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장 회사의 재융자 시장은 반드시 ‘ 모진 수단 ’ 을 내야 한다

2017/2/20 11:06:00 22

상장 회사융자제도 감독

실제로 상장회사 재융자는 융자 과잉, 구조가 불합리하고 효익저등방면의 문제를 제외하고는 개인의 이익수송, 시장 조작 등의 행위도 무시할 수 없다.

예컨대 이익 수송 문제는 북신원의 무자물자 정기적 증폭 + 고송전 + 이호소식 + 대주주 (고관) 감축 패턴이 있다 + 고유가 합병 관련 자산 모델이 있다.

또 앞서 ‘유행 ’은 이사회 결의공고일로 정가 기준일로 상장사들이 ‘적절하다 ’를 선택한 시기에 이사회를 열고 저가 발행 대상에 참여해 이익수송을 실시하는 사례도 적지 않다.

상장 회사의 재융자 주요한 수단으로 늘어나고 있는 불공평한 현상에 대해 감독부서도 조치를 취하고 있다.

예컨대 감독부서는 2015년 10월 보대 훈련회의에서 지난해 3월 초와 지난해 4월 상장업체에 대한 정증증재융자 3회'창시 가이드'를 진행한 만큼 그 밀집도가 예외적이지만 비공개 발행의 가격을 시장에 가깝게 하기 위해 배후 불공평한 이익 링크를 없애기 위해서다.

상장회사에 대한 재융자는 주로 과도한 융자가 존재하고 융자 구조가 불합리하고,

자금을 모집하다

임의적으로 대와 효익 불등방면의 문제를 사용하여 감사 부서는 엄격한 재융자 심사 기준과 조건을 엄격히 처리하고 비공개 발행 및 기타 융자 방식의 균형을 잃은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고, 전환과 우선주의 품종을 발전시켜 상장회사의 과도한 융자를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11월 이후 신주 발행 속도는 주가가 조정 배경 아래 IPO 의 속도가 논란이 되고 있다.

하지만 결국 눕총은 상장회사의 거액의 융자였다.

이번 IPO 제의 논란은'연극화'의 결과가 나왔지만 현재 시장의 기본 현실을 객관적으로 반영했다.

데이터는 종종 문제를 가장 설명할 수 있다.

증감회 통계자료에 따르면 2016년 IPO, 재융자 (현금 부분)가 합계 1.33억원으로 전년 대비 59% 증가했으며 IPO 가와 융자액이 최근 5년간 최고로 높았고, 재융자 규모가 사상 최대로 높았다.

‘ 5년간 새로 고작 ’ 이든 ‘ 역사의 최고다 ’ 이든 실제로는 신주 IPO 와 상장 기업의 재융자가 실체경제 발전을 지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다른 방면에서는 일부 상장 회사가 융자 과도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설명할 수도 있다.

2006년 중국 증권감독회가 《상장회사 증권발행 관리 방법 》을 발표한 이래 주식주주주주주주들이 일정한 지분 배급을 약속하고 배급에 실패한 위험이 존재해 상장회사 ‘변연화 ’로 점차 상장되고 있다.

발행 채권과 공개 주식 발행 등 재융자 방식은 "최근 세 개의 회계연도 가산수익률이 평균자산수익률이 평균 100%보다 낮지 않는 문턱을 발행해 상장회사로부터 버림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공개 발행 지분은 존재하지 않는 문턱으로 절차가 단순하고 비용이 저렴하고 성행 등 면에서 우세하기 때문에 상장회사의 최애가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장회사

재융자가 존재하는 문제는 여전히 적지 않다.

필자는 상장 회사의 재융자 행위를 규범화하여 재융자의 효익을 높여야 다방면으로 조치를 취해야 실현될 것이라고 여긴다.

재무 지표 문턱을 설립하다.

상장회사 발행은 순자산수익률이 공개적으로 발행되는 고과를 발행하지만, 주식 배당은 특히 아무런 문턱도 없다. 두 가지 재융자 방식을 채택한 상장업체에 대해 불공평하다.

그리고 자본시장은 최적화 자원 설정의 장소로 정확할 수 있으며, 비열한 화폐 추방 양폐의 현상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 걷지 못하고 따라갈 수 없다 ’ 는 상장회사들이 진정으로 시장에서 퇴출할 수 없고 자본시장의 우격과 양성 순환을 형성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상장 회사의 재융자를 모두 일정한 순자산 수익률 지표를 충족시켜야 한다고 건의했다.

이 심사를 하면 융자 구조가 불합리한 문제도 어느 정도 완화될 수 있다.

둘째는 모집 프로젝트에 대해 추적 심사를 진행한다.

상장 회사 는 재융자 전 에 관련 프로젝트 의 전망 과 ‘ 돈경 ’ 을 부추기는 데 있어서, 그 최종 목적 은 자본 을 모으기 위한 것이다

금융

손에 넣다.

그렇다면 감독부서는 상장사들이 재융자 후 관련 모금 프로젝트를 추적 검토할 필요가 있다.

이에 따른 시간 내에 자금 투입을 완수하지 못하고 실현된 영업소득, 순이익이 허풍을 일으키는 목표에 이르지 않으면 일정 기간 (예를 들어 5년) 재융자를 금지하고 앞으로 재융자를 엄하게 심사해야 한다.

셋은 유휴 재융자 자금에 대한 주식 환매 제도다.

현재 재융자 자금이 효율이 높지 않다는 문제는 일부가 자금을 모금해 유동 자금을 모금하고, 일부 상장사들은 영구성 유동 자금으로 전입할 것이며 재테크 등을 위탁하는 것이다.

필자의 건의는 유사한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감시 부서가 강건한 규정을 세워 자금을 모금하고 대출, 대출, 대출, 유동 자금을 충당하거나 재테크 등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경이전 투입 사업이 더 이상 시행되지 않으면 관련 자금을 주식 환매에 쓰여야 한다.

이 규정은 상장회사가 재융자를 시작할 때 신중한 태도를 유지할 수 있고, 재융자 재융자가 2급 시장에 따른 압력을 줄일 수 있다.

4 는 상장 회사의 재융자 로 정가 시장화 를 실시한다.

현재 상장회사 재융자 정가 기준일 이사회 결의공고일, 주주총회 결의공고 및 발행기 첫날.

발행기 첫날로 정가 기준일로 더욱 공평해지고 시장화됐다.

발행기 첫날 정가 기준일 재융자 건립'녹색 채널', 예를 들어 수심, 심의 여유 있는 원칙을 시행할 것을 건의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상장 회사의 과도한 융자 행위를 억제하는 데는 직시해야 한다

상장회사
|
2017/2/7 13:58:00
37

상장회사'샤워'는 현기야, 주식을 사면 심리전을 잘 해야 한다.

상장회사
|
2017/1/19 11:36:00
38

태평새가 오늘 상하이 증권거래소에서 정식 출시되었다

상장회사
|
2017/1/9 14:29:00
47

IPO 융자 규모가 너무 팽창되지 않습니다.

상장회사
|
2016/12/28 11:27:00
29

금융기업이 한데 쌓여 시장에 나서는 것은 ‘ 큰 부담 ’ 이다

상장회사
|
2016/12/23 15:36: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셔츠 +스웨터 겹쳐 당방과 디리핫바까지 청춘 무적이다

셔츠 +스웨터가 겹쳐 입었는데 초봄에 이렇게 입으니까 정말 예쁘네요!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