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기업이 모델을 바꾸어 새로운 우세를 구축하다
‘p `strong `가 지금 방직 업체 접대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바로'strong '-'의''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의 방직 ``방직 `방직 `을 통해 `가 `을 `가 `의 방직 `을 통해 `의 업체 교류에서 알렸다. 올해 많은 기업들이 작년 동기보다'괴롭다'고 전했다.
주로 세 가지 방면으로 표현: 주문서는 있지만, 대저가 적어졌지만, 싱글은 생겼지만 고객이 까다로워졌고, 같은 제품, 이윤 공간은 축소됐다.
바로 < p >
<중다지주회사 회장 오영국이 기자에게 알리는 미국 고객이 그에게 현재 미국인들이 절약되었고, 가방제품은 이전에 일회성으로 세탁하고 이어 쓰도록 했다.
"사실 수요가 약해서 우리한테 반영하고 앞뒤 두 가지 주문의 간격이 길어졌다."
오영국설.
바로 < p >
‘p ’과 이 상응하는 것과 소비시장의 개성화 수요가 심해져서 제품 개발에 대한 요구가 더욱 높아졌다.
“예전에는 신제품을 개발했는데 적어도 2,3년은 유행할 수 있었지만, 1년이 지나지 않아 가격이 확 떨어진다.”
윤택한 날염 회사 장 사장이 말하는 것 같다.
바로 < p >
은 상해 원단전이든 이번 방박회이든 고객이 가격을 많이 조회하고 관망도 많고 현장 하단의 적다.
“ 확실히 당신의 제품에 대한 정취가 있는 것은 아니다. ”
강소김백성 침방 유한회사 사장은 "전시회에 참석하면 한두 개의 실표가 만족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행복한 업체가 비슷한 ` ` `strong `가 `
‘p ’은 불행한 기업에 각각 불행한 불행이 있지만 행복한 기업은 마찬가지다.
방박회에서 몇몇 기업의 전시석은 특히 떠들썩해 보이며 ‘특, 정석 ’이 그들로 하여금 강력한 접촉력을 갖게 한다.
바로 < p >
바로 케이철 방직회사 매니저, 방박기간 전 세계 각지의 고객을 접대하기 위해 매우 바쁘다.
8일 정오, 주문량은 이미 35만 미터, 여기에 의향서를 더하여 이미 50만 미터가 넘는다.
정 사장은 제품의 관건인지, 자기 회사의 제품이 혁신, 품질 면에서 모두 남들보다 한 동강이나 자연히 고객에게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미트콤 '중다쿠비스 회사는 펀칭 클럽 팬으로, 회사의 타이틀 제품은 가죽털과 초연 모모직 두 종류에 불과하지만 많은 기업들보다 단일 뿐'전문과 특정'이라는 특징을 표현했다.
회사는 해마다 제품에 대해 깊이 개발하고, 프린트, 발꽃, 파마금, 복합, 주름 등, 천변만화된 신금 `a http: `htttp://www.sjfzm.com /news /index s.a s.a s.ap `을 통해 `가 `을 전체 전시 붐을 터뜨리고, 고객이 와서 직접 주제로 들어오고, 지불 방식, 납부 기한 등을 포함한다.
"그 전에 광회까지 더하면 100만 미터 주문서가 분명히 있을 거예요."
이 회사의 방직 사업부 사장은 오화웨이가 말했다.
바로 < p >
'영준 방직'은 전문 안방 업체'이다.
방박회에서는 미국의 새 고객 현장에서 두 개의 궤를 넣어 30만 미터의 원단을 계산했다.
회사는 눈에 띄지 않는 안쪽을 브랜드로 만들었지만, 중국 유행 원단에 포함될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 브랜드들이 ‘영준방직 ’이라는 리포를 지목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신우세 구축 ` `
‘ p '' 같은 전시회, 기업은 왜 다른 냉난감감이 있는가?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 손서철은 과거 노동력 원가, 산업 조립, 시장 조립 등의 장점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분석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우세는 점점 상실되고 기업도 변함없이 빨리 새로운 우세를 세워야 한다.
바로 < p >
‘p ’은 사실 많은 방직 업체들도 이 점을 분명히 느끼고 행동하기 시작했다.
바트스는 코다리의 대외무역호로 예전 회사에서 특별히 달리기를 잘하지만, 작년 이래로 큰 상품 시장이 점점 위축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꼈다.
지난해 하반기 회사 는 20 명의 연구 개발 설계 인원을 초빙하여 제품 방향 을 조정 해 주동적 으로 이전 에 볼 수 없었던 ‘ 소규모 대량 · 다도회 · 공예 복잡 ’ 의 소시트를 자청했다.
올해는 잉크 프린팅 플래시 설비를 추가하여 각종 전시회에 주동적으로 참가하여 점점 신제품 시장을 열었다.
바로 < p >
‘p ’이 갈수록 많아지는 업체들이 더 이상 꽃보다 혁신에 국한되지 않고 원단에 전공예 혁신을 실시하고, 코브리지 설계를 촉진했다.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ast 산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코브리은 이미 전 세계 방직 제품의 설계 고지가 되었고, 코다리의 방직 업체로 1년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유럽 디자인센터에 가서 화형을 구매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칸 영화제 커뮤니티, 3대 모녀, 패션 스타일링
- 7월 < 중국 — 스위스 자유무역협정 > 이 본격적으로 발효될 것이다
- 방직기업의 미국 생산품은 품질 안전 표준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 대홍문 의류 소매는 사라지지 않는다
- 국구 정책 은 고칠 수 없다. 대규모 의 A 주식 의 질적 변화 는 수요 이호 지속적 인 자극 을 지속 할 수 있다
- 산업용 방직품이나 방직업이 초라하다
- 미주 혁신 등 의 신호 를 폭로하다
- 허아흠: 뉴질랜드 원의 아름다운 시절
- 유로화가 버림받은 후 파운드, 호주달러나 총애를 받을 것이다
- 데이터는 좋지만 파운드의 광환이 바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