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부동산 상업 ’ 이 전형 서막 외래백화점의 발전은 더욱 부지기를 이어야 한다

2015/1/19 17:56:00 19

부동산 상업

다른 백화점과 비교하면 만다백화점에 비해 특수한 라벨 — 부동산 기업이 자주적으로 보유한 백화점 (이하 ‘ 부동산 상업 ’ 이 있다.

만달백화점의 전신은 만천백으로 2012년 7월 25일까지 이름을 올렸다.

‘ 부동산 상업 ’ 이 먼저 전형형에 있어서 일정한 필연성이 있다.

업계 인사들은 시장환경의 변화에 따라 특히 전기상 시대적 소비의 충격, 전통백화점의 생존 환경은 예전 같지 않지만, 부동산 상업은 자체 내부 경쟁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더 커졌다.

만달백화점은 만달광장 및 지역의 관계에 따라 일체백화점과 자기를 주도하는 것과 달리 만달백화점은 자기를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만달광장을 고려해야 한다.

만달광장에서 대량의 음식과 체험, 오락 등의 업태에 처해 있다.

만달광장과 함께 태어나 만달백화점이 제재를 받았다.

"저는 만달광장을 더 좋아합니다. 만다백화점의 주요 브랜드만달광장은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여가 많은 곳이 있습니다."

CBD 만다쇼핑을 하는 미스왕씨는 “만다백화점이 너무 작고 브랜드가 적고, 2층에는 여장 의상 브랜드가 젊은 패션이 부족해 패션 브랜드 만다광장밖에 없다 ”고 말했다.

외계에서는 부동산 거물 전략 배치의 중요한 판덩이로, 이들이 불가사의하게 개점 속도, 독창적인 브랜드 우세와 동시에 강력한 부동산 그룹을 배경으로 강력한 자금을 지원하고 있지만'부동산 백화점'은 어려운 사정이 많아 청도의 경영이 순조롭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만달백화점, 보래백화점, 도성 패주 악도회쇼핑센터, 전통 백화점 변화 이후 반영되는 왕왕 외래

백화점 브랜드

이군, 이객래 등 본토브랜드의 왕성한 인기를 상대적으로 ‘ 물토불복 ’ 에 귀속시키는 사람이 있다.

“ 일방수토양을 양성하는 사람은 간단히 복제해 나날이 세분할 수 있는 소비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 과강룡 ” 이라며 “ 심경 ” 소비자를 이어야, 재신으로 끌어들이고, 끊임없이 놀라움을 자아내고, 다시 감정투자를 돕고, 현지의 인문 분위기를 녹여야 생존할 수 있는 토양이다. ” 고 말했다.

업계 인사 분석.

세방 위리사가 발표한 《변천 중의 중국 》

소매업

구조는 2012년 2월 초반에 백화점 판매 증가가 사회소비품 소매총액 증가율을 지속적으로 늦춰 백화점이 전체 상품 소매 단말기 체계의 중요성이 약화되고 있다는 점을 설명했다.

전통 백화점 의 현황 에 대해 많은 사람들 은 귀착되었다

전자 상거래

충격.

"확실히 선상에서 소비가 편리하고 혜택, 즉시 등 많은 우세를 보이고 있지만, 이것은 선착시장의 종결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업계 인사들은 기자에게 선상 소비에 의존하는 브랜드를 온라인 상에서 체험점, 온라인 상가 또는 연맹 조직 아니면 정기적으로 O2O 전시회를 개최, 선상, 선 아래 연동 실현...

전통상가의 현장 체험감은 대체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없는 핵심 우세 중 하나다.

이런 점에서 전통매장을 최대한 발휘하는 쇼핑 체험을 어떻게 하면 전환적 발전의 관건이 된다.

"물론 이런 전환형은 터치 확장, 상업 모드 최적화, 신기술 응용 등이다."

업계 인사들은 “ 중국 소비시장은 여전히 방대한 발전 공간이 있고, 예견할 수 있는 장래에 중국 소매시장은 여전히 두 자릿수 증가를 유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백화점은 현재 곤경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백화점의 핵심 경쟁력 강화와 좋은 소비 체험을 강화하는 것이 급선무다.

기자가 방문한 가운데 전통백화점도 많은 대응을 했다. 그중 가장 보편적인 것은 ‘터널 ’이다. ‘선상 +선 아래 ’의 융합을 실현하고 온라인 쇼핑플랫폼의 건설을 통해 소비자 선상 브라우징, 선 아래 체험, 선상 밑단 ‘일람자 ’ 구매 행위를 통해 소비자를 일정한 틈 없는 매출 폐쇄 안에 잠겨 있다.

“하지만 모든 백화점 업체들이 접촉망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접촉망은 일종의 행위이자 더욱 사유다.”

업계 인사들은 이러한 사고를 통해 목표 고객의 수요를 깊이 발굴해 정확한 정선, 정선된 특유 상품, 세밀한 서비스, 전생활권의 경로를 접수하고, 때와 함께 할 수 있는 과학 기술 수단을 채택해'정교한 백화점'을 만들어내는 것은 백화점 미래의 방향이다.


  • 관련 읽기

국내 상업 부동산 은 반드시 체험식 소비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중시해야 한다

투자 유치
|
2015/1/13 18:22:00
26

유강원: 무업과 거점 은좌석 지분은 따로 주판을 가지고 있을 거예요.

투자 유치
|
2015/1/12 16:32:00
52

백화점 은 중청 을 임대 하여 문턱 을 설정하는 것 이 필연적 이다

투자 유치
|
2015/1/10 20:00:00
32

쿠얼러: 3성은 방직 산업에 종사한다.

투자 유치
|
2015/1/4 16:19:00
25

천고양이 국제화 전략이 세계 톱백화점 입주'돈 뺏기'에 주목받고 있다.

투자 유치
|
2014/12/30 20:35: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국내 소매 부동산 경쟁 구도가 중국 제23선 도시로 급격히 진군하다

소매부동산은 이삼선 도시에 이어 시장 수요를 만족시키는 상황에서 소매상도 자신들의 진입로를 더욱 신중하게 선택할 것으로 보인다. 그 관심점은 구위, 교통, 5km 내의 목표인 ‘경사 ’ 지표를 제외하고 소매업체의 ‘소프트 ’ 실력을 더욱 주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