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동 입고에는 어떤 디테일이 있는지 잘 알아야 한다.
다들 아시다시피 가을 겨울의 옷에는 원단과 퀄리티가 매우 중요합니다. 가을 겨울 옷에 들어갈 때 반드시 의류의 디테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저렴한 물건만 들어가면 안 되고, 입고할 때 어떤 디테일을 주의해야 하나요? 다음은 네티즌이 나누는 경험을 살펴보세요.
내가 할 말은 옷이 어떻다는 것이 아니라 지금 트렌치코트의 디테일을 말한다.
다들 이런 느낌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올해 트렌치코트에 어떤 걸 다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소매, 넥타이, 벨트, 더블 넥타이, 더블 버클, 더블 버튼 위에 또 한 조각이 있어요. (그 호칭이 뭔지 모르겠네요) 어차피 물건이 들어올 때 물건만 보완하고 팔기만 해요.
올해의 토끼털은 마치 여러 군데를 달고 있는 것 같다. 아마도 이것이 유행의 원인일 것 같다. 주머니 가장자리, 소매, 깃, 밑단, 밑단, 아주 많은데, 부드럽고 편안하고, 맘을 만지면 모두 부드러워질 것이다.
격자는 또 런던격과 천새격으로 나뉜다.
런던 격은 바로 그 큰 선이 갈라진 격자,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런 스타일을 좋아해서 학원파가 있었다.
어떤 브랜드가 있어요: e -land 죠? 아무래도 조금 비싼 전매인데, 많은 금액은 이런 체크입니다.
다음은 잠시 후에 그림을 찾아 맞추자.
이해하기 쉽다.
천새격은 잔잔한 격자로 줄을 섰지만 정규 격도 아니고 양머리가 약간 튀어나오듯 작은 새처럼 부르는 것 같죠? (나도 몰라, 자기가 엮은 것) 일반적으로 보면 이 격도 작아요. 시장에서 가장 큰 것도 2 *2cm 매격도 넘지 않아요.
하지만 지금은 디테일에 변화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모피 테두리, 리본과 같은 등입니다.
라인이라는 게 늘어나는 아름다움을 보여야 하는데 가로선이든 세로선이든 가늘고 넓고, 시각적으로도 늘씬한 느낌이 든다.
네, 사실 모두 다 알아야 합니다. 세로가 가로보다 낫고, 아래로 당겨, ㅋ, 사람이 좀 길어 보일 것 같기도 하고, 가로로 좀 뚱뚱해 보이기도 하고, 넓을수록 줄이 밀집되어 더욱 두드러집니다.
나는 앞에서 말하는 이런 장난감은 작년부터 유행하는 것 같아, 다만 올해만 계속 흘러가는 것 같다.
추세
.
허허, 아무렇게나 돌아다니는 것이 흔하다.
물론 내가 이것을 비교적 주의하는 이유일 수도 있다.
제일 흔한 게 남자예요.
양복
양복 안에는 절대 광택이 나는 실크 (실크, 하하), 내가 할 말이 바로 이 천이다.
이 천을 우습게 보지 마라. 어떤 옷은 한 겹 더하기 때문에 10여 위안이 비싸다.
그나저나 이 동동동은 비교적 고급스럽고 정교한 느낌이 든다.
물론 품위를 보고 가격도 비싸게 팔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마세요.
허허, 한 목적이 돈을 벌기 위해서잖아.
따로
안감
네, 어떤 것은 모직이고, 어떤 것은 천, 실은 가장 좋지 않다. ㅋ, 내가 만든 이 층차의 화물, 실버 자체의 품질은 좋지 않다. 매우 묽게 짜서 옷을 만들 때 바늘 모서리 사이의 간격이 매우 커서 쉽게 헤어라인이 된다.
바로 바느질 부분의 실이 벗어졌다.
이런 문제는 일반적으로 자신도 해결할 수 없다. 아무리 틈이 있어도 그대로 보기 좋기 때문이다. 또 한 벌에 이런 문제가 생기면 연거푸 나타나 호호.
여러분이 선택할 때 주의해서 보세요.
모든 견사 안감에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허허, 두꺼운 옷에 문제가 생기는 확률이 크다. 외투의 작은 점.
모선직은 소매, 밑단, 네크라인, 모자에 한 바퀴가 있는데, 모선으로 짜여 있는 그 옆으로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은 좀 변덕스럽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이런 베틀을 좋아한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디자인 역시'소CK'의 사치품 평가'대체 '사업 표절
- 재경 요문 | 개년 대목'글로벌 CEO ·문을 열어'를 창립하여 만인이 교실에 들어서며 언론 보도를 촉구했다.
- 국내 데이터 | 여성복 1월 선상 거래액 데이터 분석
- 세계 시각 | Folli Follie 와 채권자 재편 협상, 수일 거래, 재편 계획 확정
- 신제품 발표 | 최근 Vans 는 클래식 슬립스 에라의 업그레이드 버전과 편안한 버전을 선보였다.
- 새로운 마케팅 | 이렇게 지극한 사치품 홍보 영화가 논란을 일으키지 않을까요?
- 기업 정보 | 몬클러는 어떻게 패션화를 실현합니까?
- 패션 브랜드 | 왜 디자이너 브랜드의 열도가 높았는데 연년 적자?
- 신발 속달 | Nike 는 최근 "품질 문제" 에 빠졌다
- 기업 정보 | 이녕 브랜드의 시장 변화는 어떻습니까?
- Dionysus 주신 주머니의 풍격과 태도가 독보적이다
- Valentino 가 책을 전문적으로 냈어요.
- 零售业机遇复杂多变 印度市场再起风云
- Burberrry 전속 Scarf Barf Bar 서비스 디자인의 유일한 캐시미어 스카프
- 슈퍼 센터 호워드 패밀리 피크
- STUART WEITZMAN 이 청도에서 전문점을 열어요.
- 흰색 티셔츠에 긴 바지를 매치하면 여름에는 옷을 입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백백합학과 옷을 입는 초가을에 곁눈질을 하다
- 반팔 상의 +반신 스커트 상큼한 스타일을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 롱 셔츠의 매력 너의 가을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