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친구 사이의 소통의 기교

2010/2/10 14:18:00 214

교제

한 번 말해 보면 좋은 날, 길 을 찾게 되면 무슨 일이 생기든지, 무슨 일이 생기든지 말해야 한다. ‘의견 표시 ’, ‘의사소통 ’, 특히 자신의 내면적 느끼, 감정, 고통, 생각과 기대, 절대 비판, 탓, 원망, 공격은 아니다.

이렇게 일주일 동안 너는 생각지도 못한 수확을 할 것이다.


둘째, 비판, 불평, 불평, 불공격, 비난, 비난, 불평, 원망, 원망, 공격, 모두 소통의 망나니, 악화만 할 수 있다.


3, 서로 존중해야 상대방이 존중해야 의사소통이 있다. 상대방이 당신을 존중하지 않을 때, 당신도 적당히 상대방의 존경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소통하기 어렵다.


넷, 절대로 악담을 해서 사람을 해치는 것은 이른바 ‘ 화는 입에서 나오는 것이다 ’다.


5, 말하지 말아야 할 말을 하지 말아야 할 말을 하면, 왕왕 큰 대가를 보완해야 하는 이른바 ‘일언은 기반, 미천금, 악재 ’, ‘병의 입에서 말다툼, 화는 입에서 나온다 ’는 말도 하고, 심지어 보완할 수 없는 일생의 유감이다!

그래서 의사소통은 암흑, 입을 막지 못하지만 전혀 말을 하지 않고, 때로는 더 악화되기도 한다.


6, 정서 에서 소통하지 마라. 특히 정서 를 결정 할 수 없는 소통 은 늘 좋은 말 을 할 수 없 고, 말 도 분명하지 않다. 특히 정서 에서 흥분 을 할 수 있 고 이성 을 잃 기 쉽 고 이성 을 잃 는 부부, 반목 한 부모 자녀, 대치 오랜 상사 부하, 특히 정서 에서 정서적, 충동적 을 할 수 없 는 결정 이 쉽지 않 은 일 을 만회할 수 없다.


7, 이성적 소통, 이성적 소통, 이성적 소통, 비이성적 분쟁의 몫, 결과는 없 고, 더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소통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여덟, 각각은 의사소통만 아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만약 자기가 잘못한 말을 하고 잘못한 일을 저지르면, 보완할 수 없는 상처를 초래하기 싫을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 내가 틀렸다 ” 는 바로 일종의 감각이다.


구, 내가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의사소통의 소독제, 해동, 개선, 전환 소통 문제.

딱 한마디:잘못했어!

몇 명의 새로운 원한을 없애고, 몇 년 동안 싸우지 못했던 죽음을 없애고, 활개하고 무기를 내려놓고, 다시 자신의 삶을 다시 생각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나는 누구일까?

이 호호호한 우주 홍수 속에서 사람들이 가장 신경을 쓰는 것은 바로 ‘나 ’이다. 누군가가 나를 존중하지 않고 나를 누르거나 나를 괴롭히거나 모욕할 때, 부모와 자식처럼 되풀이하여 복수를 할 수도 있고, 한쪽을 보고 가기만 하면, 집을 떠나는 것이 무엇인가, 너에게 보여 주는 사례도 누차 보이지 않는다!


열, 미안합니다!

미안하다는 말, 내가 정말 큰 잘못이나 천리를 해치는 일이 아니라 연화제로 인해 일이 끝날 지경에 이르게 할 여지도 있고, 심지어'천국'을 창조할 수 있다. 사실 당신도 정말 큰 잘못이고, 죽음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큰 잘못이다.


11일, 기적이 일어나게 하고 이제는 서로 잘못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가족과 기적을 창조하는 것이고, 불가능할 수 없다.


열둘, 사랑, 모든 것은 사랑, "사랑은 가장 위대한 치료사"입니다.


13, 회전기를 기다리면, 기회를 놓치지 않으면 기다려야 한다. 초조하면 뒤엉키다. 물론, 기다리지 말고, 성과는 천하에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노력은 반드시 결과가 있을 것이고, 결과는 반드시 없어질 것이고,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14, 인내심, 유일하게 기다릴 수 없는 것은 인내심,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이루어진다.


보름, 지혜는 사람을 집착하지 않고, 복성심으로 한다.


16, 약간의 순진한 순수, 멍청한 척, 꼭 멍청한 척 하지 않고, 사람 사이로 지내는 투명한 수준이다.

우리가 나이가 좀 많아졌을 때, 성깔이 좀 적어지고, 점점 명료해지고, 어떤 일은 평생 이해할 수 있고, 어떤 일은 일생으로 알아야 한다.

어쩌면 세상이 너무 커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마음이 너무 어지러워서 볼 수가 없어서 생각도 못 할 지경이다.

각양각색의 인간포장시대, 감정의 외방, 느낌의 내렴, 우리는 조금 더 순수하고, 약간의 투명감을 필요로 한다.

  • 관련 읽기

绩效沟通管理的实战操作培训

교제 소통
|
2009/9/9 17:39:00
13

회계 보고서 분석 방법

교제 소통
|
2009/5/30 14:21:00
42090

关于实行劳动合同制度若干问题的通知

교제 소통
|
2009/5/30 14:10:00
42073

拓宽民间投资的领域和渠道

교제 소통
|
2009/5/30 13:56:00
42109

09년 중국 모피 원피 가격 변화 추세

교제 소통
|
2009/5/27 14:32:00
42092
다음 문장을 읽다

크리스틴 디올의 발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