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실체 상연 선상 화식 자구는 그저 아름다워 보이는가?

2020/3/2 11:49:00 0

실체 상점

VR 실경 쇼핑점, 운관전, 자체 쇼핑 플랫폼, 생방송 벨트...전염병 상태에서 실체 백화점은 일련의 ‘ 반격 선상 ’ 을 구축하고 있지만, 이 사태가 예상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 미래 선상에서 선상에서 선을 대체할 수 있을까?

백화점 화식 자구

전염병 기간에 사람들은 모두 집에서 문을 닫고 나가지 않고 어떻게 그들이 쇼핑을 갈망하는 수요를 만족시킬 것인가?

중국 상보 기자들은 일부 실체 매장을 통해 VR 실경 쇼핑, 윈윈 시청, 영상 생방송 등 형식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형성하고 체험감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저우 K11 은'VR 실경 쇼핑 맘껏 산다'는 행사를 선보이며 광저우 정가광장은 소비자들에게'운보전'체험을 해 소비자들이 인터넷 플랫폼처럼 쇼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베이징 상무경제학회 상무부회장은 중국 상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 저택 경제 ’ 가 새로운 소비 습관이 될 때, 실체상업은 운플랫폼을 통해 상도시와 소비자 간의 상호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VR 쇼핑점, 운전은 소비자들에게'구경'의 재미를 느끼게 하고, 생방송 판매는 소비자들이'쇼핑'을 하는 동시에 자신의 풀을 재배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염병 기간에 여러 상점들이 잇달아 브랜드 매장을 연수하여 생방송을 시작하였다.

광저우 톈하성 은태백화점 등 잇달아 브랜드 생중계 판매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기자는 생중계 품목 선택에서 스킨케어, 컬러 메이크업이 많다는 것을 주의했다.생방송이 더 강해진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광주 천하성은 공동식촌수를 떨면서 소비자들에게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쇼핑몰 생중계 판매는 인기가 많지만, 소비자 장 씨는 생방송 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이크로신과 쇼핑몰 가입, 전기 플랫폼 위에 있는 버튼이 편리하다고 말했다.

운쇼핑, 운운전, 생방송 판매를 통해 소비자 체험감을 증강시킨다.그렇다면 백화점은 애플릿 접목이나 자습 쇼핑 앱을 통해 초강장벽을 쌓았다.천홍백화점을 예를 들어 기자는 역정 기간에 천홍 앱, 천홍 애플릿 등을 이용한 디지털화 도구가 전국 90여 개 매장에서 천홍이 집을 출시했다.

실체 상가 마케팅 제조, 화식 레이아웃 라인에서 기업이 눈도장을 찍었다.

그냥 예뻐 보여요.

실체 백화점 레이아웃 라인에 집에 있는 사람들이 새로운 쇼핑 루트를 갖게 했다.하지만 현재 각 백화점 라인에서 운영되는 상황으로 보면 마케팅이 만만치 않지만 일부 백화점과 브랜드는 구매 전환률의 효과를 기대하지 않고 있다.

실제로 실체 매장은 선상 배치에 대해 이미 계략이 있었다.예를 들어 4년 전 무지개 백화점은 이미 인터넷 쇼핑몰을 자립하고 있으며 현재 2200만 수자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창창한 선상 플랫폼 거마크 상성도 역세 이전에 이미 존재했으나 꾸준히 하지 못했다.업계 인사들은 실체경영과 실체경영 차이, 장기 밑에서 오퍼하는 실체상업기업에 대해 어떻게 실무 운영을 잘하느냐에 더 많은 탐구 가 필요하다.

인력그룹 합동업자, 항주 도시 상업회사 사장 장설동 사장은 선상에서 운영하는 전면성과 체계적 인식에 대해 빠른 속도로 구조해야 하고 기술수단도 끊임없이 공부해야 한다고 말했다.신형 인재, 신형 지식의 비축과 침전은 현재 실체 상업이 비교적 부족한 것이다.

유양은 상가가 플랫폼을 자립하고 있지만 상품은 가격에 전기상 플랫폼에 비해 우위가 없다고 밝혔다.또한 소비자들도 백화점마다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는다.따라서 소비자들은 품격이 풍부하고 제품 대비를 하기 편리한 전제품 플랫폼에서 골라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실체상업계에서는 독자적으로 한 온라인 상가를 만들어 단기간 내에 급속히 손님을 얻어 전환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따라 더 많은 백화점 선택은 생방송 플랫폼을 통해 전환을 높이는데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일부 백화점에서는 털음과 타오바오 등 강력한 유량의 플랫폼이 생중계되며 과다한 시간과 인적원가를 들고서 휴대전화를 들고 가동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하지만 어떻게 각 브랜드의 생중계 간에는 다수의 상가가 긴급한 사고를 해야 할 문제다.

일부 일체상들은 베이징만과 반도 광장, 서단 대성과 신거리 백화점 등 생방송 관람객이 500명 정도이며, 심지어 친구권 또는 카페 인프라에 의존해야 한다.

브랜드 사업가들은 매회 생방송 관람자가 이상적이지 않아 단기 업적을 올리기 어렵다고 밝혔다.생방송 시청 인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생방송 안내도 흥이 크지 않다.

중국 상보 기자는 여러 브랜드의 생방송 간에서 일부 브랜드의 구매는 모두 임시 투항이었고, 결코 생방송 경험이 없었다.그래서 생방송 때 긴장, 사고의 불분명하게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제품 해설에도 일정한 ‘말술’이 부족해 소비자에게 전문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유양은 실체 매장에 대해서는 모든 품목이 온라인 생방송에 적합하다고 말했다.마케팅 요원들이 추진을 유도하는 품목 온라인 상에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예를 들어 45선 도시의 소비자들에게 고단 사치품, 고품질 스킨케어 등 제품은 현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으며, 이들은 방송상 플랫폼에서 구매하는 것도 걱정된다.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상가가 배서를 하는 선상 플랫폼을 선택해 구매하고 싶어한다.생떼를 쓰다.

갑작스런 사태가 발생해 각 대형 백화점 온라인 포석은 모두 급박하다.생중계율을 어떻게 높이고 선상에서 쇼핑플랫폼을 어떻게 더 전문화하는지 기업들이 진지하게 생각할 만하다.

쿠양은 전염이 지나면 실체상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라고 말했다.전염병 충격에 따른 실체 매장 온라인 업계 레이아웃은 소비, 식음 등의 업태가 늘고, 소매 비중이 줄어들게 된다."체험 업계는 선상에 적합하지 않다. 선상에서는 선 밑에서 보조 작용이 생기고, 실체 매장은 선상에서 후속선 아래로 유포된다"고 말했다.이양설.

출처: 중국 상보작가: 진 청

  • 관련 읽기

급스틸러 증량 급수 방송도 브랜드 매장을 노려봤어요.

상가 속보
|
2020/3/2 11:06:00
0

사계절 청장!건강 코드,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상가 속보
|
2020/3/2 11:03:00
2

백화점 직원들은 이가기 생방송 벨트 혁신

상가 속보
|
2020/2/28 15:58:00
0

오프라인 백화점 중 중상 소매업 언제 원기 회복

상가 속보
|
2020/2/28 10:41:00
0

역정 시절 이가기미아들

상가 속보
|
2020/2/28 10:1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유니폼 모회사는 왜 무의식적으로 인수 활동을 전개합니까?

현재 신 판매 그룹 의 정력 과 자원 은 주로 기술 개발 분야 에 놓아 30% 의 매출 을 실현 할 목적 이 있지만, 그룹 은 결코 고려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