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레이아웃 '후고 성장' 시대 집업업체 들이 잇달아 전략 조정 을 가동 하다

2019/12/7 11:21:00 0

포석성장시대집업전략조정

지난 3년여 동안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이 빠른 성장을 이루며 많은 집기업들도 규모의 돌파를 이룩했다.오늘날 시장이 고조기에 접어든 후 일부 부동산 기업들은 전략적 방향과 관리 구조를 조정하기 시작하여 새로운 규모의 성장수요에 적응하기 시작했다.

21세기 경제보도는 인지인사들로부터 한 바퀴 관리의 정합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역 회사의 업적에 따라 관리에서 1차 최적화를 하고 있다.융신, 중량 등 규모가 천억 넘는 집기업과 천억 매진하고 있는 우주와 최근 1차 지역 전략 조정이 펼쳐졌다.

이 조정의 목적은 규모의 성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외에도 현실적인 요소가 도달하는 결과로 융자 원가 원가가 높고, 판매 원가 높은 기업과 이윤 공간 압축, 등등이다.

이 뒤에 더 잔혹한 현실이 있다.“미래 부동산 시장의 총량은 줄어들고, 고성장 단계는 이미 지나갔다.”주영빈 양광성 회장 겸 회장이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고성장에 익숙한 집기업에게 내년에는 중대한 시련을 겪게 된다.

고성장은 이어지지 않는다

올해 11월 햇빛성 계약판매 1819억 위안, 연간 매출 목표를 앞당겨 완수했다.지난 몇 년 동안 햇빛성 규모의 급성장은 2014년 부족한 300억에서 지금까지 2000억에 육박하고 있다.

주영빈은 고성장을 포인트로 한 기업에게 내년 시장 환경이 시련이 크다고 밝혔다.햇빛성에 대해 "더 이상 성장하지 않으면 앞으로 어떻게 가야 하나요?"

그는 회사의 재무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고성장의 목표를 계속 정하여 회사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은 가장 중요한 문제다. ”

주영빈은 부채가 높고 이익이 천억 규모인 집기업의 통병이라고 주장했다.미래의 시장 환경에서 햇빛성 조정 방향은 속도를 늦추고, 이자를 조금씩 줄이고 융자 채널을 넓히면 이윤 인상이 어려우면서도 먼저 속도를 늦춰야 한다는 것이다.

최근 천억 규모의 융신과 중량도 구조조정을 했다.융신은 4대 사업부 및 서남지역 회사, 10개 구역, 각각 복건지역 그룹, 광동 지역 회사, 상해 지역 회사, 강소구역 회사, 산동성 지역 회사, 절강지역 그룹, 하남성 지역 회사, 천진 지역 회사, 산서구 지역 회사, 서남 지역 회사.

“오’를 ‘십’으로 잘라 ‘십’마다 구역 총재를 설치한다. 예를 들어 일부 성숙한 사업부가 ‘지역 그룹’으로 개칭하는 것이 효과적인 관리에 도움이 된다.”융신 내부 인사들은 기자들에게 장삼각구역은 절강, 강소와 상하이소회사로 나누어 구역 직관, 통제 시효를 강조했다.

융신과 달리 중량은 이전의 12개 구역 집단을 수축하여 결국은 남방 대구, 북방 대구, 서부 대구, 산둥 대구, 강소대 구역, 저장 대구, 저장 대구 6대 지역을 설립했다.목적도 관리에서 강화하는 것이다.

우주는 장삼각 지역의 통합은 실적 안내에 더욱 경향이 있다.우 주 주 회사 는 처음으로 백억 원 의 지역 회사 로 현재 남경, 양주 에서 강소 구역 을 구성 하고 있으며, 절강, 상하이 와 안휘 가 동부 지역 회사 를 구성 했 다.

관리 가 날로 정세화 되다

구조조정을 제외하고는 집업업이 원가, 판매 등에 대한 관리도 정밀화되고 있다.

올해 3분기 업계의 전체 이윤율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업계 인사들은 정세화 관리를 통해 원가를 압축시켜 이윤 공간을 더욱 얻을 수 있다고 보편적이다.

주영빈은 과거 땅을 많이 사들이는 패턴이 통하지 않았고 토지 비축 과다비용도 증가하고, 재고 소화가 비슷해야 상응가치의 토지를 보완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시장에서 흙저축을 해야 한다. 현재의 흙저축은 2년의 개발 규모를 충족시키면 충분하다. 2년에 얼마를 팔면 토지를 보완해야 한다."

또 많은 집기업들이 일상 지출 중 압축 원가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예를 들면 고속철을 타고 출장을 가는 것을 제창한다.마케팅에 집기업도 채널 관리를 강화하려고 한다.

최근 부동산 업계는 경로비에 대한 토론이 매우 떠들썩하다.일부 항목의 루트 비로 기업의 판매 이윤이 크게 압축되었다.

부동산 업계는 21세기 경제적 보도에 따르면, 부동산 분야가 인터넷 시대에 한 차례 차를 몰고 있으며, 인터넷의 역할은 중개화에 가야 한다고 한다. 부동산은 루트다.부동산 기업이 자신의 제품력, 마케팅력, 과도한 의존 루트에 의존하는 데 있다.

이에 따라 전술기업들은 고액의 루트 비용을 채택하기보다는 직접적으로 가격을 낮추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명예 관리 PK 부 관리: 큰 데이터 검증 고관 "명성이 좋아질수록 많이 벌어진다"

재경 요문
|
2019/12/7 10:25:00
0

A 주 상장 회사 가치 추세 보고서'열화'발표'경화'의 돌파

재경 요문
|
2019/12/7 10:25:00
0

2년 동안 주가가 역세가 551% 상승했으며, 고패 국산 패딩으로 수도꼭대기

재경 요문
|
2019/12/6 12:41:00
0

2019 상장회사 브랜드 디지털 자산조사 시리즈-민기업편 2019 민기업 브랜드 디지털 자산 20강 투시: 대중 집중'과학기술'속성, B 단사 관심도 상승

재경 요문
|
2019/12/6 10:50:00
0

자본 시장 대외 개방 변국 4대 거래소 종론 “ 상호 소통 ”

재경 요문
|
2019/12/6 10:50:00
0
다음 문장을 읽다

90% 중국 브랜드 호텔

호텔 업계 에서 보면 사교 플랫폼 에 몰입 해 집 외 의 장면 서비스 를 통합 할 수 있 는 장면 서비스 는 여전히 매우 많은데, 예컨대 음식 · 오락 등 비숙박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