 중의 《임기력 》 의 세력
사전의 strong `의 현황: 피혁 대리상이 `운반공 `으로 전락하다 `
'임기시 피혁업계 부회장 장여수'를 비롯해 여러 해 동안 맞서 7필의 늑대 가죽구가 성내에 널려 있는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지만, 방금 마친 2014년 봄철 주문회에서 그가 가장 많이 논의한 것은'변혁'이다.
바로 < p >
은 2009년 말부터 오염이 심한 작은 작업장 및 인공비 인상에 영향을 받아 국내피'인상 '일편입니다.
내 대리 70필의 늑대 중 한 개의 보통 허리띠를 예를 들어 2009년 매가가 119원으로 2011년 139원으로 올랐다. 올해는 더욱 일부 디자인이 159원으로 올랐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은 보편적으로 돈봉투를 꽉 끼고 바라보고 있는데, 이것은 우리가 판매하는 경로상들이 ‘스트레스산대 ’에 상당히 감격하게 한다.
장여수는 변혁을 계획하지 않고 대리상의 길이 갈수록 좁아질 것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임기 수만의 가죽 제품 대리상 역할에 대해 부회장의 수왕구두 산동 마케팅 센터 총지배인 왕생위 사장을 직접 사용해 직접 ‘운반공 ’으로 형용한다.
“ 대리상이 힘들게 싸우고, 일을 하는 것은 제조업자의 화물운송을 다시 분양해서 운송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준비할 수 있으면, 피털을 한 개도 보지 않으면 선불 30% 의 계약금을 선불할 수 있고, 제조업자는 “ 제로 재고 ” 하고 벤처를 대리상에 전가할 수 있다. ”
왕생웨이는 피혁 브랜드 대리상이 지금 궁지에 처해 있는 가운데 모리는 끊임없이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우리 시에서 도도한 가죽 원료 코너를 인용하여 양은 크지만 기술이 부족한 국면에 직면하고, 초가공 원료는 외부에서 염색과 탈지 등 깊이 가공을 해야 한다.
난릉현 금신피혁 유한공사는 우리 시피혁원료 생산분야로, 주산 면양, 염양의혁 및 신발가죽, 이미 국내 3성 이상 시장점유율을 점령하고 있으며, 200리 국제기 아래 여러 브랜드와 공급 협력을 유지하고 있지만, 유보림 사장은 "피혁원료는 전국 앞까지 할 수 있지만 가공, 시장을 하면 문외한이다.
가죽 업계에 발을 들여놓았지만 원료 생산에 그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변혁: 선상 아래'두 다리' 걷기 가 < < < < < strong > 의 < 의 < 미스 >
은 어떻게 변혁을 강합니까? 단말기에는 왕생위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갖고 있는 왕생위에 가맹하려 했으나, 이에 따른 운영 원가가 급증하고, 관리 능력이 따라가지 못하지만, 그의 눈에 보이지 않는 병목이 되었습니다.
나는 가맹상 팀의 해결 방법을 고찰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자신의 관리 방법을 먼저 바꾸는 것은 과거에 단순히 양의 마케팅 모델로, 교회 하급가맹상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공동발전의'교도형'을 이룩한다.
왕생웨이는 팀 어느 누구도 낙오하지 않는 것이 미래의 승리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그는 이미 ‘생활관 ’ 패턴을 고찰해 교회 가맹상들이 강회원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효율적으로 할 계획이다.
바로 < p >
은 18일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화봉가방시장에 장여수의 칠필 늑대 가죽 전매점에서 많은 고객들이 인터넷에서 내보내어 가게로 가서 골라 자취를 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이미 장악하고 있는 네개 천고양이점과 백개 전자상들의 판매 네트워크를 선상 판매량은 이미 그의 영업액의 2할에 가깝다.
바로 < p >
'p'은 이와 함께 양가죽 원료를 업계 앞까지 가공한 유보림도 자신의 브랜드로 떠올랐다.
시찰에 의하면, 두 가지 요인이 나의 전형을 제약했다.
우선 기술병목, 북쪽 건조한 기후가 풀을 발휘하기 적합하지 않은 최적고무 합도, 내가 기술을 도입하여 극복할 필요가 있다.
또 다른 것은 격산과 같은 망설임 심리를 없애야 한다. 가죽 업계의 다른 분야에서 생산가공과 마케팅도 다르고, 가죽 제품의 가공은 강력한 재력으로 공장 건설 설비를 지탱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각종 기술 인력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이것은 모두 우리의 약항이다.
시장이 확장되고 브랜드를 만드는 것도 우리가 익숙하지 않은 단판들을 보완하는 것이 우선 우리의 변혁의 용기가 필요하다.
유보림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사전의 strong '' 임기'의'브랜드 도도'를 만들기 위해 '' '-'strong' '' '-'의' '' -'분작''의''
은 7월 7일 우리 시의 가죽산업 발전에 획기적인 영향을 미쳤던 사건이 발생하였으며 임기피혁 업계 협회에서 출생할 때 광동 선전, 저장 해닝, 온주 등을 임기화 발전의 피혁 분야 상가, 임기화, 임기화 해령피혁, 만력 임기피혁, 임기화 봉기화 시장 등 시장을 대표하며 함께 갔다.
바로 < p >
<임기피혁업협회 >가 설립되었기 때문에 임기피혁 업계 및 주변 조립산업협동에 유효한 조직 플랫폼을 건설하고 임기피혁업이 규범화, 창의화, 브랜드화된 영군기구를 확장하여 본 지역의 가죽산업의 국제화 발전을 더욱 넓혔다.
임기시 피혁업협회 부회장 진탁 비서장이 소개했다.
바로 < p >
의 이 말은 신구적으로 말한 것이 아니며 협회 회원이 처음으로 통과한 결의에서 ‘행동 노선도 ’를 명확히 제시했다. 즉 올해 협회 프레임에서 먼저 피모, 구두 두 개 전문위원회를 설립하여 산업표준화를 제정하여 100개의 모피 100개가 넘는 역사가 있을 수 있다.
동시에 주 삼각 지역 피혁 제조업 이동 계기를 잡아서 대인 강승강 이동 발걸음, 우리 시피 제조업 단판 보결, 본토피혁 브랜드 육성.
바로 < p >
'우리 포옹 발전의 큰 목표는 임기피혁 산업원 건설, 가죽, 가죽, 가죽, 가죽, 가방, 가방 등 가죽 제품, 원료, 피혁, 가죽 철폐, 가죽 철폐, 가죽 철폐, 가죽 제품, 가죽 제품, 가죽 제품, 가죽 제품, 가죽 기계 등 관련 업계 포괄, 서비스, 협조, 자율, 자율, 훈련 등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형성해'핵융합 '반응으로 임기가 미래의'브랜드 도도'로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진탁은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 20081111759
- | 2008111182
- | 2008111187
- | 20081189
- | 20081111812
- | 20081111815
- | 20081111817
- | 200811820
- | 20081111823
- | 20081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