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의 프린트와 스팽글'대승리'는 기적적인 전환기를 만들었다.
프랑스 사치품 그룹 개운 (Kering SA)이 일사분기 데이터를 발표해 매출이 동기 대비 유기적 성장 (1313.6%)을 발표했으며 그동안 분석사들이 보편적으로 예측한 두 배 이상 증폭을 예고했다.
윈윈 계열의 슈퍼스타는 기함 브랜드 Gucci, 이번 분기 매출은 동기 대비 유기 성장폭이 48.3% 에 달했으며, 10년 만에 사상 최우선으로 이자세율 30% 를 앞당겨 달성했다.
Gucci 에게 현재의 업적은 2014년 12월 저곡기에 비해 기적적인 전기를 만들어 냈다.
그해 브랜드의 엉망인 표현은 최고경영자와 수석 창의총감과 더불어 나섰다.
현재 Gucci 매출은 운치 사치품 부문 매출액의 50% 가량, 영업이익은 이 부문의 60% 가량을 차지한다.
수요일 재보 발표 후 개운 주가가 다시 혁신적으로 높아 주주당 1주당 2184.4유로, 작년 고도의 2배에 이르는 추세다.
이런 표현은 복제할 수 없을 것이다.
지난 4월 26일 개운한 전첨시 흑률은 이미 4월26일 22배에 달했으며, 초팽박 지고에서 수록된 다른 사치품이 동행했다.
개운은 올해 1분기 실적이 지난해 동기와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있었고, 당시 중국 사치품 수요가 완화되고, 파리 테러는 유럽 관광 소비 시장의 침체를 부진시켰다.
사치품
업계가 곤경에 빠지다.
이에 따라 현재 강력한 데이터는 중국을 대표하는 사치품 소비시장이 대대적으로 회복되고 있다고 밝혔다.
매출이 급격히 증가하는 또 다른 주요 원인은 지난해 신임 창의총괄자 알레슈 마이셀 (하도) 최초의 구큐시시시티를 비롯해 중국 시장의 선상
판매 전략
Alesandro Micheele (Micheele) 가 내놓은 첫 향수는 새로운 성장전략이다.
대담한 프린팅 패턴과 동물원소의 브랜드 로고가 창의총감의 디자인이 뚜렷하고 생동감 있게 연출되고 있다.
알레sandro (Alessandro) 가 뜻밖의 프린트와 글리터는 쿠시카를 아름답게 만든 사탕가게로 만들어졌다.
팬들이 무리를 지어 가게에 가서 신상품을 사들이고 선상 업무가 특히 눈에 띈다.
연구사 Contact 13일 Lab 고급 소매사 Marco Pozi를 분석해 현재 Guccci는 브랜드의 전통 정수를 견지하면서 신품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매우 뛰어나다.
“经历低谷后的品牌复兴”对于 1921年创办的 Gucci 来说并不陌生:上世纪六七十年代,Gucci 以缤纷的花卉图案曾流行一时,此后在八十年代陷入困境进入九十年代,在美国时装设计大师 Tom Ford 的领导下,Gucci 开始步入复兴,2001年品牌被开云集团(当时的 PPR)控股2004年,Tom Ford 在效力 Gucci 十年后离开,夫妻档创意总监 Frida Giannini 和首席执行官 Patrizio di Marco 带领品牌努力维持上升势头
Gucci
디지털화 전략은 경쟁 상대 효율보다 높고 2015년 마르코 빅토리가 브랜드로 떠올랐고, 첼로 이후 브랜드 홈페이지는 다시 설계를 거쳐 더욱 풍부한 상품에 가입했다.
일사분기 선상 매출은 동기 대비 86% 급등하고 운그룹 전체의 매출을 돕는 것은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Gucci
일부 선상에서 사치품 도매상과 합작하고 사치품 전자업체 Net -a -Porter 와 합작해 독점 캡슐 시리즈를 내놓았다.
올 가을 브랜드와 패션 전업체 Farfetch (Farfetch) 과 합작 10개 도시가 90분간 빠른 배송 서비스를 내놓았다.
또 브랜드는 개체 매장을 대량으로 투자해 판매공간을 적정하게 줄이고 소매점의 평효를 높이고 있다.
서은그룹의 분석사는 보고서에서 구찌 (Gucci) 성장의 몇 가지 관건은 "제품의 혁신 (핸드백) 을 대표하고 문점의 개편, 웹사이트의 건설을 고려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Gucci 현재의 탁월한 활약을 감안하여 팽박사 칼럼니스트 앤드레아 Felsted (Andrea Felsted) 는 이 브랜드의 인화 열풍은 결국에는 ‘ 퇴열 ’ 의 하루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인 우세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Gucci 미래가 속도를 늦출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는 우려가 제기된 것은 너무 이르고, 일단 133 (Guccci) 가 속도를 늦추고, 그룹의 다른 브랜드의 협동작용이 큰 힘이 될 것이다.
재보에 따르면 윈 계열의 프랑스 사치 브랜드 Yves Saint Laurent (이프 세인로란) 분기 매출은 3억64억유로 전년대비 35.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표현은 업계의 창의총감 전환이 브랜드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우려가 크다.
신임 창의총장이 안써니 Vaccarello (Callo) 의 디자인은 이미 소비자의 신총으로 떠올랐다.
그룹 4대 브랜드인 보트게게가 일년 만에 베네타 (Veneta) 도 마찬가지로 회복되기 시작했고, 이번 분기 유기 매출이 1년 넘게 증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운동과 생활방식 부문의 독일 스포츠 브랜드 퍼마 분기 매출은 사상 처음으로 10억 유로를 돌파했다.
시장은 모회사가 윈그룹을 개양할 가능성이 있는 Puma 86% 의 주식을 사치품에 전념할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한다.
그러나 현재 운그룹이 비판을 거부하고 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미디어 시대 & Nbsp; CEO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가을 겨울 여장 유행 트렌드
- 보전을 경영하다 | 如何成为一个企业高效管理者?
- 재경 요문 | 이중환 소비자 유실률이 53.3%에 달한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동화대학교 상해 국제 의류 문화절 교경 행사
- 상가 속보 | 천가 남성화 &Nbsp
- 설계 전방 | JORDAN 브랜드가 가장 가벼운 농구 신발을 내놓는 조라딘 FLY WADE.
- 재경 요문 | 보결이 식단 감자칩을 팔아 식료업에 철저히 고하였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伯乐相马“三步曲”
- 절강 | 원저우 신발 기업
- IPO 월요일 회수 주파수 높은 영향 시장 지속적인 자신감
- '중국 고무신 명성 '서안 구두업은 원창의 전환 길로 대리 가공하였다.
- 세계 시장의 위험 정서가 미국 주식시장의 재차 기록을 경신하다
- 하이힐에 자기가 몰린 것 같은데?그건 아직 하이힐의 정확하게 신는 줄 몰랐어요.
- 아디다스 브랜드는 제4회 세계 동지 운동회 와 동반자 관계를 맺었다
- 38살 유타오 스톡 41살 조웨이 동리아와 동리아는 너무 닮았다
- CHIC2017 (봄철)전광네상해외 대패, 아시아 풍상무대 연동
- CHIC: 패션 브랜드의 백스테이지 시스템을 데리고
- 둘째 사치품 시장 일본 번영 뒤의 은화
- 어떻게 아마존의 "Merch By Amaz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