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Christian Louboutin 2015 봄 여름 시리즈 발표

2015/1/22 16:47:00 32

Christian LouboutinChristisian Louboutin 2015 봄 여름 시리즈여자 신발

프랑스

하이힐

브랜드

Christisian Louboutin

2015 봄 여름 새로운 시리즈를 발표하다.

이 몇 계절의 동감 스타일이 지속되면서 브랜드도 다양한 색깔을 바꿨다.


대량의

색 맞춤

아이템마다 재미를 더해 깔끔한 디자인을 제외하고 디테일에 더욱 신경을 쓴다.

이 가운데 검은색 웨지힐은 평범한 신발에 거의 투각된 구두굽과 전대미문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어떤 색계는 당신이 사랑하는 것이든 어떤 주제는 당신이 향한 것이고, 중요한 것은 삶이 매력적이어야 한다.

관련 링크:

Christian Louboutin 씨는 1963년에 파리에서 태어난 한 노동자 가정, 모든 찬란한 어린 시절의 특수 경력을 시작한다.

파리를 건너던 오세닉 (Oceanic) 한 번 노르타 박물관은 문 앞에서 현저한 아이콘을 보았다. 송곳 하이힐이 두 줄로 굵은 줄을 긋고 관람한 여성의'선대 '전시관 안의 조각목 바닥을 경고했다.

그 예쁜 하이힐을 보며 13세의 그가 사랑에 빠졌는데, 처음엔 신발이 이렇게 아름다웠던 것 같았다.

당시 파리는 경기 회복 시기에 골드롬, 가무승평의 모습에 Christisian (Christisian) 을 앞세워 일삼가 (Louboutin) 이 세계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나이트클럽 (The) 클럽 (Walace) 를 가질 때, 그는 14살밖에 되지 않았다.

그는 패션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무대와 춤녀에 대한 열정이 급증하고, 심지어 학업을 포기하고, 매일 나이트클럽에서 잡일을 하면서 설계상의 발전을 추구하며 신발을 만드는 것이 그의 돌파구였다.

"춤추는 여자들에게 신발은 가장 중요하고 편하고 아름답고 섹시하고 한눈에 눈에 띄게 한다.

나는 그 당시의 생각이 매우 간단하다. 이 여자들을 모두 내가 만든 것이다. 그녀들의 발 아래보다 더 편안하고 아름다운 신발을 신었다.

열여섯 살 때 크리스티안 (Christisian) 은 평생의 첫 스니커즈를 제작하였지만, 무도녀들은 그를 믿지 않았고, 여기저기 벽에 부딪힌 후, 그는 자신이 반드시 전공을 거쳐야 할 교육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자 1981년 친구의 추천하에서 그는 먼저 Follies (Follies) 에서 1033 (Bergeres) 의 제자가 되었고, 당시 명성을 자랑하던 브랜드 Charles (Charles) 에서 조르단 (Jourdan) 을 체계적으로 기술을 배워 자신이 공예에 있는 부족함을 완선했다.

천부적 + 창의적 + 자신감, Christisian (Christisian) 은 단숨에 업종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그러나 그땐 아직 자신의 브랜드를 창립하지 않았고, 어떤 그룹에도 가입하고 싶지 않았고, 프리랜서 출신으로 Chanel, YSL 에서 독립적인 구두장이 되기도 했다.

1988년 Christisian Louboutin 은 친구에게 말을 듣고, 다이오에서 신발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레전드회사 Roger (Roger) 를 비롯해 대대적인 지도를 거쳐 그의 스니커즈가 한 높이 날아올라 곧 가히 알려져 있다.

우익이 풍성한 크리스티언은 192년 자신의 브랜드를 열었다. 그가 제작한 하이힐의 색채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매체적으로'주류 외의 극물'이라 불리며, 한 세대에 주목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때 빨간 구두 밑창이 이미 그의 표지라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처음에는 밑창을 빨간색으로 바르려 하지 않았지만, 신발을 한 번 디자인할 때마다 로고에게 골머리를 앓았다.

한 번의 여조수는 발가락에 매니큐어를 바르고, 붉은색의 빛깔은 단번에 그의 영감을 자극하며 붉은색을 창창에 바르고, 효과가 훌륭하다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이로써 카리스마를 발랐던 이 빨간색은 Christisian (Christian) 이 되자 로스틴의 로보틴의 표지가 되자 큰 보라를 자아냈다.

인터뷰에서 그는 당시 충동적이었다. "빨간 구두 밑창이 신발에 바르는 립스틱처럼 키스를 하고 싶을 정도로 발가락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섹시하다"고 말했다.

곧 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붉은색을 뒤뒤뒤뒤헤헤헤헤헤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기호

그가 만든 신발을 신은 여자는 편안한 느낌에 빠지고, 그는 디자인에서 선명하게 표현하는 데 익숙하다.

가늘고 긴 하이힐, 빨간색 신발 밑창은 크리스티안 (Christisian)의 하이힐을 원샷, 그의 실험성 예술은 구두 제조 분야에서도 유례가 없다.

현재 Christian Louboutin 브랜드의 하이힐은 모두 500달러 이상에 달하며 고객은 여전히 끊이지 않고 있으며, Tom (Tom) 1세인 크루이즈 (Cruise) 는 그의 한 살 반 따님을 위해 가격은 3000달러에 달하며, 붉은 신발 밑창의 매력이 한점 높아졌다.

당대 유명 제화 설계 마스터로서 크리스티안 (Christian) 의 하나인 로루부틴은 분명히 알려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고조와 양양하는 태도로 전통 신발을 신상화의 내렴을 바꾸어 단기간에 신속하게 국제를 명성을 떨칠 수 있다. 그의 개인의 판촉 매력 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그가 디자인한 신발은 세상에서 가장 편한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틀림없이 가장 독특한 것이다.

소년 시절 나이트클럽 경력도 그의 디자인의 전반적인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크리스티안 (Christisian)은 1013일 로루보틴의 신발은 다양한 컬러로 색채를 가장 좋아한다. 특히 발가락 스타일로 그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밑창에 맞춰 하이힐로 여성의 가장 섹시하고 흔들거리는 모습을 드러냈다.

어쩐지 많은 스타들이 그에게 공짜로 모델을 해주고, 레드카펫에서 유독 크리스티안 (Christisian)에 속한 로부타운의 풍채를 자랑한다.


  • 관련 읽기

伊曼莎女鞋品牌2014冬季新品系列来袭

완제품 신발
|
2015/1/22 15:40:00
51

멕시코 정부는 신발 수입 허가증을 신규 출범했다

완제품 신발
|
2015/1/22 10:04:00
26

아르헨티나 창업협회는 부에노스아이리스에서 신발전을 개최한다

완제품 신발
|
2015/1/20 15:18:00
41

아디다스 새로운 신발: 철저히 고쳐

완제품 신발
|
2015/1/20 14:57:00
47

캥거루 가죽으로 만든 축구화는 아주 편도가 있다

완제품 신발
|
2015/1/14 14:54: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CAMKIDS 아이보리 라인이 따뜻하게 습격합니다.

CAMKIDS 베이비 패턴이 따뜻하게 쏟아져 특색 포근한 디자인을 전면 포근히 감싸고 아기의 발은 포근한 콘셉트다.감동적인 스타일, 상큼하고 자연스러워 보배의 천진난만한 특징을 돋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