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축하하다 새해 모아 다시 납세 신용 A 급 납세자 칭호를 받다

2017/6/5 14:43:00 42

중화구 브랜드 운영상

최근

미아 를 보태다

또 광저우시 국가세무국에 따르면 2016년도 납세 신용A 급 납세자 칭호로, 희모아 연속으로 2년 연속 유명하다.

2016년

2015년

올해의 납세 신용등급 평가는 이전의 연도에 큰 변화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첫 시행 국지세 연합 평정, 납세자는 국세국, 지세국이 각각 평가한 후, 낮은 점수로 납세 신용등급을 확정하고, 납세자가 A 급을 평가하는 난이도가 크게 증가했다.

둘째는'금세 3기 '시스템이 데이터베이스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되고, 납세자들은 등록, 납세, 영수증, 사찰 등 납세 사항 중 위반행위를 기록하고 적당히 감점, 평가 과정을 객관적 공정;

셋째는 납세 신용 A 급 납세자에 대한 격려조치가 더욱 전면적이며 개혁위, 재정부 등 29개 부위는 납세 신용 A 급 납세자에 대한 공동 격려 조치를 실시하는 협력 비망록, 세금 A 급 납세자를 누릴 수 있는 격려조치를 세수 있는 세금 서비스에서 투자, 금융, 무역, 환경 보호 등 여러 분야로 A 급 납세 신용을 올리는'함량'과 납세 신용의 사회적 가치를 높였다.

납세자의 신용 등급은 높이에서 낮은 A, B, C, D 4등급으로 나뉜다.

2016년도 납세 신용등급에 따르면 전국 882만가구 납세자 중 8.04% 에 불과한 납세자가 ‘ A 급 납세자 ’ 라는 칭호를 받을 수 있는 가운데 주로 대형 기업이나 세수 가구를 늘리며 밀레니어의 민간기업으로서 이처럼 큰 영광을 얻는 것은 회사의 튼튼한 실력의 체현이다.

미모를 보태다

스폰지밥

중화구

브랜드 운영상

법에 의거하여 경영하고 성신납세 원칙을 승인하여 관련 업무는 세무부문의 충분한 긍정을 얻어 이번 ‘ A 급 납세자 ’ 라는 칭호는 증명이다.

바로 희모아 성신 경영, 강력한 사회적 책임감 및 제품 품질에 대한 요구 높은 요구, 스폰지밥 종이 기저귀 바지가 출시된 이래 호평이 이어지며 채널 상인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명예도 책임이고 명예는 쉽지 않으며 책임은 반드시 이행해야 한다.

희미모아 는 기존 성신 경영 을 고수 해 제품 품질 을 고수 해 중국 엄마 와 아기 의 품질 을 갖 는 제품 을 지방 경제 와 세수 에 더 큰 기여 했 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보이보이 동용품 공직장 매운 엄마, 배젖신기 없으면 어떡해

직장 엄마는 직장 복귀와 함께 젖 등을 밟았다.어떻게 아이들에게 끊임없이 쏟아지는 식량'이 직장에서 유유모들의 시련을 외우고 행복과 달콤한 수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