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강세 부호'인터넷 +자동화 +지능 기술', 동쿤과 절강 제어 강화 협력 화섬유 제조 새로운 유전자

2018/8/31 11:23:00 109

동쿤절강에서 제어지능

지능화, 정보화 물결이 현재는 전대미증유의 기세를 보이고 있으며, 기술 밀집, 자본 밀집 등 특성 화섬유 제조업은 지능화, 정보화 방면의 표현이 끊임없이 사람들의 인지를 새롭게 경신하고 있다. 용두기업의 표현이 자연스럽고 눈에 띈다.

28일 국내 폴리에스터'대남 '동쿤그룹은 국내 최선진적인 자동화 지능 기술업체인 절강에서 기술지분 유한회사가 절강동향에서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절강성 경신위 경녕 동향시 부회장 주위위강 동쿤그룹 회장 진사량, 절강중 기술 주식회사 창립자 안안후이 참석했다.

협의에 의하면 양측은 장기적인 전략적 협력 파트너로, 지능화 기술, 지능공장 건설, 신기술 응용 등 분야에서 심도 협력을 벌여 지능화 건설을 가속화시켜 전통산업의 전환을 촉진할 것이다.

동쿤그룹 계열에서 출마를 앞둔 항방 4기 프로젝트, 즉 동쿤 연산 30만 톤의 녹색 지능 화섬유 프로젝트 중 계열 장비 중 가장 중요한'중추 대뇌'인 DCS 집산 통제 시스템은 절강에서 개발을 통제하고 설계를 담당하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 화학 섬유 제조 설비를 오랫동안 해결할 것이다.

강력한 연합 추진 화섬유업 4.0

현재 우리나라 경제 발전은 이미 새로운 과학 기술 혁명과 산업의 변혁과 우리 나라가 경제 발전방식을 빨리 바꾸어 역사적 교류를 형성하고 신구동에너지 전환 수요가 절박하지만 제조업은 정보화와 공업화 융합을 촉진시키고, 산업의 전환을 촉진하고, 산업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대변혁이 강한 역사적 이월시기를 실현하고 있다.

절강은 제조업 대성, 지역 경제는 중고단에 향해야 하며, 우선 제조업은 중고단에 나아가야 하며, 화학섬유와 동향시가 중요한 전통 특색 산업으로, 화학 섬유 괴상 특색 산업의 우위를 발휘하여 선진 제조기지를 조성하고, 전통제조업이 업그레이드, 절강제조 제조업이 미래 산업의 제고점을 차지하는 필수 경로.

이 큰 배경 아래 우리나라화학섬유 산업용두기업과 동향지역경제발전의'기둥'의 하나인 동쿤그룹의 순세에 부단한 코드지능 제조업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뿐만 아니라 제조업에 직면한 인공 원가 상승, 노동력 난제 등 보편적인 난제로 기업의 노동생산율과 전산업체의 흐름을 크게 높일 수 있도록 새로운 시대에서 기업을 구동해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새로운 움직임을 찾는다.이와 함께 수도꼭지 기업의 이런 탐구와 실천, 우리나라 화학 섬유 산업은 전통 패턴으로 지능화 모델로 업그레이드, 절강 제조업체의 인질 증효를 위해 중요한 시범 이끌기 역할을 하고, 생동적인 발목을 잡는다.

주위강은 이번 동쿤그룹과 절강에서 고발한 전략적 협력은 팔팔팔전략을 관철하는 생동실천과 성공적인 탐색으로 동향시 공업업업업업업종의 업그레이드, 품질 증진에 매우 중요한 시범 도입 작용을 한다고 지적했다.쌍방이 앞으로 긴밀한 협력, 과학적 기획, 진정으로 융합, 지혜 발전, 혁신 기술로 전통 제조업의 자동화, 정보화, 지능화 발전을 추진할 수 있기를 바란다.동향시위, 시정부도 여전히 꾸준히 혁신 구동 전략을 꾸준히 고수하고 좋은 환경과 서비스 추진 전략 협력을 순조롭게 실시하고 기업이 지능 전환의 길을 걷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저장 성창시자는 현재 스마트 제조 공업의 4.0의 큰 배경 아래 기업이 에너지 절감, 품질 향상과 관리 수준의 향상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제시하고 있다. 이는 디지털화, 지능화, 자동화, 기업 생산의 심도 융합이 필요하다.이번에 동쿤과의 협력은 양측이 전력을 다해 자원 통합을 추진하고, 오동곤은 수자화, 지능화, 자동화, 계속 매진하여 지능화의 표대 기업을 만들어 화학섬유업의 산업 4.0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주공 지능 제조 새로운 길

실제로 동쿤그룹은 우리나라 화학 섬유 업계에서 지능 제조 분야의 선두병이었다.

특히 항방 2기 종목은 그렇다직종스마트 제조, 지혜 공장을 만드는'샘플 프로젝트'를 추진하다.이 프로젝트 총투자는 약 4억 위안, 연간 생산에너지는 약 20만 톤으로 기초 설비 개조, 생산 장비 지능화, 생산 과정 수자화, 생산 제조 일체화 관제 및 산업 사슬 일체화 5개 방면으로 지능 공장을 건설한다.

이 공장은 기존 ERP, 품질, 연구 개발, 조항 등 관리 정보화 시스템, 생산 현장 자체 제어 시스템, 데이터 집중 관리 시스템, 물류 창고 시스템, 대량 지능 시스템 설비 투입, 온라인 네트워크 건설 강화, 현장 설비 및 정보화 조정, 관리 시스템의 일체화, 다양한 부문, 접속, 목록, 구매, 구매, 구매, 물품, 물품, 물류 등 순환, 유틸리티 및 유기 조회 및 유기 연락을 실현했다.

기자는 얼마 전에 항방2기 종목의 현장 인터뷰를 했으며 지능화 정보화 정도가 기자들의 상상을 초월했다.기자는 현장에서 볼 때, 작업장은 거의 ‘ 흑등 ’ 작업장이며, 정렬 배의 부피가 방대한 설비 각 사직으로 효율적인 운행으로 작업장은 거의 노동자를 볼 수 없었다.과장하지 않고 전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화섬유 제조 설비의 전시 견본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기계의 쿵쾅거리는 소리에 따라 ‘스마트 하락통 로봇 ’이 긴 궤도에 질서 있게 돌아가며 설비가 매회 운행되어 정렬되어 있는 세련된 폴리에스테르 롱실통은 해당 위치로 운송된다.포장 작업장에서 기계손 한 대가 긴 팔을 휘두르며'캡처 -턴 -다시 잡아라 '일련의 동작을 하나씩 포장 유수선에 올려 포장, 라벨이 달린 뒤 실버에 실버를 넣고 자동 입체창고에 자동으로 배달한다.전체 자동 입체 창고 구역에서 기자들이 한 층 층씩 올라가 아래서 모두 몇 십 층으로 배열하여 그들은 매우 장관스러워 보였다.공장 밖에서 화물을 끄는 디젤 트럭 차량도 다른 풍경을 이루고 있다.

기자는 이 프로젝트는 총 16대 기계수, 4대 세트를 배치했다고 알고 있다.자동화 포장 유수선이러한 ‘ 고대상 ’ 설비의 투자만 억 위안에 이른다.스마트화, 정보화 시리즈 장비의 사용, 항방2기 항목의 신제품 개발주기는 다른 공장구보다 15% 단축, 재고 회전율이 30% 증가, 에너지 이용률이 7% 인상, 관건 공정 수제어율이 80%에 달한다.한편 동쿤그룹의 신제품 개발주기를 이끌어 13% 단축, 재고 회전률 전체가 27% 높아 에너지 이용률 전체가 6% 높아졌으며, 관건 공정 통제율은 75%에 달했다.

'강국 전략을 만드는 대배경 아래 동곤은'팔팔전략'을 적극 실천하는 과정에서'인터넷 +'과'기계 환인', 스마트 제조를 주공한 혁신 발전로 생산 데이터 수자화 및 공업화와 정보화의 깊은 융합을 실현했다.이번동곤과 절강에서 제어하다동곤은 강력한 연합, 동곤이 장기간 화학 섬유 생산 제조, 전 산업 사슬을 만드는 우세를 발휘하고, 절강에서 우리 나라와 공동으로 ‘화섬유 대국 ’으로 ‘화섬유 강국 ’을 향한 목표로 응당한 공헌을 할 것이다.진사량은 양측이 계약식에 있는 이 말은 간결하면서도 동곤의 경영 중점을 명시하고 어깨에 부담하는 더 많은 책임이 있다.

  • 관련 읽기

경위 유차 계열사 전력: 무한 유다화 전흐름 야간 무인치 차지능 공장 시범선

회사 뉴스
|
2018/8/31 11:18:00
69

과학 기술은 제품 부품을 위해 팥을 재활용하여 《 인민일보 》.

회사 뉴스
|
2018/8/30 12:56:00
154

항력그룹은'2018 중국 민영기업 500강 '9 위에 올랐다.

회사 뉴스
|
2018/8/30 11:39:00
118

구름의 꿈은 천고양이와 JBP 전략의 협력을 달성하고, 새로운 소매부품 업종 인터넷

회사 뉴스
|
2018/8/29 12:41:00
54

아동복 1주: 안나아 1387개 라인 하강점, 상반기 5.68억 원

회사 뉴스
|
2018/8/29 9:31:00
90
다음 문장을 읽다

무석 가원 비직조 기술연구소 총엔지니어: 최적화 정형공예 증가 비직포 기능

펑학본, 무석가위안 비직조기술연구소 총엔지니어 (은퇴),‘863 ’ 국가 프로젝트 및 성부급 프로젝트 감정전문가, 수회 ITMA 아시아 방적기 전시회 전문가, 중국 방직 공정 전문가 위원, 중국 비직기계 분회 전문가 고문, 중국 산업용 방직품 전문가 위원, 방직품 전문가 위원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