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SICS 는 2020 도쿄 올림픽'파트너'를 땄다.

2015/7/11 22:11:00 90

ASICS2020 도쿄 올림픽 파트너스포츠 브랜드

과거 ASICS 의 성적도 좋지만 브랜드의 국제명성이 상대적으로 낮아 몇 년 전부터 이 브랜드를 잘 몰랐다.

그래서 최근 몇 년 동안 ASCS가 해외 홍보를 강화하기 시작했고, 지난해 프랑스 등 여러 나라에서 온라인 상점을 개설해 독일은 물류센터를 세웠다.

현재 국내 경동망도 ASICS 의 전문점도 있고 이 브랜드를 처음 아는 사람들에 대해 실속 할인이 많아 대부분의 신발은 350위안 없이 살 수 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스트리트를 통해 이 브랜드를 점차적으로 주목하는 젊은이들에게 이는 또 적지 않은 국제일 것이다

트렌드 브랜드

.

ASICS 가 국제시장에서 자리잡은 것은 여전히 희미하다.

2020년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일찌감치 일본 스포츠 브랜드 AICS가 도쿄 올림픽의 협력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선포했다.

일본 국가선수들을 위한 트레이닝복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올림픽 전체 자원봉사자들에게 통일된 의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ASICS 그룹 모토이야마는 이에 대해 “회사가 설립된 이념은 스포츠를 통해 청소년의 건강을 촉진하기 위한 이념은 올림픽과 장애올림픽의 방향과 일치한다 ”고 밝혔다.

글로벌화 전략을 더욱 촉진시키거나 개선하기 위해 최근 ASICS 는 그룹 구성에 대한 재기획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우선 일본 국내 업무를 재편할 것이다.

생산 관리를 집중화시키기 위해 일본 지역 내 판매 지사는 ASICS 일본 본사에 합병하고 나머지 그룹은 대부분 ASICS 홍콩 소속으로 귀속된다.

지금 언론 이 말하는 시대 에 선전 이 각 대 로 되었다

브랜드 발전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

올림픽처럼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성대한 행사는 홍보의 최고의 플랫폼이다.

2020년 도쿄 올림픽 스폰서, 도쿄 올림픽위원회는 또 다음 명단에서 코카콜라, ATOS, 플리사통, 도씨, GE, 맥도날드, Omega, 솔, 보결, 삼성, 도요타와 Visa 등이 포함됐다.

국내 스폰서로서, ASICS 는 다음 5년간 올림픽, 장애올림픽의 각종 홍보 활동과 연상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올림픽과 장애올림픽의 명칭과 영상을 사용할 권리가 있다. 휘장, 마스코트와 구호 등을 포함한다.

그래서 여러 해 만에

일본

글로벌 주목을 받고 있는 올림픽의 개최지가 되자 ASICS 는 이번 성대한 행사를 통해 국제적인 명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성공여부는 올림픽 공식 스폰서인 ASICS 로서 선수 상업으로 선보이는 NIKE 등 브랜드가 누가 더 눈에 띄는지 봐야 한다.


  • 관련 읽기

ECCO 손잡고 쌍타오 대변인 새 기원

스타덤
|
2015/7/9 17:14:00
76

에코 손잡고 유타오, 곽타오, 파도가 끊이지 않는 편안한 풍상

스타덤
|
2015/7/8 15:54:00
318

'꽃과 소년2 '종영관 허청 운동화 룩 미모

스타덤
|
2015/7/7 19:11:00
206

나이키 는 신발 을 파는 데 서 누구 보다 빨리 달린다

스타덤
|
2015/7/5 21:12:00
58

New Balance 전형 스포츠 브랜드를 전형적으로 마케팅?

스타덤
|
2015/7/4 8:16: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철 하이힐을 필수 야위고 미인의 가장 사랑

날씬한 몸매 매니지먼트는 영양 불량의 느낌을 주는데, 어떻게 옷을 입어야 미감을 느낄 수 있을까. 두 옷이 몸에 잘 어울린다. 스키니 브러시와 나시핏의 하이웨이드 원피스로 골감미를 돋보이며, 나이에 소녀다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