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웨이는 운동환경 조화를 따라 직원들의 낡은 바지로 신발을 만들었다.
환경 보호 이 일은 과학기술부터 패션 분야까지 모든 대기업들이 행동하고 있으며 스포츠 브랜드도 빠질 수 없다.
그래서 아디다스는 지난해 100여 만 쌍의 해양 플라스틱 을 팔았고 올해는 100퍼센트 정도 출시했다.나이키는 올해도 에코시리즈 운동화를 선보이며, 신발은 모두 화이트로 지속될 수 있는 소재로 제작됐다.
콘웨이도 이 「운동 환경 보호 붐 」을 따라야 한다.하지만 이번에는 좀 달라서 개성적인 노선을 가야 한다.
올해 8월 콘웨이는 사람들이 폐기된 청바지를 통해 새로운 ‘코카가 지속적으로 발전한다 ’는 신규 레뉴데니엄이라고 불리고 있다.낡은 데님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하나하나 하나하나 하나뿐입니다.
4 년 전 광위 고관들이 모여 논의했다.
이들은 쿠웨이 직원들을 초청해 버리지 않은 낡은 옷을 꺼내 머스터드 가디건, 컬러풀한 선드레스 등을 꺼내 재단과 봉제, 마지막에 정제 된 콘택트렌즈로 변신했다.
그리고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이 신발의 소재로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재미있는 작품이 됐다.버랜드원 에이버리 코르디는 크레오에서 편지지 한 컬렉션을 잡은 뒤 쿠웨이 「메일 」 한 켤레가 나왔다.
하지만 대량 생산은 불가능하다.여러 가지 재질의 옷으로 수백만 켤레를 제작해 후방 부문에는 그야말로 악몽이다.
그래서 어웨이는 누구나 가진 청바지로 입수하기로 결정했다.
미국에서만 매년 판매되고 있다. 중국 광동의'청의 도시 '신당은 매년 생산을 해야 한다. 그중 유독화학품의 양조와 염료가 가져온 폐수이며, 생태계와 동네에 심각한 환경 손상을 초래하고 있다.
이에 광웨이와 영국 중고의상 소매상 비용드 리트로 합작해 대량의 회수된 청바지를 제공해 팬츠를 청결하고 유효하게 잘라 낡은 청바지를 다시 제작할 수 있는 스틸 모듈과 액셀러로 눌러 Chuck Taylor All Star 와 Chuck 70 광택으로 만들었다.
이 레뉴디엠 시리즈는 단지 광위의 친환경지로의 하나일 뿐이다.
새로운 Renew 에코 시리즈는 Renew Denim 을 비롯한 세 시리즈를 포함해, 나머지 레뉴 Canvas 와 Renew Cotton.
전자는 재활용 재료인 100% 폐기 플라스틱 병으로 추출된 재생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모조된 신발을 만든다.
후자는 신소재 개발인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공장 제화 과정에서 가장자리를 수집하고 있는 모조면 범포를 40% 재생면과 폴리에스테르 섬유가 들어간 재생혼합물로 마지막에 신발을 넣은 거즈라인으로 만들었다.
렌바스는 오는 7월 5일 글로벌 점포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레뉴 Cotton 은 소재 중제 원인으로 202020년까지 출시될 예정이며 청바지로 만든 데니딘 계열은 8월 출시될 예정이며, 세 가지 심오한 데님 색조가 90달러, 규모도 내년에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콘웨이는 재료순환재조의 능력뿐만 아니라 환경보호 물결에 순응하는 동시에 광웨이의 개인적 이념을 표현했다.
이러한 지속적인 발전화는 환경 보호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는 알 수 없지만,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서라도 순응하는 것은 최소한의 힘과 닿는 일을 했다.
애범
- 관련 읽기
- 태평조 점포 개폐 빈번히 가동 효율 구축 경쟁력
- 상해 3모 (600689): 나프탈렌 임별장 매각 의향 수양자 처리
- *ST凯瑞(002072):已收到重大纺织资产出售对价款5.39亿元 尚有2.77亿元余款未能收回
- *ST 높이기 (000971):심교소 연보 답장
- 营收总额上千亿,千禧一代成消费主力军,奢侈品行业迎来春天?
- 비스코스가 줄고 반탄이 약간 있는데, 후속 추세는 어떻습니까?
- 모던 큰길에서 오름막이 깃발 아래 회사가 과학창판을 갈라놓았는가?
- 选对工作服真的很重要
- 森马跨界美妆产品 为了更高的利润回报
- 중미 무역 마찰은 끊임없이 방직 상회에서 미국 협조 기업 차원 안정 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