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불산산업원은 브랜드를 일괄하여 임대료를 제공한다

2014/10/5 9:35:00 31

불산타오보패임대료

"여기에서 잘 어울려요. QR코드를 저희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40원도 더 줄일 수 있어요."

불산 창의원의 창의회전 센터에서'색비 '신발업의 스태프가 앞으로 체험하는 고객에게 소개했다.

하나의 선 아래 의 전통 브랜드 로 300 여 개 의 실체점 의 ‘ 색 비 ’ 는 이미 소비자 의 교류 에 숙련되었지만, 많은 선상 브랜드 에 대해 ‘ 지조 불산 인터넷 쇼핑 천하 ’ 이다

불산

전기상 가년화는 그들이 처음으로 선 아래 소비자들과 친밀한 접촉이다.

9월 19일 ~ 21일 이틀간 유사, Mr.ing, SKG, 얼음 화인, AMII 등 60여 개 국내와 본토일선.

브랜드

"처음 합류선 아래 시수 O2O 선 아래 체험을 해 불산 소비자들이 실제로 볼 수 있게 하고, 평소에는 천고양이, 경동 등 방송사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브랜드를 만지고 있다.

‘타래브랜드 ’는 참여 이벤트 터치선에서 판매하고 싶다는 ‘온도 ’를 통해 더 많은 선 아래 실천 경험이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초심이다.

적지 않은 브랜드들도 충격선 아래의 강렬한 소망을 감추지 않고 도시의 실체점 임대료가 높아 ‘타사 ’가 선 아래로 가는 큰 가로범이 되었다.

불산 창의산업원이 제시한 제로 임대료 패턴은 이날 많은 브랜드의 인정을 받았으며 이 정원에 진출하는 것을 고려하는 브랜드들이 적지 않다.

이 정원은'면세로 나누기'의 형식으로 천고양이, 타오바오 품류 상위권 브랜드를 정원에서 실시간으로 개설해'면세','무물류','무유량 광고','업적 부합','집합 마케팅 '등의 특징으로 선상에서 실체점보다 더 싼 장점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 타사 ’ 는 금고 낙지난관 하체검사점 에서 이삼선 도시를 선발하였다

남측의 말투가 모인 사람들 중'타사 'ITA 담당자 장양의 베이징 말투가 두드러져 보인다.

장양은 IITA 가 속옷을 전문으로 만든'타래브랜드'라고 소개했으며, 지난해 1년 매출이 4000만 위안에 이른다.

그는 불산 전산전기 가년화의 자료를 받은 뒤 베이징에서 왔다. "행사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이번 행사는 우리에게 직접 소비자와 맞선 기회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타사 ’ 는 베이징 점포에서 점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비싼 임대료는 적지 않은 ‘ 타사 ’ 가 더 이상 미치지 못한다.

"조건이 허락된다면 우리는 이 일을 시도해 보겠지만 북경에서

임대료

너무 비싸요. 체험점 개설은 우리에게는 불가능해요."

장양은 베이징에서 브랜드가 낙지에 적합한 토양을 찾기 어렵다고 말했다.

ITA와는 달리 복건에서 온'타타래브랜드 '오렌버는 이미 선상에서 첫 발을 디뎠다.

2013년부터 2014년까지 오렌버는 복건에서 4개의 실체점을 갖췄으며 전국에 11개의 가맹점을 펼쳐 놓았고, 이들 가게들은 예외도 없이 "2, 3선 도시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우홍 오렌버시티 양우홍 양우홍은 현재 실체점 개설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양우홍은 기자에게 한 몫 묵고 3선 도시에서 개점, 상품의 배치를 하고, 점포 임대료와 인테리어 비용을 포함해 약 30만원이 걸린다.

"일부 2선 도시에서는 30만 원도 개점할 수 있지만 일선 도시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양우홍은 한 유명 선상 남성화 브랜드가 지난해 일선 도시에서 크게 실체점을 펼쳤다고 말했다. "하지만 결국 실패했다"고 말했다.

 

창의원은 `면세 나누기 `가 브랜드 를 타서 상점 을 착수할 계획이다.

온라인'타래브랜드 '오디션 O2O 의 예는 드물지 않다. 2012년 국내 한 인지도가 높은 여장 타래브랜드에 천만 원을 투입하며 10여 개의 도시 레이아웃라인 아래 체험점도 있다.

결국 결국은 부실망으로 끝났지만'타래브랜드'들의 낙지의 열정인 AMII, 임씨 목업, SKG 등 본토상브랜드를 소탕해 선 하체 검사점을 개설했다.

그러나 선하체 검사점을 어떻게 잘 할 것인지 대다수의'타사'는 모색 단계의 난제다.

임대료는 일선 대도시에서 탄생하고 브랜드를 일선 도시로 옮겨 가고 싶다는 브랜드를 말하자면 정말 번거로운 일이다.

일선 도시에 비해 불산은 원가 면에서 우세하다.

지난 7월 드림바샤는 화남 최초의 O2O 생활 체험점을 불산으로 열었다.

불산 창의산업 원내에서도 여러 개의 전기상 브랜드가 선 하체 검사점 탐구 O2O 가 있다.

이 정원은 전기업체 가연화에서 전시상으로 공개된 전기생활체험관 상업계획에서'제로 임대료 '등 저비용 모드 바탕에 전기업체 시수 O2O 의 전체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

불산 창의산업원은'면세로 나누기'형식으로 천고양이, 타오바오 등 품목 순위 상위권을 도입한 브랜드는 정원구에서 실체점을 개설해'면세','무물류','무유량 광고','업태합 마케팅 '등의 특징으로 선상에서 실체점보다 더 저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경우에는 타타타브랜드의 뜨거운 인기를 끌었고, 광저우 타타타브랜드인 ‘길카스 ’의 관계자는 이같이 임대료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고, 타타타브랜드가 모이는 것을 즐길 수 있으며, 원구의 방법은 브랜드에 있어서 매우 흡인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심천 하트 보온화 쓰촨 천명 빈곤생

광동
|
2014/10/4 23:38:00
42

본토 의류 브랜드 전환형 역세 증가 희망

광동
|
2014/9/30 12:22:00
15

체험식 소비는 광저우 상업 부동산 함유량이 카페 ‘리필 ’에 의존한다.

광동
|
2014/9/28 19:53:00
15

300여 임신 아동 업계 엘리트 양성 집회 곤혹설 대책

광동
|
2014/9/24 17:56:00
36

2O 미래 의류 전상 새로운 모드 광동 우세 가 두드러지다

광동
|
2014/9/24 17:34: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쇼핑몰: 인터넷 국경 마케팅 참여

광저우에서는 태양의 신천지 쇼핑센터, 백운만다광장, 해인과 일성 등 최근 쏟아진 쇼핑몰, 정가광장, 백신광장, 천오락 광장 등 성숙한 대형 쇼핑몰을 운영하며 전형적인 인터넷 서비스인 ‘와이파이 무료 네트워크 네트워크가 덮였다 ’고, 무수한 도시 홍남색녀는 마이크로폰, QR코드 등을 오가며 쇼핑몰을 오가거나, 상품을 찾는 메시지나 휴대전화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를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