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기업이 모델을 바꾸어 새로운 우세를 구축하다

2014/5/14 21:56:00 29

방직 기업교역혁신

‘p `strong `가 지금 방직 업체 접대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바로'strong '-'의''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의 방직 ``방직 `방직 `을 통해 `가 `을 `가 `의 방직 `을 통해 `의 업체 교류에서 알렸다. 올해 많은 기업들이 작년 동기보다'괴롭다'고 전했다.

주로 세 가지 방면으로 표현: 주문서는 있지만, 대저가 적어졌지만, 싱글은 생겼지만 고객이 까다로워졌고, 같은 제품, 이윤 공간은 축소됐다.

바로 < p >


<중다지주회사 회장 오영국이 기자에게 알리는 미국 고객이 그에게 현재 미국인들이 절약되었고, 가방제품은 이전에 일회성으로 세탁하고 이어 쓰도록 했다.

"사실 수요가 약해서 우리한테 반영하고 앞뒤 두 가지 주문의 간격이 길어졌다."

오영국설.

바로 < p >


‘p ’과 이 상응하는 것과 소비시장의 개성화 수요가 심해져서 제품 개발에 대한 요구가 더욱 높아졌다.

“예전에는 신제품을 개발했는데 적어도 2,3년은 유행할 수 있었지만, 1년이 지나지 않아 가격이 확 떨어진다.”

윤택한 날염 회사 장 사장이 말하는 것 같다.

바로 < p >


은 상해 원단전이든 이번 방박회이든 고객이 가격을 많이 조회하고 관망도 많고 현장 하단의 적다.

“ 확실히 당신의 제품에 대한 정취가 있는 것은 아니다. ”

강소김백성 침방 유한회사 사장은 "전시회에 참석하면 한두 개의 실표가 만족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행복한 업체가 비슷한 ` ` `strong `가 `


‘p ’은 불행한 기업에 각각 불행한 불행이 있지만 행복한 기업은 마찬가지다.

방박회에서 몇몇 기업의 전시석은 특히 떠들썩해 보이며 ‘특, 정석 ’이 그들로 하여금 강력한 접촉력을 갖게 한다.

바로 < p >


바로 케이철 방직회사 매니저, 방박기간 전 세계 각지의 고객을 접대하기 위해 매우 바쁘다.

8일 정오, 주문량은 이미 35만 미터, 여기에 의향서를 더하여 이미 50만 미터가 넘는다.

정 사장은 제품의 관건인지, 자기 회사의 제품이 혁신, 품질 면에서 모두 남들보다 한 동강이나 자연히 고객에게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미트콤 '중다쿠비스 회사는 펀칭 클럽 팬으로, 회사의 타이틀 제품은 가죽털과 초연 모모직 두 종류에 불과하지만 많은 기업들보다 단일 뿐'전문과 특정'이라는 특징을 표현했다.

회사는 해마다 제품에 대해 깊이 개발하고, 프린트, 발꽃, 파마금, 복합, 주름 등, 천변만화된 신금 `a http: `htttp://www.sjfzm.com /news /index s.a s.a s.ap `을 통해 `가 `을 전체 전시 붐을 터뜨리고, 고객이 와서 직접 주제로 들어오고, 지불 방식, 납부 기한 등을 포함한다.

"그 전에 광회까지 더하면 100만 미터 주문서가 분명히 있을 거예요."

이 회사의 방직 사업부 사장은 오화웨이가 말했다.

바로 < p >


'영준 방직'은 전문 안방 업체'이다.

방박회에서는 미국의 새 고객 현장에서 두 개의 궤를 넣어 30만 미터의 원단을 계산했다.

회사는 눈에 띄지 않는 안쪽을 브랜드로 만들었지만, 중국 유행 원단에 포함될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 브랜드들이 ‘영준방직 ’이라는 리포를 지목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신우세 구축 ` `


‘ p '' 같은 전시회, 기업은 왜 다른 냉난감감이 있는가?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 손서철은 과거 노동력 원가, 산업 조립, 시장 조립 등의 장점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분석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우세는 점점 상실되고 기업도 변함없이 빨리 새로운 우세를 세워야 한다.

바로 < p >


‘p ’은 사실 많은 방직 업체들도 이 점을 분명히 느끼고 행동하기 시작했다.

바트스는 코다리의 대외무역호로 예전 회사에서 특별히 달리기를 잘하지만, 작년 이래로 큰 상품 시장이 점점 위축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꼈다.

지난해 하반기 회사 는 20 명의 연구 개발 설계 인원을 초빙하여 제품 방향 을 조정 해 주동적 으로 이전 에 볼 수 없었던 ‘ 소규모 대량 · 다도회 · 공예 복잡 ’ 의 소시트를 자청했다.

올해는 잉크 프린팅 플래시 설비를 추가하여 각종 전시회에 주동적으로 참가하여 점점 신제품 시장을 열었다.

바로 < p >


‘p ’이 갈수록 많아지는 업체들이 더 이상 꽃보다 혁신에 국한되지 않고 원단에 전공예 혁신을 실시하고, 코브리지 설계를 촉진했다.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ast 산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코브리은 이미 전 세계 방직 제품의 설계 고지가 되었고, 코다리의 방직 업체로 1년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유럽 디자인센터에 가서 화형을 구매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빨리 패션 브랜드 유니폼이 왜 이길 수 있어요?

산업 투시
|
2014/5/14 13:21:00
98

4월 방직 원료가 폭락하여 비수기까지 반탄 가능성은 크지 않다

산업 투시
|
2014/5/14 8:41:00
14

산업용 혹은 방직업이 초라하다

산업 투시
|
2014/5/13 22:37:00
18

2014年我国成长型服装曙光在哪里

산업 투시
|
2014/5/12 13:08:00
24

빠른 패션 패턴의 거대한 잠재력

산업 투시
|
2014/5/9 8:28: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아빠 어디가 '명단, 육의의 스타일은 조격 못지않게 확정됐다.

아빠 어디가 시즌2 게스트 드디어 티끌!육의, 조격, 황뢰, 오진우, 양웨이는 자신의 자녀를 데리고 새로운 아빠의 여행을 이어가고, 아빠의 지난 시즌 레크리에이션 스타와 스포츠스타의 패턴을 이어가며 새로운 시즌에는 어떤 표현이 있을까?다음은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