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쇼핑 광장: 플랫폼 건립 가짜, 기회 증축 상점 진짜다

2015/6/12 9:10:00 26

경태 왈윤 쇼핑 광장백화점의류 시장

최근

경태 왈윤 쇼핑 광장

재차 백화점 뒤의 통로에서 개업 응급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는 것은 현지 주민들의 의혹에 따라 주민들이 플랫폼을 짓는 것이 가짜라고 여겨져 있어 기회를 확장해 상가를 확장하는 것은 사실이다.

조사: 쇼핑 광장 존속

6월 11일 오전 10시경 경태월윤 쇼핑 광장에 기자들이 온 것은 아직 이르지만 이미 많은 시민들이 이곳에 와서 소비하고 있다.

기자는 방문을 통해 지하실을 포함해 총 5층의 백화점 안에 슈퍼마켓, 전자시장, 복장, 영화관, 훈련학교 등 많은 상업기구를 휩쓸었다.

이렇게 한 사람의 흐름이 밀집한 곳에서 북쪽 정문 방향으로 홈 도로를 향하는 수출과 양변 두 개의 엘리베이터가 작은 수출을 하고 그 후방에서 안전수출과 통로를 남겨 두지 않았다.

이 건물의 부피가 거대하기 때문에 건물 전체의 남북 폭이 100미터에 가깝다. 2층, 3층 극장이나 훈련학교가 의외의 사고가 발생한다면, 탈출자들에게 치명적인 위험이 될 것이다.

이에 따라 기자는 이 백화점 남쪽 통로 로 로 약 100미터 정도를 둘러싸고 이 백화점 뒤쪽의 건물에 바짝 붙어 있는 곳에는 노동자들이 신축 건축시설 시설에 있어서 점지면적은 약 400평방미터이다.

채널 또 다른 3과 가원 프로젝트 (재건)의 한 관계자는 소방통로였지만 현재 쇼핑 광장은 여기에서 안전수출을 개척하지 않고 소방통로를 확장하고 소방통로를 확장해 소방통로를 철저히 막는다.

이와 함께 이 관계자는 소방안전에 많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쇼핑 광장은 아직 공사검수를 통과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진전: 응급 소방 소방 안전 해결

이에 대해 이 쇼핑 광장 관계자 오수지는 기자에게 이 해마다 소방안전 문제로 쇼핑 광장에서는 이미 여러 해 연속 벌금을 납부하고 있는데, 이 광장 프로젝트는 지체적으로 검수를 통과할 수 없는 주요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광장 본관 남측 통로가 건설된 사업은 응급소산플랫폼을 해소하기 위해서다.

또한 오수지탄언

쇼핑 광장

건설 초에는 기획 부문의 계획에 따라 환형 소방 시설이 하나 있는데 철거 문제로 시행되지 않았다.

올해까지 160만 위안의 고가로 철거 작업을 마친 뒤 후기 건설이 벌어졌다.

시공현장에 한 스태프가 소개한 이 응급소산플랫폼은 지하실부터 백화점 2층 위치로 직접적으로 확대되고, 안전수출이 발생하면, 극장과 학교의 인원은 첫 시간 안전 채널을 통해 소산플랫폼에 도착해 사고 현장을 탈출할 수 있다.

동시에 응급소산플랫폼 아래쪽은 방을 두고 다른 용도로 쓸 계획이다.

소방 부서: 휴업 통지서를 내려 소방 시설을 완비하다

이번 건설에 이어 인근 주민들은 “응급소산플랫폼을 건설해도 소방통로가 소방통로라 이곳의 시설은 보증인에서 소방차량이 들어오는 것을 보장하고, 백화점의 한 플랫폼이 2층까지 탑승했다. 만약 큰 불이 발생하면 원활치 않은 통로에서 소방차가 어떻게 구원할 수 있을까 ”고 의문했다. 신건시설 건설 상황에서 이른바 ‘다른 용도로 쓰라 ’는 방도 될 가능성이 높다.

상가 임대

.

지난 6월11일 오후 경태현 소방대대로 찾아와 이득관계로 월윤 쇼핑 광장과 다른 3과 가원 프로젝트 사이에는 소방통로에 여러 차례 분쟁을 벌였다.

백화점 애초 계획 설계에 따르면 현재 건설 중인 이 통로가 20미터 넘게 넓고, 소방통로가 분명하지 않았지만, 백화점 뒤쪽에 환형 소방통로를 건설할 계획이며 이른바 응급소산플랫폼이 아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역사적 유류 문제로 통로가 적잖게 줄어들어 현재의 조건을 볼 때 환형 소방통로를 세우는 조건은 아직 갖추지 못했다.

한편 월윤 쇼핑 광장은 3과 가원 프로젝트 두 개의 이웃 단위 사이로 협상을 통해 합리적인 방안을 내놓을 수 없다.

소방대는 두 부서에 휴업 통지서를 보내며 관련 수속을 보완하고 소방시설을 완벽하게 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동완의 복장 제조업은 어떻게 선진국들에게 배워야 합니까?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6/11 9:06:00
44

아프리카 자화방직 의류 수입은 동기 대비 14.56% 증가하였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6/10 9:19:00
42

'고대상'의 톱 브랜드가 발달을 앞두고 있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6/9 8:51:00
25

청도 의 열망 은 한중 자유무역구 의 ‘ 청도 ’ 이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6/8 9:03:00
34

광저우 의류 상인이 포괄하여 따뜻하게 하여 역경 구생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5/6/6 13:36: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소비 점차 이성 의류 산업 은 소비자 를 가이드 로 발전시켜야 한다

새로운 형태 하에서 의류 기업들이 잇달아 모델을 바꾸고 시장을 찾는 길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각기 기발하고 있다.그러나 아무리 고발해도 먼저 정확한 방향으로 전환을 요구하는 것은 이 소비가 점점 이성적인 시대에 소비자를 주도하고 소비자의 심리를 꼭 잡아주는 것이 현재의 업계의 지속적인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