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진열: 가게 내현기 무게
대부분의 고객은 가게에서 벽을 따라 시계바늘 방향을 따라 걷는 것을 좋아하고 밝은 빛과 점프하는 색채나 모델의 의상에 끌려 좀처럼 만져볼 수 없다.
고객의 주의력은 종종 화물 오른쪽 위쪽에 집중되어 시선이 모퉁이에 미치기 어렵다.
남성 고객의 황금 시각중심은 지상 85cm -135cm 사이로 여성은 75cm -125cm 사이다.
이에 따라 거의 모든 점포는 A 구, B 구, C 구를 구분했다.
A 구역은 조명이 가장 밝고, 가장 쉽게 보이는 위치로, 일반적으로 문을 마주하는 방위입니다.
진열대
또는 모델의 구역, 혹은 가게 양옆 벽의 화물, B 구는 상대적으로 눈에 띄는 위치로, 일반적으로 점포 중도 카운터와 은대 근처, C 구역은 광선이 어두운 구석이다.
상가에는 의류 브랜드의 매장 점포로 진열된 디자이너에 의해 “ 10 ” A, B, C 3개 구로 나뉘었다.
A 구역은 매장에서 순객흐름방향가장 눈에 가장 눈에 띄는 위치, 혹은 고객매장입구입구에 서있으면 볼 수 있는 구역, A 구 진열의상, 주로 주추추하는 유행스타일, 일반적고객의 선택도와 받아들도가 높고, B 구는 고객이 매장에 들어들어들어올 경우 첫눈에 눈에 볼 수 있는 구역이나 고객이 매장에 들어서 매장에 들어서 매장입구입구입구입구에 서있으면 볼 수 있는 구구구가 많고, 대중입맛에 맞는 스타일스타일, C 구역은 가게 구석이나 기둥뒤에 놓경우가 많거나 기둥등 쉽게 발견되지 않는 유행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 일반적고객고객의 선택 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을 선택하거나, 일반 고객의 선택도와 받아들이는 경우, 일반 고객의 선택도, 일반 고객의 선택도, 일반 고객의 선택도 많고, 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사이즈가 불완전한 옷."
어떤 국내 점포 여고객이 많고 여성 제품이 문과 가까워 눈길을 끈다.
남성 제품은 안팎이지만 옷차림은 남장 부근에 있으니 옷을 입어 봐야 한다.
그러나 이 방법은 1층 GAP 와 정반대로 3층짜리 GAP 점의 1층은 무조건 남장이고, 길거리를 즐기는 여성은 2층, 3층의 여장과 아동복에 도달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은 모두 고객을 가능한 한 상품에 접촉하게 하는 것이다.
한 줄의 화물선도 A, B, C 지역으로 나뉘어 일반적으로 A 구, 오른쪽 아래는 B 구, 왼쪽 아래는 C 구역이다.
C 구역의 전형적인 진열 방식은 세로로 연결되어 있으며, 그곳은 거의 체화 제품이다.
보아하니 A 구역은 보물 (보물)이다. 하지만 일부 스타일은 유행이 지나고 오래 쌓인 제품이 가끔 이 지역에 나타난다. 스타일을 매치해 조명을 매치해 구매하는 충동도 있다.
영국'쇼핑 '연구자 다니니 밀러 (다니엘 밀러)는 저작인'쇼핑이론'(A Theory of Shof Shof Shoppping)에서 쇼핑 왕국은 더 이상 강매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장관, 예술적인 분위기를 제공해 모든 상품을 의미 있게 해, 모든 고객들이 이곳에서 생활하고 있다.
진열디자이너에게는 이른바 ‘진열스타일 ’이라고 할 수 있다. 대개 솔직하고 명쾌한 미식, 전통이 엄격한 영식, 고귀하고 간결한 뜻법, 등 민족적 특성과 관계가 있다.
사실상 실천 중에는 순수하지 않다. 예를 들면 이탈리아에서 발전한 미국의 필라그모 (Ferragamo), 진열된 스타일은 의미의 스타일을 융합시켜 고급스럽고 직접적이다.
또 일부 한국 에서 온 브랜드 를 진열 하는 스타일 은 자체 일파 다.
예를 들어 T.B2 는 2007년 봄 여름 테마는'몽환화원'이다. 서로 다른 포화도의 색괴 분구를 버려 눈에 띄게 뛰는 작은 꽃들이 꽃밭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만든다.
어떤 진열의 주제는 변함없지만 브랜드는 연속된 ‘색감 ’이 있다.
예를 들어 국내 판매가 뛰어난 오리는 빨간색, LV 는 브라운, 필라그모는 브랜드의'살바도도 '전통을 비롯해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를 맞춘다.
테마에서 비교적 무게가 있다. 일반적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는 변하지 않고 향수를 뿌리지 않는다. (사람들이 환희가 우려되는 것은 피하고, 클래식 음악과 록을 넣지 않는 전자가 사람을 압박하게 한다. 후자는 사람을 초조하게 한다. 10단의 고귀한 브랜드의 기질이 저절로 생겨났다.
그러나 모든
심미
세일기에는 흔히 없어질지도 모르지만 국내의 중요한 시각은 매년 1월과 7월이다.
세일 상품은 모두 A 구로 옮겨질 수도 있고, 때로는 더 이상 A 를 구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가끔은 원격 B, C, 디스카운트다운 다운로드, 음악은 매우 속도감 있는 것으로 확산되고, 소비자들이 빠른 속도를 선택하여 손님의 흐름을 증가시킨다. 이때 가장 극단적인 쇼윈도 진열은 아예 진열하지 않고, 백바닥 적자로 있는 133일뿐이며, 때로는 ‘SALE ’, 때로는 ‘SALE ’로 바꾸기도 한다.
진열하다
디자이너는 일부러 가게를 어지럽게 만들 것이다.
세일 시즌 젊은 브랜드와 사치 브랜드가 신속하게 구별되었고, 전자의 불길이 경매를 앞세워 후자는 여전히 냉정하다.
사실 큰 카드도 시즌 제품이 나왔지만, 기본적으로 불투명한 게 아니라 ‘거래가 완료될 때 ’는 고객이 이미 구입을 하고 결제를 하고 있는 가운데 안내회는 9퍼센트 할인을 해주고 돌아갈 수 있는 것이다.
영원한 할인 브랜드는 스페인 브랜드 MNG, 그것은 마치 수수께끼와 같은 전문가들도 의혹을 품고 있다.
점포는 영원히 가지런하지 않다. 때로는 새 가게가 개장되면 50퍼센트 할인된다.
하지만 때로는 어지러운 스타일로 MNG 점 앞에서 발돋움하고 있는 분위기는 뜨겁고 뜨거운 인기를 끌 수 있다.
점점 많은 브랜드들이 구매를 안내하는 것도 점포 진열의 일부다.
젊은 브랜드의 구매는 대체로 부드럽고 열정적이며 시즌 최주타적인 스타일을 입고 활동하는 A 구 모델.
캐주얼 브랜드의 미사도 때로는 정장을 입은 고객에게 두 벌을 가볍다고 말했다.
큰 브랜드의 구매는 브랜드처럼 고급스럽고 정제 작업복을 입는다.
하지만 이 브랜드들은 매장에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주목하고 있다. 버베리 가게에서 트렌치코트를 입은 미사품을 본 적이 없다. 결국 고객들이 이곳에서 큰 가격을 썼으니 누구도 안내 구입을 원하지 않는다.
이 브랜드들은 고객이 부족하지 않다고 확신하고, 그들은 구매 신분을 명확하게 안내하여 지금까지 세객이 되지 않았다.
진열디자이너는 안내 교육을 진행하고, 교육의 안내를 통해 고객 유형과 품위를 알아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분류하지 않지만, 안내 눈에는 "토대금" "노골적 대금" "낙관적인 비즈니스" "낙관적인 공상가"...
일목요연하다.
사실 전시 디자이너들은 일반적으로 ‘술업은 전공이 있다 ’는 색채 코디를 잘하고, 스타일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능숙하고, 심지어는 더 좋은 교육 가이드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판매 서비스의 상업적 원칙을 파악하는 것은 근본과 다르지 않다.
- 관련 읽기
- 스타덤 | 키가 작은 키로 옷을 입는 기교get 도 새로운 높이를 돋울 수 있다
- 구두시장 | 채영 대통령 취임 예빈화 는 대만 설계 로 제작되었다
- 최신 주제 | 전면 시행 대대 개설 영수증 증발 은 난제 이다
- 상장회사 | 상장회사 해외 합병판매 좋은 기회는 반드시 잡아야 한다
- 사례가 직격하다. | 특허권인은 아마존 등 기업이 발광화 /복식의 특허권을 침해했다.
- 재경 특집. | 개혁 개혁 은 각 분야 에 대한 영향력 이 얼마나 크다
- 장식품 창고 | Coach 도 Apple Watch'효로 '밴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역 모집 | 상업 부동산 경자산 패턴의 진화 논리는 어떤가
- 신발 속달 | TOMS 는 이미 신발에서 다른 여러 분야로 확대되었다
- 세계 시각 | 아프가니스탄의 약 10% 의 수입 군복과 군화는 분실되고 전매되거나 도난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