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높고 동그란 게 조우정 씨가 좋아하는 티셔츠도 예쁘더라고요.

2017/5/6 13:27:00 148

러블리티셔츠패션 아이템스타 옷장의상 룩

겨울보다 꽁꽁 싸매는 여름의 꽃치마가 더 즐겁잖아요.

길거리에서 긴 다리를 걷는 아가씨 언니들은 모두 유난히 눈을 부릅뜨고 있다! 여름이 되면 꽃치마가 있어도,

백T

적어도 안 돼, 내장할 수 있어, 바깥으로 입을 수 있고, 루즈한 옷도 매듭, 크롭 게 배꼽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정말 만능이다!

여신 + 야옹성인 이 조합은 그야말로'인간대살기'야 동그란 티셔츠를 입어도 클래식한 화이트 티셔츠에 스트라이프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했다.

동그란 발에 이 신발은 그녀가 직접 디자인한 ‘둥근 ’ 브랜드, 모 보보에 플래그숍이 있다 ~닭볶음 귀여운 야옹 인 인테리어 장식이 있어 유난히 부드럽다.

자라라는 물통 가방은 아주 재미있게 디자인되었고, 가방형 빳빳하고, 작은 볼볼 장식도 독특하고,

캐러멜

흑백색에 녹아 우유에 홍차를 넣은 듯 달콤하다.

누가 티셔츠는 청바지와 잘 어울린다고? 가벼운 치맛자락도 티셔츠와 좋은 친구다.

올해 이런 불규칙한 치맛자락과 트임이 매우 히트되어 길을 걸을 때 가늘고 가는 종아리가 그림자가 나타나면 아슬아슬한 자태 냄새가 난다.

옷의 라인이 많아서 신발이 모델처럼 검은색이 잘 어울리지 않아 담백한 누드 톤이 잘 어울린다.

피부톤과 가까운 컬러는 다리 라인을 길게 늘릴 수 있고, 허벅지 2m 정도가 바로 이렇게 온다.

골드 컬러의 라운드 귀걸이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었고, 블랙 마름 체크 체인 백은 찰랑찰랑한 스타일링을 더욱 우아하게 연출했다.

이 검은색 삼색 와이드 팬츠는 바지의 측면에도 갈라진 조심기가 있으니 너무 긴 바지가늘고 가늘고 가는 발목을 가리지 않아도 된다.

와이드 팬츠에 캔버스 슈즈도 올해 가장 트렌디한 코디다.

검은색 vans 캔버스 슈즈, 클래식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블링블링을 좋아하면 금속계 팔찌를 끼고 시크한 선글라스를 매치해 길을 걷다가 길거리에 나오는 스타로 인식될 수 있을지도 몰라 하하하 ~

그나저나 올해 정말 유행이 너무 유행해서 옷을 제대로 입지 못하고, 옷이 어깨를 벌리고 치마 바지가 트이고, 코트는 무너지고, 전통과 배로 달리는 것이 역대 정수이다.

어깨를 파헤치며 어깨를 비추게 해 ‘투기 ’를 선보인 스타들이 이런 코디를 선보이며 어떤 스타일인지 먼저 살펴봤다.

동그랗고 양멱은 모두 검은색 회색 계열의 경적을 선택했다

청바지

신발을 매치해 동그랗게 한 발로 러플슈즈를 밟고 모털슬리퍼를 선택했고, 두 가지 코디를 매치해 여행하기에 적합하고 여유로운 쇼핑에 적합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양미는 국제 그림자를 얻은 후 조형에 여왕의 기질을 보여 준다

스타 옷장
|
2017/5/2 11:28:00
106

38살 유타오 스톡 41살 조웨이 동리아와 동리아는 너무 닮았다

스타 옷장
|
2017/4/28 14:37:00
126

62살 조아지미는 새로운 높이를 내고 일자백수 섹시!

스타 옷장
|
2017/4/27 16:20:00
166

张含韵成小个子穿衣模范 165的即视感怎么做到的

스타 옷장
|
2017/4/5 11:20:00
165

Linda阔腿仔裤条纹衫 春季造型清爽好看

스타 옷장
|
2017/4/4 9:47: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PAUL FRANK 가 손잡고 오크떼 패가 최고조연명금 5월10일 연명 발급

PAUL FRANK 가 손잡고 오크클라우드 패널을 제휴, 5월 10일 연명 수발, 시리즈 제품은 각각 머리와 모자를 덧씌우고, 전체 계열은 클래식 갑골문 글꼴, 지퍼 등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대구원숭이와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