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웨이연 해녕 제혁 앞 면으로 이사 협회 이사장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6 /23 /20140623 23 /20133607 u sj.JPG'-'
의 제조 `제혁 ` `의 앞길 전면 폐쇄, 해녕제혁 업체 다음 단계의 환경보호 향상 작업이 막막막하다"고 전했다.
이위연 저장성 피혁업계 협회 이사장은 중국 피혁망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절강성 및 해녕 지역의 환경보호 업무에 대해 이상을 나타냈다.
최근 해닝은 가죽 산업에 대한 전면 정리를 진행했으며 현지 38개 가죽 기업은 현재 8개만 남았고, 이 8개 기업도 공예 장비에서 상승, 폐료 진입을 최대한 줄이고 있다.
이웨이연도 자세하게 분석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정치기업이 공동으로 친환경오염을 해결하기 위해서 < < strong < 의 > 을 < 을 < 을 > 을 < 의 < 을
‘제혁 및 모피 가공공업 오염 공업 배출기준 ’을 올해 3월 1일부터 제혁 및 모피 가공 공수압제 배출 기준을 실시했다.
바로 < p >
's.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 a s.ast'를'a s.a s'를'배출표준'을 정식 실시하지 않은 2013년 상반기 절강성 환경보호청은 2013년 말 모든 제혁업체가 2013년 말까지 완료하고 있다. 부정 정산 정비 정지 정비 를 요구했다.
해녕 환경보호국은 성청의 요구에 따라 규모가 작고 오염중과 고치난 기업을 도태하고 일정한 규모와 배치가 합리적인 기업을 정비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기업이든 지방정부가 환경보호 면에서 부담을 느끼고 환경보호 문턱을 높여 직접적으로 시설의 변경, 인원의 상합, 자금 원가압이 부각되지만 ‘배출기준 ’ 앞에서는 어쨌든 정부와 기업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법규에 적응해야 한다.
바로 < p >
‘이웨이연 ’은 이번 정비에서 탈락한 제혁기업이 지난해 말 중성피업을 요구하는 대로 정부가 먼저 기업과 의사소통을 하고 그 다음으로 이들 기업에 경제보상을 진행했다.
바로 < p >
'strong '' 8개 제혁업체 설비 업그레이드 '-'strong''의 ''의' '
‘p ’은 해녕 현재 나머지 8개 제혁업체에 대해 이위연은 절강성 환경보호 시설에 대해 오수 처리 설비를 업그레이드하고 개선을 요구하며 결국 3폐가 입찰해야 한다.
또 제혁기업은 이번 승진 계기를 이용하여 오수 배출, 오염중설비와 공예를 이용하여 청결화 생산공예를 실시하고, 이번 기회를 이용하여 제혁기업 직장과 공장의 환경을 전면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이외에도 제혁기업은 환경 기초 관리 업무에서 새로운 단계를 밟아야 한다.
바로 < p >
‘sjfzm.com /news /index.s.a a s.a a a a s.aaast ’의 요구에 따라 ‘http =htttp: ‘htttp: ‘sjfzexm.com /news /news /index (s.a s.a s.a s.a s.a s p)’가 지난해 하반기 오수처리 설비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구체적인 치료 조치를 통해 해녕 제혁업체 각 환경 관리 업무가 명해졌다.
제혁업체들은 지난해 대규모 환경 정비 업무를 마쳤기 때문에 올 상반기에는 대규모 오수 처리 설비의 업그레이드와 개조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몇 개의 제혁기업들이 하반기 변형 업그레이드 작업을 할 예정이다.
바로 < p >
바로 환경보호 업그레이드된 자금 공급원이 매우 실제적인 문제이다.
이웨이연은 해닝의 환경 건설, 정부 투자도 기업투자도 있다고 말했다.
도시 오수 파이프, 도시 오수 공장에 대한 분기 개조 등은 정부가 투자한 것이고, 해녕의 모든 제혁 기업의 환경 건설은 제혁기업이 스스로 투자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전도선 인도가 전면적으로 관휴 이전을 실현할 예정입니다 < < < strong >
‘p ’ 이웨이연은 중국 가죽망 기자에 대해 현재 해닝은 절강성위, 성 정부가 제시한 ‘ 5수공치 ’ 활동과 해닝이 먼저 제기한 요소시장 조립 개혁 업무를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해녕 제혁기업에게 시정부가 강제 제혁기업의 환경 관리 수준을 계속 끌어올리기 위해 제혁기업이 발전을 촉진해 해녕경제개발구의 대중 피업, 서성 제혁에 대해 6월 말 전도수장 공정공정공정 외천을 요구하며, 서성은 모두 토지 진입을 촉진시켜 대중 피업으로 옮길 것을 요구하였다.
현재 두 기업은 자산 평가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업과 관련 경제 보상사항이 협의 협의를 타결한 후 이전 개조 작업이 곧 시작된다.
바로 < p >
과 동시에 대중 피업, 서성 제혁, 몽누제혁 3개 오수처리소가 개조합합을 진행하여 독립된 오수처리사를 삼폐처리할 것이다.
대중피업, 몽노 제혁 보일러방 굴뚝도 상반기 철거 작업에 나섰다.
이어 시정부는 형제 제혁과 부유혁을 요구하며 굴뚝을 철거해 연편을 공급해야 한다.
바로 < p >
'p'은 향후 해닝피혁업의 발전 방향을 이야기하고, 이위연은 모든 제혁업체 전도에서 전면적으로 관휴 이전을 실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동향, 온주 등 몇 개의 현의 제혁 선도 모두 운행 중단을 요구했으며, 성 환경보호청도 성 제혁업체 전도 공정을 모두 폐지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따라 해녕제혁기업의 다음 단계의 환경 향상 업무의 임중도가 높고 작업량은 크지만 임무는 상당히 어렵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남성 지구 | 티셔츠가 아무리 많이 샀으니, 전속자를 정하는 것이 낫다.
- 겉감 | 지난 5월 우리나라 수출입 총액은 12조1000억 위안이 동기 대비 4.1% 증가했다
- 겉감 | 콜롬비아협회는 방직품 관세 조목을 반대하여 헌법법원에 상소를 제기했다
- 겉감 | 베트남 방직 시장에 깊이 들어가 중국 방직 기회는 도전보다 크다!
- 겉감 | 2019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 신발 전람회 개최
- 겉감 | 개운그룹은 기내 브랜드의 전기 상업 업무를 전면적으로 자영에 귀속시켰다.
- 겉감 | 노르웨이의 동물 피초 농장 의 한계 가 가깝다
- 겉감 | 캐리드 공고 주주 가 850만 주 를 줄이고 결국 왼손 이 오른손 을 쓰러뜨리는 큰 대소동 이다
- 겉감 | 남방 주식 (600250):새로운 3판 회사 진회풍광을 제어하기 위한 계정
- 겉감 | 복에너지 지분 (600483):'복능이체'가 주식을 바꾸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