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 임대 현고봉 백골 대홍문 상점
저장 성
투자자들이 앞다투어 가는 열기가 되었지만 그동안 웅안 주변의 백골시장으로 이전한 도매상들은'선발'의 우세를 느끼지 않고 철수했다.
웅안신구 설립 보름달을 앞두고 베이징 도매상가를 위한 백골대홍문 국제복장 도시로 외천으로 옮겨진 도매상들의 생존 상황을 조사했다.
의외로 베이징에서 백골시장으로 이전한 최근 3퍼센트 도매상들이 이미 공상을 깔았다.
하지만'웅안신구'는 백골을 투자자들의 새로운 투기제로 만들었다.
영업 점포는 많지 않지만, 적막한 백골대홍문 국제의류성 임대율이 급등했다.
웅안신구의 설립과 산업포석은 웅안현지 및 주변에 산업구조조정과 인재를 가져올 것이며 전통적인 우세한 백구 도매시장은 기회를 파악하고'잠재주식'으로 성장하고 시장 관리자와 기업에 새로운 과제를 제시할 것이다.
상점 임대
웅안신구 설립 뉴스 핫 게시 이후 백골짜기
대홍문
국제복장 도시가 임대 최고봉을 맞았다.
웅안신구 설립 소식이 발표된 이후 보름 만에 백골대홍문 국제의복성 청업체 직원들은 매일 10여 명의 투자자들을 데리고 가게 점포를 점포를 살펴보았고 다수의 빈자리 점포는 이미 잠겨 있었다. 문쇄는 임대인의 모든 권리를 선포하고 있다.
화이트도랑 대홍문 국제의복성 2층의 여장 도매상 이 여장 옆 여사는 최근 상반기 점포 앞에 며칠 동안 묵비되어 임대되었다.
이 여사 가게의 맞은편에 엘리베이터 가까이에 있는 가게가 바깥으로 전세되고 있다.
이 여사는 “ 임대할 때는 일찌감치 일찌감치 임대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이틀이 지나면 돈이 올지도 모른다 ” 고 말했다.
백골대홍문의성에서 장사를 하는 상인이 11개 매장을 앞당겨 임대료가 올라 2집주인의 이득을 거두었다.
또 2층에는 두 점포 앞에 새로운 포위막이를 걸었고 근처 상점은 조만간 이 두 가게를 다시 꾸미고 영업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홍문 국제
복장 도시
이 의류 상업의 임대율은 90% 에 달한다. 나머지 부분의 위치만 좋지 않은 매장은 선택할 수 있다.
3년 전 상가 개업의 초반에 임대인 200위안 / 평방미터 / 연의 관리비를 받아 현재 상가의 관리비는 400위안 / 제곱미터 / 년이다.
관리비가 배로 늘어난 후, 이 투자를 찾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전체 대홍문 의류 상가 영업 면적은 약 30만 평방미터, 2기 항목이 건설되고 있으며, 2기 정식 운영 후 전체 백골대 홍문 국제의류성의 영업면적은 100만 평방미터에 이른다.
삼성 북경 도매상 유실
웅안신구 정책이 이끌어온 투자 열풍과는 달리 그동안 베이징에서 백골로 옮겨온 의류 도매상들은 이미 퇴장했다.
50세의 노여여가들이 용성을 거주하고, 전년 베이징 대홍문에서 남장 도매 사업을 하고, 그는 2014년 백골대홍문 국제의류 도시에 입주하는 첫 도매상가였다.
백골대홍문장사를 꾸준히 하던 노여는 현재 매장 매출 상황은 베이징 개점할 때 1 /5를 넘길 수 없다고 말했다.
이 도매상가는 아무도 오지 않아서 당연히 물건을 팔 수 없다.
비록 이사 왔을 때 백골대홍문 국제의류 도시는 상가에 5년간 임대료를 면제했지만 이전에 함께 이사 온 북경도매상이 적지 않았다.
노여의 말은 시장 관리자 통계의 데이터와 일치한다.
백골대 홍문 국제의류성 한 명의 상담 담당자는 베이징 소해로 백골로 옮겨온 도매상가가 30% 가 매장을 철수했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노여는 상가에 주둔 중 40제곱미터 정도 점포가 시장 관리자에게 납부한 비용은 총 5만여 위안, 올해 같은 점포, 총 요금은 1만여 위안이다.
“장사가 잘 되면, 백화점 전체 부동산 요금이 이렇게 많이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또한 백골을 지키는 상가 유는 3년 동안 백골집값이 1만 위안 /평방미터 가량 늘어난 가운데 최근 백골이 웅안신구 주변 지역의 집값이 치솟고 있는데, 유는 애당초 백골에서 집을 살 수 없었다는 것을 후회했다.
“장사가 이렇게 썰렁하니 언제 백골을 떠날 지도 모른다.”
유군은 솔직하게 말했다.
경영면적이 넓어지고 임대율이 높아지고 있지만 다수의 도매시장이 왕래하는 비즈니스 장면과는 달리 백골대홍문 국제의류성에 들어선 후 기자들은 깔끔한 복도에서 점포를 관리하는 상인이나 판매원들이 대부분이다.
공허하다.
백골 대홍문 국제의류성 1층 출입구 위치점포는 정상 영업을 지키고 있지만, 상점은 안쪽, 깊은 곳의 점포에는 백골 대홍문 국제의류성에서 관리비를 촉진하는 통지서가 붙어 있다.
또한 이 복장성 3층의 경영 상황도 낙관적이지 않고 엘리베이터 점포는 문을 열어 영업 외에도 2 /3의 점포가 미경영 상황에 처해 있다.
여성복을 주로 판매하는 2층 전체가 낙관적으로 문을 연 매장은 2 /3쯤 된다.
참담한 경영 현황에 대해 이런 상술업자들이 기자들에게 장사가 썰렁한 원인은 많은 점포들이 경영하지 못하고 집단 효과를 형성하지 못했다는 점이다.
화이트도랑 대홍문 국제복장 도시의 하루 객류량은 2000 ~3000명가량.
이와 관련한 자료는 베이징 남2환, 삼환에 위치한 백영세무역은 매일 10만 명에 가까운 객류량으로 나타났다.
접촉망
백골대 홍문 국제의류 도시는 도국제상무그룹 전자건설이다.
2014년 도국제무역그룹과 상업의 이익을 더욱 높이기 위해 백골대홍문 국제의복도시 미래는 전자상무플랫폼, 바이어파티, 의류 전시회 등 형식으로 상호 협업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상호 하련을 합쳐 사업가의 경영 경로를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가 방문할 때 다수의 상인들이 B2C 인터넷 쇼핑 플랫폼을 통해 웨이보소셜 소식을 발표하는 등 온라인 판매 상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B2B 운영경험의 진해도매시장 회장이 이화는 베이징에서 백골로 이전한 도매업자 다수가 수십 년 동안 도매판매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연령이 넓고 실체 도매 업무에 종사해 인터넷에 대한 인지도가 부족해 도매업 터널이 커졌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절강 소상품 도매 시장에 의탁한 ‘우사 ’ 플랫폼 개발에 나선 가운데, 현재 이우의 온라인 상품 수량이 277만개, 일일 브라우저 350만 번, 일일 사용자 30만명을 방문한다.
연수입 3100여 만원.
그러나 상대적 이우소상품성은 연간 임대 요금 20억 위안, 인터넷 수익과 실체의 실제 지출과 거리가 멀다.
도매 업계는 현실적인 소프트 하드웨어 한계가 있다.
도매업계 터널의 난제에 대해 베이징공상대학 경제대학 무역학과 주임 홍타오는 기자에게 도매업의 선상, 선 밑에서 거래가 제대로 융합되지 못하며, 또 많은 B2B 인터넷 도매매매매매매매매매는 창의성이 부족하고, 많은 플랫폼이 직접 옮겨가기 전 패턴을 그대로 따져 각 플랫폼 사이에서 크게 다르다. 또 인터넷 도매플랫폼은 전문적인 이론지도가 부족해 발전의 큰 방향을 파악할 수 없다.
업계에서도 혁신을 원하고, 인재는 경쟁 고지, 도매 실태도 예외가 아니다.
인프라가 완벽해야 한다
백골대홍문 국제의복성의 발전현황에 대해 이 상가 관계자는 베이징에서 하북지역으로 이전한 도매상들이 모두 다른 수준의 부적응현상이 나타나 하북의 상업 분위기는 베이징보다 훨씬 못하다.
이 관계자는 "웅안신구 설립 후 개발계획, 정책에 따라 발전계획, 자세한 계획에 따라 공식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중앙 배치에 따르면 웅안신구는 베이징에서 소외된 행정사업 단위, 본부 기업, 금융기관, 고등 대학, 과학연구원 등을 중점적으로 이어받는다.
웅안신구는 경제구조와 인재 구조가 대폭 향상되면서 웅안신구 주변의 백골 등지에 산업수요와 인재 이득을 가져올 것이다.
큰타오는 백골대 홍문 국제의류성의 장사가 좋지 않다는 것이 베이징 시장에 대한 입장이다.
베이징은 매우 짙은 상류, 물류, 정보류, 자금 흐름, 인류 및 인류, 백골은 도시, 인프라에 비해 북경 지역보다 훨씬 더 많은 베이징의 도매상가들은 처음 백골로, 인생지 미숙하고, 게다가 시장의 이전, 조정과 동요의 사업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현재 백골대홍문 국제의류성의 장사는 아직 불황이 나타나고 있지만, 홍타오는 이 상가의 시장 상황은 더욱 양성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양육기간이 끝난 후에는 백골도매 업계의 잠재적 주식이 될 것이다.
홍문 국제
복장 도시
발전은 우려스럽지만 하북 복도방, 영청 등의 도매상가의 사업도 빈번히 조우하고 있다.
홍타오는 도매상들의 도매시장, 상업의 기반 시설, 경영환경이 더욱 개선돼야 한다는 점에서 더 많은 사업가들이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하고, 이외에도 베이징 도매업자의 도매시장, 상업부문, 그리고 소재지 정부 부처에서 상업지원을 받아야 하며 세수와 비용을 감면할 뿐 아니라 소매 등 상업업업업업업업업업체를 적극 도입해야 한다. "장사가 없으면 어떻게 거주환경, 세수 감면과 비용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큰 작용을 하지 않을 것이며, 상점의 최대 소망은 장사를 잘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홍타오는 브랜드 건설이 중중량 으로 브랜드의 상점, 판매 브랜드의 상품,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 브랜드 관리를 실현한다고 생각한다.
도매 관련 조립과 지탱체계 건설을 강화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콘텐츠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빠른 패션 브랜드 업적 증가 퇴세력 과학 기술 빌어 포위
- 수장 발표 | Dolce & Gabbana 두가반나, 소년 왕준케이트
- 최신 관심 | Karl Lagerfeld 브랜드, 영화 중소언니 너무 매력적이에요.
- 최신 관심 | SUITSUPLY 광고 블록: 비치보이 Bach Boy
- 신제품 발표 | 크리스탈 Nymph, 크고 작은 동복까지 이렇게 멋있어요.
- 신제품 발표 | 크로마트 대담하게 뚱뚱한 모델을 쓰니 정말 미친 시도였다
- 지방 핫점 | 2018 예발 정주 국제패션주 및 정주 국제 패션 문화주
- 겉감 | 为什么你的羊毛衣服会冬暖夏凉?
- 전시회 | 패션, 기능, 환경, 환경 보호, 테울메이크 컴퍼니, 다시 현신 상해 국제 국제 가제 전람회
- 수장 발표 | 消防员装扮的时尚,CALVIN KLEIN新秋冬系列
- 오크군: DEBRAND X Paul Frank, 내가 너를 위해
- 여장 광고 블록버스터: 자열의 숨결이 짙고 여유로운 휴가를 느끼다!
- 아디다스가 신임 CEO 를 바꾼 후 2016년 중화구 실적
- 의류 기업이 방향을 바꾸어 소비자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
- Kit And Ace 정품 트레이닝복을 병목을 만나면 노랗게 되나요?
- 애드리브 계속하다 전국 운동화 제품 시장 종합점유율 1위
- 매출량 데이터: 4월 4주차 주요 길고 긴 베, 짧은 섬유 분류 판매량
- 지소 패션 은 상하이 증권 거래소 주판 에 상장할 예정 이다
- '파워스타일 '시장을 뺏는 거야, 아니면'허리가 딱딱하지 않아'?
- '소백신 '어떻게 여자 스타가 순위를 가장 선호하는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