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은 전쟁터 - 사장과 함께 지낸다

2009/5/6 14:30:00 42054

사장과 평화롭게 지내는 4대 비망록

주동적 ——너를 돕는 사장님

대만 혜씨 약공장의 성과가 발전한 곽혜기 (곽혜기)는 혜씨 3년 동안 주관의 눈에서 「그녀는 위상 관리를 잘했다.」 대만 혜씨약공장 인력자원 및 행정관리처장 설광양설 행정관리처장이 눈에 띈다.

그녀가 사장과 평화롭게 지내는 비결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보스를 돕는 것은 자신을 돕는 것과 같다.” 곽혜기는 빠르게 대답한다. 그녀는 말을 빨리 하고 일을 하는 것도 빠르고, 곧 사장에게 생각해 줄 것이다.

예컨대 그녀가 회의 제목을 작성한 후, 그녀가 다시 회의에서 어떤 주관의 질문에 직면할 것인지를 다시 생각하게 될 것인가?

더 높은 계단 주관은 어떤 정보를 필요로 합니까?

그리고 적극적인 국내외 데이터 수집, 데이터가 그녀의 사장에게, 「사장이 전공을 표현하게 하는 것은, 성적 효과를 돕는 것과 같다.

또 다른 중점은 사장이 무대에 올라 그에게 중점을 제시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사장이 부처를 대표하여 공개브리핑을 하는데, 그는 모든 항목의 수행 세부와 성과를 확실히 알기 어렵다.

사장이 무대에 오르기 전에 그가 반드시 알아야 할 좋은 소식을 알고서 그가 무대에 나오게 하는 것을 피하라.

10분 정도 걸리면 사장에게 몇 가지 말을 하고, 그 피할 중점 브리핑을 하고 왜 그러는지 해명한다.

당신과 사장은 생명공동체이며, 당신은 그의 상식을 받아야 합니다. 그는 당신이 그를 도와 성과를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사장에게 계속 반항하지 마라. 만약 네가 처음부터 사장과 싸우는 것을 선택하면 지고, 손해를 보는 것은 결코 사장이 아니다.


1. 승진을 하고 싶다면 가장 빠른 방법은 사장이 승진하는 것이다.


2. 사장에게 적당한 존중을 보여서 그의 권책과 명예를 빼앗지 마라.


3. 사장을 직시하면 성실해야 한다. 아는 대로 말해라. 한 손 남기지 말고.

타협 ——네가 너의 사장을 이길 수 없어

68년차 PChome -ebay 웹사이트 기획 발전부 옹명군, 사장의 눈에서 적극적으로 위로 향하는 부하, 하지만 너무 개인주의의 적극적인 노력은 오히려 상처받기 쉽고, 옹명군 직언이다.

이전에 옹명군은 매번 종목마다 전심전력을 기울여 잠도 세부 수행을 하고 싶었다?

결국 그는 모든 생각이 사장에게 부결된 후 "전혀 받아들일 수 없이 항쟁하고 있다"며 "옹명군이 말하지만, 주인이 가장 큰 것은 결국 졌다."마음속으로 원망하고, 내가 그렇게 노력하고 있는데 왜 나를 지지하지 않는 것일까 "고 말했다.

사실상 영패가 사장의 수중에 있다. 그는 마지막에 결정을 하고 책임져야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는 것은 사장을 안심시킬 수 있는 것이고, 결국 사장이 이 이 결정을 달게 하는 것이다.

또한 개인적인 프로젝트는 당신과 회사 사이를 자주 고려하고 있지만 사장은 부서와 부서 사이를 고려해야 한다. 옹명군이 반성하고 나서 더욱 높은 차원의 사고였다.

타협을 배워서 네가 진 것은 아니다.

이번 의사소통을 통해 사장이 당신이 매우 열심히 하는 것을 알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사장에게 입궐하기가 가장 쉽다는 것을 일깨우쳐 「고집을 세우는 사람 」 옹명군에게 말하기 쉽다.

전문가보다 더 살상력을 갖춘 고집은 사장과 부하들이 양패를 부추긴다. 일이 분쟁으로 인해 분쟁을 일으킬 수도 있다. 「경청자 할 줄 알면 강파를 당하지 않고 실패할 수 있다 」 L `OR? L 영업부 사장 양희진은 말했다.


1. 변론에도 불구하고 사장의 인내선을 넘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사장의 승진 블랙리스트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다.


2. 정서 실종과 노발은 위에서 관리하는 2대 금기, 사장 앞에서 침착해야 한다.


3.사장은 최후의 결정권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생각을 제기할 수 있지만 사장의 결정을 받아들여야 한다.

전쟁터에 남아서 하루를 더 싸웠으니, 그래야 네가 기회가 될 수 있다.

기세를 따라 ——너의 사장을 알고 있다

L'OR? L 경영부 양희진 양희진 사장은 사장과 부하의 관계를 자동차로 비유: 회사가 자동차처럼 각 주관은 각각 큰 부품, 부속은 큰 부품을 협조하는 작은 부품, 작은 부품, 작은 부품의 역할과 기능을 알아야 각 부품의 효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큰 부품을 정상적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자동차가 안전하게 상항할 수 있다.

동리적으로 증명할 수 있다. 너의 사장을 알고서야 너는 사장과 평화롭게 지낼 수 있다.

아는 사람은 사장을 포함한 일과 태도와 가치관, 그는 조직에서 맡은 역할과 기능, 곤경에 처해 있다.

양희진의 눈에는 엘'OR? 엘 운영부 프로젝트인 제스턴은 상위 관리를 할 줄 아는 좋은 부하다.

양희진은 제스타운의 특질을 분석해 그는 사람에 대해 매우 예민하고, 주인을 위해 착각하고, 그도 좋은 경청자로서 사장의 요구를 알 수 있다.

제스타운에게 물어보면 어떻게 사장의 사랑을 받을까?

그는 웃으면서 「사장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상호 의사소통의 방식과 감각을 중시한다. 예를 들면 그가 사장의 업무 일정과 심정 상태를 먼저 확인하고 적당한 타이밍을 찾아 사장과 진도를 보고한다.

또한 사장의 심정 상태에 맞춰 다른 표정과 말투로 사장에게 말을 하는 것은 예를 들면 사장이 엄숙하면 너무 장난을 부리는 것은 좋지 않다. 사장은 매우 기뻐하며 기뻐하며, 주인이 기뻐하며 헛된 표정으로 사장에게 찬물을 끼얹지 마라.

또한 「사장의 기대를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제스턴은 보충했다.

예를 들면 큰 사장님의 하반기 운영 목표는 무엇입니까?

원가 절감?

스퍼 업적?

너의 부서는 반드시 회사의 어떤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까?

사장은 네가 하반기에 어떤 표현을 했으면 좋겠니?

아무렇게나 묻지 말고 덮어놓고 끝내라.


1. 민감도를 높이고 눈은 4길, 귀는 팔방으로 듣는다.


2. 사장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사장과 소통한다.


3. 사장의 가치관과 중점을 이해하다.

퇴진하여 사장을 관리하다

사장을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만약 사장이 모든 업무의 진도를 확실히 파악하게 한다면, 네가 너의 생각대로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황이 나타날 때 사장도 너를 책임질 수 있다.

만해항운기획부 임대선 과장 장피는 만해 10년 동안 어떤 일을 하든 사장이 직접 맡아도 「나는 나의 직속 주관에게 모든 상황을 보고할 것이다 」 장피피는 말했다. 장피는 그가 사장과 함께 지내는 길을 잘 알고 있어 큰 사장님을 많이 알아봤다.

생각이 있는 부하들이 가장 고통스러워, 모든 것을 자기 뜻대로 할 수 없어 사장과 충돌하기 쉽다.

어떡하지?

퇴진을 진술로 삼는 것은 좋은 책략이다.

예를 들어 장피피는 프로젝트를 보고, 때로는 특별히 계획을 세울 때도 있고, 그의 직속 주관에게 보고를 제출하고, 주관의 보고서도 그녀가 한 것이며, 사장이 어떤 결정을 하든지, 그녀는 항상 첫 시간에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충분한 데이터를 준비하면 모든 방안의 이해득실을 자세히 생각해 보면, 완전하고 논리적인 보고가 있고, 사장의 사고는 당신을 따라갈 수 있고 충돌은 자연히 줄어든다.


1. 사장은 일을 통제하에 두고 실제로 정세를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2. 자주 주동적으로 사장에게 보고를 해서 안심하게 한다.


3. 사장이 잘못 결정했다고 생각하지 마라. 연대 책임을 지지 말고, 너는 그에게 완전한 데이터를 제공해 주어야 한다.

사장님 미워하지 마세요.

사장과 평화롭게 지내는 최하선 준칙은 사장이 싫어하는 일을 하지 마라.

사장이 싫어하는 일이 무엇이냐?

DON "T: 표현에 급급하다


말이 많으면 실수하고, 자신이 없으면 입을 다물어, 너무 용감하게 자신을 표현하지 마라.

만약 사장의 성깔, 동료 성격, 회사 문화에 익숙하지 않으면 개인주의의 의견을 적게 발표하는 것이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사장의 죽음을 밟지 못하면 영원히 뒤척이지 못한다.

DON "T: 인내심 없다


사장은 가까스로 시간을 내서 너와 토론한다. 너는 절대 사장보다 더 일찍 피곤해지지 말고 반드시 인내심을 가지고 사장의 말을 다 들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실수를 저지르면 사장도 나쁜 인상을 남길 것이다.

DON "T: 반응 없음


사장이 말을 끝내고 반응해 주세요.

잘 알면 모르면 계속 물어봐, 선량한 사장은 현장에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혼자 어색한 공기를 마주한다.

그리고 사장의 말을 기억하면 사장이 계속 같은 요구를 반복하지 못하게 한다.

DON "T: 사장님 창피하게 해주세요.


“사장님이 잘못한 것 같아요.” 만약 당신이 공개회의장에서 이 말을 한다면, 매우 우아한 사장님이 다 하소연할 것 같아서요.

너는 적시에 그의 잘못을 보충할 수 있지만, 직접적으로 “ 사장님, 네가 틀렸다.

만약 네가 그 자리에서 주저앉게 한다면, 회사로 돌아가 너를 망치게 할 것이다.

DON "T: 다른 사람들과 같이 사장님을 욕하고.


사람의 마음은 뱃가죽을 두고, 네가 사장을 욕하면 그의 귀에 들리지 않는다.

같은 부서 동료와 사장을 욕하면 큰일이다. 만약 네가 다른 부서 동료와 함께 너를 욕하면, 사장이 다른 부서 동료와 주관 앞에서 창피를 당하고 사장이 화를 내는 것도 인지상정이다.

DON "T: 사장님 상황 밖으로


No surprise management.

기쁜 소식을 알리지 마라, 하늘과 깨 녹두의 일은 모두 즉시 사장에게 보고해야지, 사장이 옆 인구에서 네가 상황을 알게 하지 않도록 해라. 그는 반응이 미치지 못할 것이다.

특히 큰 사장이 와서 그를 욕할 때까지 기다려서야 그는 상황을 알게 되니 더 치우기 어렵다.

DON "T: 사장님한테 계속 시험 문제 내주세요.


사장은 당신이 그에게 영업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주십시오. 당신이 전화를 받으러 온 것이 아니라, 어려운 전달자가 아닙니다.

사장에게 계속 시험 문제를 내주지 말고, 곤란에 부딪히면 먼저 방법을 생각해 보아라.

결정을 내리지 못하면, 상황을 전면적으로 파악한 후, 사장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도우고, 다시 사장에게 토론을 하거나 결정하도록 부탁한다.

  • 관련 읽기

당신 의 가치 를 끌어올리는 몇 가지 상사 를 신중하게 방지 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9/4/13 14:10:00
41991

사장과 이야기를 나누면 서로 도움이 된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9/4/13 11:59:00
42097

9 가지 성격과 각기 다른 상사와 지내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9/4/1 17:12:00
41982

충성 은 일종 의 직장 생존 방식 이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9/3/28 17:37:00
42041

如何与老板共事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9/3/25 13:31:00
42019
다음 문장을 읽다

동료와 지내는 것이 가장 주의해야 한다

거리를 유지하고 남을 잘 대하고, 성심성의로 무엇을 하든지 자신만만한 일이다.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했기 때문에 감히 하지 마라, 다른 사람의 말에서 살지 말고, 모든 일을 먼저 생각하고, 심사숙고하고 나서야 한다. 성급해서는 안 되고,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마음이 넓고, 네가 좋아하는 동료 (상사)나 싫어하는 것을 막론하고, 만나도 인사를 하고, 웃는 표정을 지어야 한다.손 내밀고 웃는 얼굴도 안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