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은 고표준 날염 오염 처리 시설 건설 을 지지한다
‘p ’은 최근 베이징에서 열린 신강성장 방직 의류 산업이 취업을 이끌고 있는 뉴스브리핑을 다시 한번 재신강방직 의류 산업이 ‘ 친환경 우대, 생태적립구 ’ 방침을 견고히 세우고 자연생태적태 보호, 환경보호를 고도로 중시하고, 방직 경제와 저탄경제와 저탄경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했다.
바로 < p >
‘자치구 인민정부 발전에 관한 ‘http:/? wwww.sjfzm.com /news /index.u c.aast ’가 ‘방직 의류 산업 ’에 대한 확고한 표준 오염 처리 시설 건설을 지원해야 한다.
아크슈, 쿠르러, 석하자 3개의 종합적 방직 기지에서 고표준, 신기술의 인염 오염 처리 시설을 집중적으로 건설하고, 일정 기간 동안 운영 비용을 보조해 인염 오염수 100% 처리와 달표 배출을 확보한다.
바로 < p >
사전의 의견에서도 2023년까지 30개 자치급과 이상 기업 기술센터를 규범적으로 건설하는 것을 제안했다.
'a href ='http:/? wwww.sjfzxm.com /news /index uc.aastp'이 `방직용 녹색 ` 경제 `순환경제와 저탄소 경제가 전국에서 선두 수준으로 각종 오염물 처리율이 100%, 단위 증가 에너지 소모 및 COD, SO2 등 오염물 배출 강도가 지속되며 중수회용률이 업종에 도달하는 폐수 처리시설을 모두 동원하지 않고 집중 처분하다.
바로 < p >
사전에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index _c.aastp `가 ` ` `가 `의 방직 의류 산업을 이끌어 취업 업체를 집중하고 높은 수준으로 날염 업종을 발전시키는 것은 물론 방직 의류 산업을 잇는 중량 링크뿐 아니라 방직 의류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관건이다.
동시에 날염은 또 고오염업으로, 날염 폐수 배출량은 전체 방직 의류 산업 폐수 배출량의 80%를 차지한다.
현재 환경자원은 가혹하고 가혹한 현실 조건 아래 날염 업계의 산업 ‘병목 ’을 돌파하고 긴박하고 어렵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자치구는 국가 신형 디지털 프린트 기술을 목표로, 환경보호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아크슈, 쿠르륵, 석하자 3개의 방직성 집중과 적정 날염 프로젝트를 자치구에 투자하여 날염 오염 시설에 집중하여, 다른 지주에서는 오염 처리를 허용하지 않기로 했다.
각지에는 대국적 의식, 환경 의식, 환경 보호 의식, 새로운 날염 항목을 엄격히 제한하고, 개별 항목에 대해 산업 사슬을 완벽하게 발전해야 하는 날염 고리를 반드시 설계, 엄격한 환평과 관련 심사 절차를 수행하고, 날염 오염 수량 100% 처리를 확보하고, 다표 배출을 해야 한다.
선진적인 적용 기술을 채택하여, 청소 생산, 절수 기술, 환경 보호 기술을 대대적으로 보급해 방직 의류 산업 녹색 환경 보호 지속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바로 < p >
자치구 방직 의류 산업 발전은 반드시 높은 기준과 높은 수준 발전과 지속적인 발전에 입각해야 하며, 내지에서 낙후된 설비와 생산에너지를 신강으로 옮기는 것을 엄금하고 규모가 없고 공예가 낙후된 소면방공장 등 사업에 대해 단호하게 거절해야 한다.
엄격한 환경 보호 기준을 견지해야 하며, 발전을 중시할 때 결코 희생환경을 대가로 삼지 말고, 먼저 발전하고 뒤치루는 길을 피하여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