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새로운 관세정책 출로 의류 가방 등 수입 관세 인하
새로운 관세 정책 출로.
최근 재정부 사이트는 통괄 고려 및 종합 운용 국제 국내 두 시장, 두 가지 자원,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대외 무역 발전 방식을 추진, 경제 지속 발전을 촉진하고, 국무원 관세위원회 심의, 국무원 비준, 2016년 1월 1일부터 중국
수출입
관세를 일부 조정하다.
"수출입 안정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선진 기술, 제품, 서비스 수입 강화, 효과적인 공급을 증가, 국내 자체 창신과 산업 구조 최적화 업그레이드, 2016년 관세조정은 국내 수요를 위한 선진 설비, 핵심 부품, 에너지 원료 수입, 고속 전력 기관차의 견인력 변류기, 텔레비전 카메라 추출 모듈, 순수 전력 모듈, 혼합동력 자동차 컨트롤러는 총, 크롬 무두질제, 소양유 등 상품의 수입관세관세를 계속 장려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 쇼핑 선택을 풍부하게 하고 국내 소비 업그레이드 수요에 적응하고,
2016년 일용소비품 감세 범위를 적정하여 수입관세율이 상대적으로 높고 수입수요 탄력이 비교적 큰 가방과
복장
、
스카프
담요, 진공보온컵, 선글라스 등 상품의 수입 관세.
관세는 국내 산업에 대한 보호작용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국내 생산 만족 수요 상황에 따라 2016년 자동착락기 등 일부 상품 관세를 상응적으로 조정할 계획이다.
한편 2016년에는 인산, 암모니아, 아미노수 등 상품의 수출관세도 취소하고, 철강, 철벽돌 등 상품의 수출관세도 적당히 낮추고 있다.
-양변, 다자 경제 무역 협력을 확대하기 위해 주변을 바탕으로 자유무역구 전략을 빠르게 실시하고 글로벌 고표준 자유무역구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우리나라와 기타 국가나 지역에 서명한 무역이나 관세 혜택협정에 따라 2016년 중국과 아이슬란드, 스위스, 코스타리카, 페루, 뉴질랜드 자유무역협정 및 내지와 홍콩, 마카오 등 7개 협정에 따라 더 강하게 세금을 내렸다.
한편 우리 나라는 2012년 아태경제협력개발기구 (APEC)의 틀에 따라 일부 환경 제품에 대한 세금 인하 약속에 따라 2016년에는 세율이 5%보다 5%포인트 높은 환경제품 세율을 5%로 낮춰 오진흙 건조기, 쓰레기 소각로, 태양광 온수기, 풍력 발전기 팀 등이 있다.
과학 기술 진보, 산업 구조 조정, 무역 구조의 최적화, 수출입 관리의 수요를 강화하기 위해 2016년 수출입 세칙 중 일부 세목을 조정했다.
조정 후 2016년 세칙세목 총수는 8285개에서 8294개로 늘어난다.
- 관련 읽기
- 더블 페스티벌 MM 아름다움 진행 시
- 개발을 개발하여 새로운 영역을 보급하고, 거흥적으로 EVA 발굴의 독특한 성능을 깊이 파고들다.
- 지능화는 어떻게 피곤 태세에 대응합니까?
- 중국 채면 산업 연맹은 신장 설립 연간 매출액 300억
- 더블 122도 1도 따뜻하고, 고미키 패션 설지 부츠 추천
- 2015년 데이터 보고서: 글로벌 복장 및 신발 무역 하락 1.5%
- 의류는 걸핏하면 누가 의류 산업 체인에 있는 이윤을 침식했습니까?
- 방직 의류 공업 은 잠재력: 실무 에 중점 되어 있다
- 2015년 면화 목표 가격 최종 보조 기준이나 2014년
- 최신 소식: LVMH 수매 중 철모상 70% 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