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 제3회'영성지성 '여름 공익 캠프 활동
8월 1일 그룹 단위가 주최한 제3회'영성지성 '여름 공익캠프 활동익농문화센터가 본격적으로 개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2일 동안 36명의 수강생이 참여했고, 동시에 집단이 자원봉사자 26명 및 스태프 협조 활동의 순조롭게 진행됐다.
다채로운 과정 배치, 색다른 생활 체험, 재미 넘치는 외출, 멋진 재능 전시...영성봉사자들의 단결에 힘입어 이번 여름 캠프 활동은 아이들을 잊을 수 없는 여름철을 보냈다.
과정 이 풍부하고 즐거움 에 관한 교우 가 있다
영성여름 캠페인은 2회 동안 성공적으로 개최됐고 학부모와 아이들 입에서 호평이 끊이지 않았고, 3회 행사는 신청 통지부터 발송하는 전화와 웨이보가 끊이지 않고, 매일 많은 동료, 친구들이 신청 관련 사항을 알아보고 참석하고 싶은 강렬한 소망을 표했다.
단위 스태프들이 모두 감동을 자아내고 영한여름 캠프 자체의 매력이 커서 동료, 친구들,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감동시켰다.이번 여름 캠핑의 연령은 그다지 크지 않아, 그들은 모두 좋아하기 때문에 한자리에 모였다.
8월 1일 오전 학부모와 학부모들은 일찌감치 문화센터 로비에서 활동담당자 심문이 등장했다.간단한 개영식에서 캠페인 기간의 규율 문제를 강조해 안전에 주의하라고 심부했다.이어 수강원들은 자원봉사자 및 스태프들이 이끌어 즐거운 학습의 여행을 열었다.
▲농장 참관
‘ 중간 식사, 입자가 모두 힘들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는 어린이들이 끼니의 출처를 잘 알기 위해 여름 캠프가 농장 구경을 특별히 안배했다.개영 첫날 전체 학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영성농장에 와서 과과채소를 알면서 농민 백부가 열일 아래에서 흘리는 땀을 목격했다.어린이의 세계는 항상 색채가 가득하고, 간단하고 즐겁고 하루의 시간이 이미 좋은 친구가 되었다.
▲ 구코협 선생님 강의
활동 기간 동안 그룹은 구코협 두 선생님을 초대해 학생들에게 수업을 받았다.고운타오 선생님은 어린 친구들에게 컬러 도미노폭탄 실험을 해 학생들을 환호하며 설레게 했다.4일째의 수업에서 하수덕 선생은 어린 친구들에게 과학적인 마술을 보여 주었고, 수업시간에 때때로 경탄소리를 내며 많은 어린 친구들이 기회를 잡아 어떤 선생님에게 부딪힌 어려움을 묻고, 어떤 선생님에게 단호히 답변을 해주고, 어떤 선생님들이 많은 학생들을 놀라게 했다.
▲ 구관공위 지도자들은 어린 철새들을 바라보았다
학습 기간에 여름 캠프는 또 특수한 내빈을 맞이하며, 구관위 지도원들은 친절한 배려와 정교한 선물을 가지고 특별히 소철새들을 보러 왔다. 맞아요.흥성하다단위는 이렇게 의미 있는 행사에 찬사를 보냈다.
여름 캠프 과정은 흥미진진하고 강의는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손수 능력을 단련할 수 있는 미식과정인 만두, 토란 원을 마련했다.전 학원들은 모두 열심히 배웠고, 수업 후에 직접 만든 과자를 부모님께 선물했다.
▲ 중국 항주 저탄소 과학기술관 참관
지난 10일 전체 학생들은 스태프들의 안내로 중국 항주 저탄소 과학기술관을 참관하고 저탄소관에 들어가자 모든 사물은 아이들에게 신선한 것이며, 머릿속에는 왜 자꾸 10만 개가 나오는지, 스탭들은 특별히 별구의 비밀스러운 영화를 배정하여, 모든 사람들이 모두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다.
정경이 서로 화기애애애하여 영원히 존재하다.
▲문예 리허설
여름 캠프가 끝나는 마지막 날, 스태프들은 문예를 정성들여 연기해 아이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보여주고, 초등학교 직원들이 가장에게 멋진 합창을 선보여 현장의 분위기가 확 끓어오르고 있다.이런 귀여운 아이들의 멋진 모습을 보고, 학부모들은 특히 즐거워하며 스태프들의 부지런한 노력에 감사를 표했다.이어 친자놀이 코너는 부모와 아이들 사이의 케미를 생생하게 연기해 거의 모든 학부모가 참여했다. 집단의 이번 활동에 대한 큰 지지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만남의 즐거움은 항상 그렇게 빨리 지나가고 열흘의 공부가 어느덧 끝난다.단열흘 동안, 각 강의 선생님들은 모두 자신들이 배운 지식을 그대로 전수해 주었고, 아이들은 아이들마다 아름다운 여름 캠프 생활을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모두 무한한 아쉬움과 감동 속에서 제3회 영성여름영영영영영영영영을 마치고, 스태프들은 수료증서를 수여해 모두와 함께 기념 기념 기념 사진을 선물했다.모두 작별할 때 서로 다음 여름 캠프를 만나기로 약속했다.
폐영 후 학부모들은 위신군을 통해 전체 스태프들에게 진정성 있는 러브레터 를 보내왔다. 스태프들에게 감사를 표시하며 열흘 동안 아이들이 얻은 기쁨을 표현해 감동을 자아냈고, 모든 스태프들에게 모든 정성을 느끼게 할 만한 노력이 필요하다.
우리도 한 명의 학생들이 모두 여름 캠프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기를 축복한다. 또 한 번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스타덤 | 조아지 61살 미는 당초 여신의 불로신 말
- 뉴스 택배 | 야고르 의류 브랜드 업그레이드, 개인 정제 고단 노선
- 업종 주식 시장 | 양덕룡: 반구는 바로 입장할 때이다
- 조류 풍향표 | 오뢰 패션 룩 노출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 재경 요문 | '정상합칙'의 중개주가 컴백을 확정하기 어렵다.
- 즉시 뉴스 | LVMH 가 독일 고급가방 브랜드 리무우가 뺏어갔어요.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대 중화구 에서 아름다운 재무 업적 을 내놓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6 중국 국제 방직 사선 (가을 겨울) 전시회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옷 가게의 장식 10대 기교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6 중국 국제 니트 (가을) 박람회 PH Value
- 영성그룹 115명의 직원이 무상 헌혈 3만여 밀리리터로 타인의 생명의 빛에 불을 붙였다
- PaulFrank大嘴猴秋季上新第二波:潮流态度,I AM AWESOME
- 森马丨那些最IN最Chic 的复古元素!
- CHIC IMPULSES SHOWROM 브랜드 순례파 생활편
- 수십 개의 전 세계 유명 의류 구매자들이 호문을 집결할 것이다
- 돌사자 지능 산업 연맹 이 천주 에 가서 ‘ 수세대 ’ 를 고찰 하다
- 소비자가 인터넷 쇼핑을 더 좋아하나요 아니면 실체점 소비를 합니까?
- 속옷 브랜드 3총과 영동 브랜드
- SOSOCK 신상품 출시되면 이런 가정복 한 벌 가져야 돼.
- 금발라 비율은 일단 닉 패션 PLM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