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재직장 교류 과정에서 소통을 해독하다

2014/4/7 14:02:00 32

직장소통인간교류

의 제작진 왕래가 가능한가요? 주말에 친구집 모임에 대한 토론은 내년 학습 계획을 정했다.

갑자기 어떤 친구가 다음 해의 첫 과목을 배우고, 더 이상 말을 끊지 않고, 다른 사람이 하고 싶은 말을 다 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이다.

의외로 들었는데 공부가 필요한가? 자리에 있는 것은 이미 부모가 된 것이 아니라 직장 생활을 여러 해 되었는데, 그들이 아직 들어줄 줄 줄 모르는가?·········· p ·············································


‘p ’은 “예전 지도자가 회의를 소집할 때, 몇 번이나 우리 모두 불평을 하고 있는데, 왜 아직 끝나지 않았을까? 자꾸만 자꾸만 끊기거나 사상이 빠져서 노총의 뜻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는데, 결국 쓸모가 없는 일을 하고, 지도자와 의사소통을 하고, 사실 자신이 먼저 이해하지 못했다는 뜻으로, 나중에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다는 의미가 있다 ”고 웃었다.

바로 < p >


를 통해 <소통 /a >는 정말 어려운 일이다.

업무의 빈도가 빨라지면서 우리는 더 이상 필요 없는 정보를 받지 않으려고 하지 않고, 늘 행색이 총총해 보이기 때문에, 너무 바빠서 말조차 짧아졌다.

바로 < p >


‘p ’은 얼마간 ‘말해 ’가 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소통 방식이 되었다.

싸울 때 우리는 마음을 놓고 자신의 분노를 표현한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 이해할 수 없을 때, 우리는 머리를 짜고 자신의 변명하고, 부모에게 효성을 다하고 싶을 때, 우리는 자신의 마음을 부모님께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말'을 통해 유일하게 소통하는 방식으로, 더 빠르고 직접적이기 때문에'들을 줄 아는 사람만이 할 줄 안다'는 옛말을 잊었다.

바로 < p >


'p'은 하기보다 끈기와 인내심이 더 필요하지만 다른 사람의 뜻을 알아야 소통이 더 잘 될 수 있다.

소통은 마치 물길 같다. 우선 양쪽이 원활하게 통하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귀를 열어 다른 사람의 말을 귀담아 듣는 것이다.

귀를 닫고 입을 벌리는 대화는 소통이 아니다.

말하는 전제에 귀를 기울여 먼저 다른 사람의 뜻을 알아들었고, 자신의 생각과 관점과 관점을 더해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을 많이 들었는데, 때로는 축적되어 다른 사람이 성공하는 것을 듣고 실패하다는 것은 바로 자기 장래에 저축한 재산이다.

말로는 헤어질 수 없는 두 코너로, 말을 듣지 않는 사람은 성공할 수 없고, 듣지 않는 사람만 해도 성공할 수 없다.

작업 중 한 사람마다 소통이 필요하지만, 많이 들어도 말이 많으니, 우리가 어떤 < a http: 태도를 봐야 한다.

먼저 듣고 말하는 사람을 하면 소통이 잘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服装店员如何巧妙进行沟通

교제 소통
|
2014/4/6 16:50:00
40

다른 연령층을 상대로 다른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교제 소통
|
2014/4/4 21:53:00
103

어떻게 고객의 입면적인 의견을 한가로이 거닐 수 있습니까?

교제 소통
|
2014/4/3 17:47:00
68

如何快速成长为一名强有力的服装贸易谈判代表

교제 소통
|
2014/3/31 8:54:00
11

좋은 인연의 다섯 가지 비법을 자세히 분석하다.

교제 소통
|
2014/3/29 8:04: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专卖店铺是核心 店长无疑唱主角

店长的职位要求决定了这是一个富于挑战的角色,在这个岗位上成长起来的管理者,将有能力去面对各行业最苛刻的要求和挑剔。店长作为这个团队的带头人,其使命不仅在于全面落实贯彻上级公司的运营规则,接下来,一起来看看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