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양모 산업은 지속적인 발전이 필요하다

2011/5/12 9:50:00 29

양모 무역 가공

5월 9 ~11일 국제적으로모방방직 조직 주최, 중국 모방직 업계 협회 국제 모방직 조직 (IWTO) 제80회 대회가 절강 항저우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 양모 지원 지속성 발전 ’ 이다. 구체적인 의제는 양모 생산과 무역, 양모 가공 및 의류, 실내 방직품, 기술 방직품의 미래 발전 등이다.


국제 모방직 조직 주석은 슬바이어 (G 예터베어), 중국 방직 공업협회 회장 두옥주, 중국 모방직 업계 협회 회장 팽연리, 중국 모방직 업계 협회 부회장, 강소햇빛그룹 회장 진리빈 등이 회의에 참석했다.국내 및 호주, 브라질, 남아프리카, 인도, 뉴질랜드, 유럽연합, 중국 홍콩 등 25개국과 지역 전문가, 학자, 기업가, 소매업자 350명이 이번 대회에 참가했다.


두주주에서는 양모 지원 지속성 발전'이라는 주제에 대해 양모방직 산업과 모방직 산업이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시대와 함께 국제모방직 산업을 위해 발전할 수 있는 병목과 모방직 산업을 위해 새로운 시야를 개척해 더욱 큰 발전공간을 보여줬다.


두옥양모환경보호 섬유로, 직물의 편안한 건강, 심미적 특성과 인류 문명이 건립된 친밀한 관계는 수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특히 기후 변화, 자원에너지 부족, 생태환경이 파괴되고, 인류의 생존 질과 지속적으로 위협을 받는 오늘을 더욱 아끼고 산업의 발전과 자연생태와 이런 어려운 관계를 필요로 한다.이번 IWTO 연회는 인류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높이, 각국 목민, 무역업자, 초급 가공상, 방적, 직조, 직물, 각종 양털 스웨터, 가식, 산업용 제품 제조업체, 대학과 과학 연구 기관의 전문가 학자들이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양모 산업의 기술 혁신, 문화 번영을 촉진시켜 산업 생산 방식과 교환 방식을 촉진시켜 양모의 잠재적인 장점을 한층 발휘하여 양모 및 모방산업의 강력한 내생 동력을 풀고 있다.회의는 양털을 소비 이슈로 삼는 편안, 안전, 건강한 생활 방식을 창조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겠다고 제기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우루과이, 남아프리카, 유엔 식량농기구와 호주의 전문가 대표가 미래의 지속적인 발전에 대해 논의했다.양털의 지속적인 발전은 하나의 과정이었기 때문에 단번에 이룰 수 없다고 그들은 생각한다.환경과 동물보호 방면에서 다양한 법규를 세워 환경과 동물보호를 위해 더 구체적인 일을 해야 한다.


양털 의 지속적 인 발전 이 문제 를 언급 할 때, 팽연리 는 중국 기업 에게 가장 중요 한 것 은 제품 을 통해 양모 의 특성 을 제품 개발 디자인, 시장 시장 에마케팅양모 시장의 수요를 끌어올려 양모 산업사슬을 제대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양모 산업 사슬을 진정으로 발전시킬 수 있게 한다.


강소햇빛그룹 등 국내 중점 방직업체 책임자와 우루과이 뉴질랜드, 오스트레일리아, 이탈리아, 독일, 남아프리카의 모방직 전문가들은 ‘고모가 가져온 문제 ’를 깊이 검토했다.대표들은 양털의 지속적인 발전은 환경보호 방면에서 경제와 사회 등의 문제도 무시할 수 없다고 입을 모았다.


동화대, 우한방직대, 산동 여의그룹과 절강이공대 대표는 각각 모방 분야의 혁신 기술을 공유했다.

  • 관련 읽기

한정가'서양 브랜드'는 모두 가짜 의상이다.

매일 첫머리
|
2011/5/12 9:19:00
77

波司登荣获中国工业大奖

매일 첫머리
|
2011/5/12 8:30:00
50

고원가 시대 주문서 가 갈수록 뜨겁다

매일 첫머리
|
2011/5/11 18:11:00
78

일분기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무역액이 혁신하다

매일 첫머리
|
2011/5/11 11:17:00
46

의류업 업그레이드'십이오', Nbsp, 해협 양안보 신장

매일 첫머리
|
2011/5/11 10:20: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절강 유행 신발 업종 E3 브랜드 강세 중국 아동화 시장

업계 최초로 ‘색채 마케팅 ’을 열었던 아동화 브랜드, E3 이 먼저 ‘어린이 색채 신발장 ’을 내놓은 이념을 내세워 자신의 실력과 정확한 브랜드 자리로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