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 시장의 앞장 전망: 대규모 주식을 어떻게 겸고해야 합니까?

2017/6/15 20:40:00 46

주식 시장

풍수가 돌아가면서 중소창은 계속 상승했고, 상증 50은 계속 반향, 과학기술주, 차신고, 고송등 익숙한 맛이 다시 돌아왔다.

블루칩 시세가 종결되었는가? 크기 디스크 주식은 어떻게 아울까? 창업판, 중증 500지수가 모두 양산하여 이달 최고를 창출하였으나, 그동안 한 세대 풍추를 이끌고 상증 50, 상하이 300 연속 반락하며, 기존 블루칩이 커서, 지수만 벌지 않는 국면이 마침내 달라졌다.

주식에서 보면 알 수 있다. 두 시 8퍼센트 이상의 주식 상승, 돈벌이 기회가 크게 증가하고, 주권자에게는 당연히 이득이다.

기존 블루칩은 지수가 상승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유하고 있는 것은 모두 소디스크 주식으로 돈을 벌지 못했다.

현재 시장의 풍격은 이미 뚜렷하게 오퍼주식으로 전향하여 자금이 블루칩을 유출한 후 시장에 유출되지 않고 오퍼주식으로 유출된 것은 모두 좋은 현상으로 이팔륜이 불어야 건강한 것이다.

반면 블루칩의 반향은 이틀 전 하락을 이어가고 있으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미연저금리 인상의 영향을 받아 국내 이율에 스트레스를 주고, 은행 신용대출의 주요 흐름은 대기업이고, 현재 금리가 계속 오르면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다.

이외에도 6월 21일 새벽 4:30,

MSCI

이번 납입 확률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블루칩이 앞당겨 이득을 맞아 올랐기 때문에 현재 발표일이 다가오니 오히려 이득을 지켜야 한다.

주식시장의 법칙에 따라 이득이 모두 이공으로, 자금을 앞당겨 철수하는 것은 정상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기적인 사건이다. 만약 정말로 납입한다면 장기적으로 모두 이득이다. 만약 납입하지 않았다면 단기적인 이공일 뿐, 블루칩을 추진하는 주요 역량은 국내 자금이다. 게다가 해외 자금이 잘 보려면, 만약 잘 보려면, 만약 단기적인 이공에 불과하다.

A 주

MSCI 납입도 필요 없고, 사실 많은 자금은 이미 상해 항구와 깊은 항구로 통하는 경로를 통과했다.

전기 연쇄 혁신 상승폭에 비해 50은 아직 20일선에 반환되지 않고 환율 폭은 크지 않아 수용할 수 있는 범위 안에 있다.

더욱이 블루칩의 콘셉트가 달라졌는지 판단하기 어렵지만, 지난해부터 지속되면서 좀처럼 쉽게 바뀌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계속 내려오는 공간도 크지 않을 것이며, 중소규모가 높아지면 블루칩은 촌락할 가능성이 높다.

다음 주 MSCI 사건은 밝고 블루칩 조정이 완료된 뒤 다시 설정할 수 있다.

현재의 전략은 여전히 중장선 블루칩, 단선 중소창의 원칙을 견지할 수 있다.

창고에서 말하자면, 4할 배치할 수 있다.

블루칩

3성은 소디스크 반탄에 참여하고, 또 3성은 현금을 소지하고 기동적인 유연함으로 유용할 수 있으며, 블루칩에서 웨이브를 만들 수 있으며, 추적에서 초단선을 만들 수 있다.

핫점판으로 보면 과학기술주, 차신고, 고송등 예전 익숙했던 판덩이가 다시 돌아왔으니, 예전의 인기 품종을 다시 빗어 볼 수 있다. 각 판자의 업종 선두주, 역사상 비교적 활발한 주식으로 다시 활약할 전망이다.

특히 시세가 따뜻해지면 기본면도 예민해져 좋은 판덩이와 주식을 유의할 수 있다.

인민폐 환율은 단계적으로 평가절상을 보이고 있지만, 그 가치를 유지하는 비용이 갈수록 높아지고, 미래는 환율이 적당히 떨어지고 환율에 대한 긴장감을 낮추고, 더 많은 허용 시장의 환율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되고 국내 이율의 주동권을 장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위안화 환율에 대한 판단은 앞으로 반년 앞으로의 상승 후 폄하에 편향될 전망이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신주 추혈: 축량은 칩의 압력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

창업판
|
2017/6/12 18:33:00
48

창업판 단계의 반탄은 이미 서막 자금을 열고 마침내 작용했다

창업판
|
2017/6/10 21:18:00
54

상해 손가락 3100 인근 에 저장량 을 정리하고 게임 형식 이 변하지 않다

창업판
|
2017/5/28 10:36:00
44

올해 들어 새 삼판에서 성공한 복식류 기업을 점검하였다.

창업판
|
2017/5/9 11:46:00
52

자금 전부를'푹 삶다'는 창업판에 큰 반탄이 없을 것 같아요.

창업판
|
2017/4/28 21:55: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디리열바 유역비의 용수 앞머리 너무 미선의 기품이 출중하다.

디리열바 유역비 모두 사랑했던 용수 앞머리도 쉽게 시도할 수 있다. 다음 시간, 세계의상 후드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