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하벨, 카리스마, 빅나스, 이 여장 브랜드 근황은 어떻습니까?
최근 각종 의상 브랜드들은 2018년 연간 재보와 2019년 1분기 영업 데이터를 발표했다.
2018년 소비 침체의 큰 환경에서 의상 브랜드의 업적은 자연히 몇 가구의 기쁨과 근심이다.
패션의 흐름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국산 패션 캐주얼 의상 브랜드의 업적은 그리 이상적이지 않다.
대표적인 3대 국산 여성 패션 브랜드의 근황 분석을 통해 이 의상 품종 시장의 대략적인 상황을 엿볼 것으로 기대된다.
라하벨: 철루의 업적, 수치의 확장
3월 29일 연간 실적 예감 공지 발표 후 라하벨은 2018년 연보를 발표했다.
이 연보에 따르면 라하벨 2018년 영업 수입은 101.76억원으로 2017년 89.99억원으로 전년 대비 13.08% 증가했으며 상장 주주 순이익은 1.60억원으로 2017년 4.999억원으로 전년 대비 132% 하락했다.
라하벨 순이익은 3년 연속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4월 10일 저녁 라하벨은 상하이 증권거래소의 2018년 연간 보고를 받은 사후 심사 문의서를 발표했다.
상교소는 라하벨 2018년 보고서에 대한 사후 심사를 거쳐 투자자들의 이해에 편리하다며 업계 경영, 재무 데이터 등 측면에서 정보를 좀 더 보완해 달라고 밝혔다.
라하벨의 연간 보고서가 깊게 분석됐다.
현재 방직 의류 업계에서 유일하게 A + H 주가 출시된 브랜드 의상회사로서, 라하벨은 최근 2년 동안 융자 개점과 잇달아 프랑스 Naf Naf SASSASS 100% 주식을 인수하는 행위가 업계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의혹을 받고 있다.
일부 분석자는 라하벨이 출시된 자금을 마련하고 미친듯이 가게를 열어 돈도 모자라 융자 재개점이라는 간단한 모드로 기업들이 단시간 내에 규모를 신속하게 만들지만, 거대한 직영매장이 대량의 재고 적압을 의미하고 있다. 관리를 하지 않으면 기업 전체를 무너뜨리기 쉽다.
한편, 라하벨은 최근 몇 년 동안 채널 침몰을 계속해 매장의 확장을 통해 시장을 점령하고 있지만, 각 대형 의상 브랜드들이 서너 선 시장을 배치하기 시작하면서 이런 유량의 이익은 점차 사라지고 있다.
라하벨이 현재 직면한 처지는 이전의 빅스와 유사하다. 경영 모드에서 개선되지 않으면 미래 상황이 갈수록 나빠질 것이다.
라하벨은 프랑스 Naf Naf SAS 를 인수하는 행동이 더 두뇌를 잃게 했다. Naf Naf Naf Sas 역시 심각한 적자 상태에 처해 라하벨의 현황으로, 라하베르의 현황을 도모하고 있기 때문이다.
주식 환매 다 좋다
아직까지는 2018년 연보가 나오지 않았다.
그러나 지난해 10월 29일, 2018년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1 ~9월, 회사 영업 소득 17.36억원, 전년 대비 25.87%, 모친 순이익 2.68억원, 전년 대비 32.58% 증가했다.
이 가운데 회사의 3분기 단기가 귀모 순이익 1.07억원으로 전년 대비 33.21%, 8개 분기 연속 성장이 이뤄지고 있다.
앞서 2017년 연보는 모사 순이익 3.02억 원으로 전년 대비 52.72% 증가했다.
2018년 가창력의 실적이 크게 예상된다.
국태군 안증권 디자이너 학교수는 업적의 빠른 발전을 위해 브랜드 인수 수익 확대 규모에서 비롯된 반면 자신의 경영 능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한편, 향후 2년 동안의 실적 성장은 다브랜드협동효과에 주력하고, 브랜드 영업 수익이 급증하고 있다.
2019년 개년에는 회사들이 196.02만 위안으로 17만 23만 주식 주식을 환매하겠다고 공고했다.
가력 안정 성장 실적을 결합해 최근 몇 차례의 환매를 위해 회사의 미래 발전 전망에 대한 자신감과 자신의 가치에 대한 높은 인정을 나타내고, 주식 구매에 대한 회사의 결정에 대한 조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최근 종결된 히트드라마'다 좋다'에서 가창적인 코트를 선보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였다.
노랫폼은 국제일선 여장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웠고, 브랜드와 극중 직장 여성 소명옥의 결합으로 파라다이스 광고를 잘 했다.
빅나사: 30억, 다브랜드 피라미드 지속 향상
지난 3일 비그나스는 2018년 연보를 발표했고, 연보는 2018년 영업총소득 30억 9억, 동기 대비 20.3% 증가했다. 모사 소유자의 순이익 2억 7억, 전년 대비 43.6% 증가했다.
이 가운데 틴이 기업의 영업 수입의 주요 수입으로 영업 수입이 16.3억3000만 원으로 영업 수입이 53%를 차지했다.
‘VGRASS -치마 ’는 영업 수입이 4억 2억 원으로, 영업 수입은 13.6%로 집계됐다.
'틴이 아동복 '영업 수입은 3억으로 9.9%를 차지했다.
2014년 상하이 증권거래소에서 출시된 이후 빅나스는 줄곧 위축된 곤경에 빠졌다.
2015년에는 영업과 순이익의 첫 쌍쌍 하락까지 했다.
같은 해 5월 빅나사는 1조35억원의 자유자금으로 남경운금연구소 지분 100%를 인수했다.
그러나 운금은 다음의 행동에 만족스럽지 않다.
이 궁지에 이르렀을 때 2017년 빅나사는 57억원의 거물려받은 한국 의류의 이니스프리 그룹 계열자 (Teenie) 브랜드 및 이 브랜드 관련 자산과 업무를 인수했다.
당시 빅나스의 시가는 45억 위안이었기 때문에 업계 내 빅나스는 "뱀이 코끼리를 삼켰다"고 놀렸다.
그러나 그 다음은 렌즈를 크게 떨어뜨려 테니의 위니를 인수한 뒤 비거나스는 멋진 전진을 펼치며 업적이 상승했다.
실적은 대부분 브랜드인 테니의 원나이니의 공로가 많았지만, 빅나스의 정확한 인수전략은 회사를 보존하고 국산 여장 머리 브랜드의 위치를 다시 세웠다.
의류 업계의 전망이 불투명한 환경에서 많은 본토 여장 브랜드들이 실적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많은 브랜드들은 인수나 다른 브랜드를 인수하거나 새로운 업종 판자를 개척하거나 브랜드 내부의 운영 상황을 조정했다.
이 가운데, 노랫소리, 낭자, 태평조 등은 업종 전환의 성공자이다.
해외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끊임없이 입주하고, 본토 브랜드의 부단한 루트 아래 미래 의류 시장의 장사는 더욱 어려워질 것이며, 본토 여장 브랜드가 직면한 위기도 더 많을 것이며, 어떻게 어려움을 돌파할지, 선배에게 취경하는 것이 낫겠다.
중국 의류망자: 시교로
- 관련 읽기
- 고단 포럼 | 고급감 타당하게 골랐어!
- 전시회 | 창창력 항성을 휩쓸고 있는 2018 중국 오리지널 남장전 개막
- 수장 방송 | 문화 다국적, 패션 인항: 2018 강남 국제 패션 주간 개막
- 회사 뉴스 | 예보, 아디다스에서 New Blance, 악보 파산 보호 신청
- 임신 아동 | 앤밀리 아동복은 아이에게 바치는 사랑
- 새로운 마케팅 | 온라인 아동 생활 방식 쇼핑 플랫폼 Maissonette 1500만 달러 A 륜융자 완료
- 여성복 | 맨니벤 1244모래사장은 로오케, 조끼 하나로?
- 시장 시세 | 비밀'몰락'은?
- 여성집 | 목초기 식물 속옷, 정확한 선택
- 임신 아동 | HORSEDOUD 작마 뚜뚜뚜 네 공주 패션을 멋지게!
- C &A 는 어떻게'지속 가능'으로'빠른 패션'을 개조합니까?
- 동모 업종 의 장대 ‘ 항주 동모 가 어머니 의 날차 ’ 등 의 반상 을 받았다
- 중국 시장은 어떻게 유니폼 창고 사장을 일본의 갑부 보좌에 보낼 수 있습니까?
- ‘ 뜨거운 손 고구마 ’에서 100억 피러를 영수함에 따라 어떻게 역습하는가?
- 국산 매트릭 대항 나이크 전체 실력인 스포츠 브랜드 대중호 순위
- 이녕 일사분기 영업: 동점 판매 증가 중 상승, 직영점 감소
- 무강권 문흉시장이 터지다 90 후 천고양이 반 무강권 속옷을 사다 사다
- 아마존 전자상 주업은 중국을 탈퇴할 것인가?아리와 경동과 싸울 수 없는 일을 견딜 수 있을까?
- 아동복 소비 잠재력은 아동복 기업이 시장을 강점시키고 있는 중이다.
- 수입 사포 가격 이 오르락내리락하지 않으면 국산 면사 를 증진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