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성 에서 삼국 을 방문 하여 관찰 조사 에 ‘ 일대 일로 ’ 전략 에 융합 하다
적극 융입
일대
"하남성 재발력.
‘걸어 나가라 ’ 발걸음을 빨리하고 하남성 기업이 적극적으로 출격해 돌파를 찾다.
3월 10일, 기자는 성 비즈니스청에서 알게 되었고, 일전에 하남성 교섭, 성 교통 기획을 포함했다.
디자인
연구원, 위보 황금, 우통사, 풍신 타이어 등을 비롯한 하남성 기업들로 구성된 경제 무역대표단이 캄보디아, 인도와 이스라엘 3국, 성과가 풍석은 많은 경제 무역 협력 협정을 맺었다.
한 번에 세 가지 큰 명세서를 시찰하다.
이번 출행, 성 비즈니스청 청장은 예상치 못했고, 성적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비록 한 번의 고찰이었지만 대표단은 다른 나라에서 모두 큰 표를 찍었다.
대표단은 캄보디아 시찰 기간에 금변에서 하남성 캄보디아 공산산개발상담회를 열었다.
위보 황금 주식 유한 회사 는 협동조합 에서 캄보디아 영성 회사 와 협력 개발 MESAM 금광 자원 의향서 를 체결하고 캄보공공업광산부가 수여한 광산개발허가증을 취득해 양측 이 협력 개발 저축량 15톤에 달한 황금광산 이다.
인도뉴델리에서 대표단은 인도 JHINUIMPEX 사장을 만나 풍신 타이어와 이 회사의 단독 대리 계약을 체결해 풍신 타이어는 2016년 인도에서 10만 개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스라엘 고찰 기간에 대표단은 또 한 번 협력 프로모션회를 열었고, 정우는 버스 지분 유한 회사를 추진하는 데 이스라엘 차이나모테스는 3500만 유로, 약 600대의 버스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삼국으로 출국한 시찰은 하남성 이행이 일대일로 융합된 전략의 실질적인 행동으로 하남성 중원대성의 영향력을 한층 확대해 이 세 국가와 협력하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
중국 지조 하남 출품
이스라엘을 언급하면 대다수 사람들이 먼저 생각하는 것은 과학기술 수준과 고급 제품이다.
그러나 이 자리에서 첨단 과학 기술을 수출한다
제품
위주의 국가의 시장에서는 하남성 중철 장비그룹과 중철 터널그룹이 중국 지조의 첨단 제품을 상징하는 이스라엘 트래비브 경궤 종목 서단에 수출했다.
이번 삼국행 대표단은 시공 중인 종목 현장에 전문적으로 도착했다.
프로젝트는 설계, 구매, 시공 등 계약액이 약 50억 위안의 인민폐를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젝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의 실시는 하남산 방패기뿐 아니라 중동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할 뿐만 아니라 하남성 설계 컨설팅, 설비, 물자 수출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 제조업 대성으로서 다음 단계는 국제생산능과 장비제조 제조 협력을 하남성 대외경제협력의 중중량으로 결합해 하남성 산업의 기초를 결합시켜 각류시장의 주체와 국제생산능합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성내 장비 제와 설비를 이끌고 발전공간을 확장하고'일대일대 일대 '건설에서 더욱 크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있다. ”
성상무청 외경 관계자들이 말했다.
- 관련 읽기
- 직업 복장 시장은 점차 교복을 포화하거나 새로운 출로가 있다
- 피크는 점차 전략적 업그레이드 를 실현할 것이다
- 면화 수입이 하락한 것은 도대체 이익이 많은가?
- 심단양 해답 1 -2월 비즈니스 운행 상황
- Nike 나이크와 Adidas 아디다스 PK 아디의 NMD 파우더 능력이 얼마나 강한가?
- 2016년 비축면 운송 입찰 예고
- 아디다스 세 가지 NMD 시리즈 신상품 판매 장면이 잇따라 폭발했다.
- 2016년 신강 면화 목표 가격 정책 은 3월 말 까지 발표된다
- 第二届中国童装产业发展高峰论坛2号馆举行
- 자ara와 나이키보드 빠른패션 2016 스포츠 풍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